메뉴 닫기

유튜브 위치는 사업체들에게 기념비적인 것이 될 수 있으며, 오늘 어떤 장소를 배치하기 시작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유튜브의 위치는 기업에 기념비적인 것이 될 수 있고, 오늘 어떤 것을 배치하기 시작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다른 사람들의 비디오를 보고 그들이 얼마나 많은 조회수를 얻는지 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말라. 이것은 정말 낭비다. 대신 평가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과 불행하게도 당신의 유튜브 계정에 대한 작업이며, 당신이 찾고 있는 돈을 벌기 위해 그것을 기대하는 것이다.

유튜브(그리고 일반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는, 당신은 많은 친구들을 너무 빨리 만들어낸다. 온라인에서 관련 친구들을 만드는 좋은 방법은 유사한 비디오를 만드는 사용자들의 채널에 가입하는 것이다. 이 사용자들 중 몇 명은 단지 그들이 새로운 친구를 만들고 싶다고 해서 유튜브 채널에 가입할 것이다. 그리고 더 빨리 새로운 비디오를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새 친구들은 완전히 새로운 비디오를 만든 통지를 받을 것이다!

유튜브 동영상을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또한 두 사람 모두 전략적으로 유튜브에 올려서 사람들이 동영상을 보는 것에 관심이 있다.

만약 비디오가 질이 높다면, Yt의 홈페이지를 따라 더 잘 나타날 가능성이 있는 것과 같은 비디오를 사는 것에 관심이 있다.

만약 그것이 가족 에너지 키트 페이지에 있다면 그것은 몇몇 사람들에 의해 보여질 것이다. 이것은 바이러스성 온라인 마케팅의 도입으로 이어질 것이다.

캐치 헤드라인! 첫 번째 표현이 중요하다는 말을 들었니? 음, 그것은 보통 여러분의 비디오가 매 분마다 업로드되는 48시간의 비디오 중에서 정사각형으로 만들어지기를 원하고 있는데, 매 분 48시간의 중요한 비디오는 하루 8년의 비디오와 같다.

더 이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친구, 댓글, 등급을 추가하지 않음 결과적으로 오래된 패션 스타일을 하는 것에 집착한다.

요즘 나는 비디오에 댓글을 남기면 새로운 연락처가 생성된다.

매력적인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단지 성공적인 유튜브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위한 첫 번째 적절한 장소일 뿐, 결국 변화를 일으키는 것으로 보여지지만, 수백만 명이 넘는 시청자들과 제품영상 말 그대로 수천 명의 비디오 선택을 포함함으로써, 유튜브 사람들에게서 길을 잃는 것은 복잡하지 않다.

이제 나는 유튜브를 위한 비디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생각이 없는지 안다. 그것은 많은 온라인 사업주들에게 표준적인 문제지만 Hi5에서 스크린캐스트 비디오를 제공하는 것과 같이 아주 쉬운 비디오를 제출하는 것을 깨닫는다.

다음 단계는 마케팅을 지원해야 하는 작가들이 수백만 명의 잠재적인 버퍼에 도달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저렴한 방법을 원하는 것이다. 그래서 종종 게시하고 싶은 비디오에서 트래픽을 얻는 것에 대한 윤리적인 방법을 고수하라. 비디오의 하단에 도움이 되는 정보로 구성되어 있다고 보장하라. 웹사이트 주소를 운영해야 한다.

그래서 방문객들은 더 많은 정보를 원할 경우 어디로 이동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Tip 2는 당신이 올린 동영상 유형에 대한 것이다. 위에서 말했듯이, 많은 기업들이 TV 광고를 업로드하고 있었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시도하고 실패하였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거래에 따라, 몇몇 직원들이 관련된 재미있는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이다. 그것이 시청자의 비전을 포착하고 유지하는 한, 어떤 것이든.

유튜브 마케팅은 기사 마케팅과 같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것은 몇 백 단어의 기사를 쓰는 것과는 반대로 빠른 비디오를 녹음하고 업로드하기 위한 것이다.

더 많은 트래픽과 더 많은 뷰와 더 많은 가입자를 찾아라. 당신의 정보가 굉장할 경우. 개인은 기밀 광고에 들르기 위해 하지 않고, 당신은 웹로그를 통해 유튜브 비디오를 추가로 판매한다.

앞으로 나아가서 활용하기 전에 궁극적으로 유튜브를 사용할 수 있는 전망에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필요와 요구 사항에 맞게 당신 자신의 비디오를 구성하기 전에 유튜브와 비디오 스트리밍의 뉘앙스를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완벽한 것을 만들기 위해 유튜브의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한다.

유튜브는 2005년 전 페이팔 직원이었던 채드 헐리, 자웨드 카림, 스티브 첸에 의해 설립되었다. 페이팔에 있는 동안 그들은 과정을 단순화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인상적인 힘을 주었다.

Brian Tracy 비디오를 클릭하고 시간 관리가 제목에 없는 경우 시간 관리 기술은 자신의 태그 구성 요소입니다. 키워드를 먼저 순위에 넣은 다음 각 키워드를 쉼표로 구분하십시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