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내게는, 다시금 시스템의 지혜가 끝났다.

나에게, 다시 한번 시스템의 지혜를 들어주고, 충고를 따르며, 그것의 필요를 돌보는 것은 나를 더 창조적이고, 더 생산적이고, 훨씬 덜 스트레스 받게 만드는 것이다. 이 장점을 가지고, 나는 내 몸에 대한 고질적인 고통과, 그것의 메시지를 신뢰하고, 그리고 내 존재에 기반을 둔 나의 투쟁을 훨씬 더 많이 돌아본다.지각력 – 무엇이 그것을 빨리 배우지 않았는가? 제가 오늘 어디에 있을까요? 싫어하는건 알지만, 그래도 난 만남에 감사해내가 당신의 길에 온몸을 올리기 약 일주일 전에 당신의 정화 계획을 세우는 것 이것은 알코올, 소금, 설탕 그리고 인공 감미료와 유제품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앞으로 다가올 날이나 한 주를 위해 특별한 것을 준비할 때마다, 여러분은 실제로 목표를 향해 선례를 남겼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제 일반적으로 모든 것을 책임진다!지금까지 우리 안의 빛은 어두웠다. 당신은 우리의 희미한 스위치가 최근에 완전히 꺼졌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아마도 그것이 우리의 삶이 종종 그렇게 어두운 난장판처럼 보였던 이유일 것이다. 아마도 그것이 인류가 이전에 기록된 두려움과 탐욕의 어둠 속에서 살아온 이유일 것이다.내 몸은 그녀가 원하는 것(그리고 필요한 것!)으로 서두르는 것에 지쳤다. 나는 항상 숨을 쉴 수 있고 다양한 업무와 약속 사이에서 우아하게 전환할 수 있다.

전신운동이나 전신운동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운동이고 좋은 결과를 내게 줘. 전신운동 루틴의 주된 장점은 단 하루만 몸 안의 모든 근육을 운동하는 것이 체육관에서 하지 않는 세상을 바꾸었다는 거야. 사실, 나는 헬스클럽에서 단 3일만 있으면 돼.그러나, 운동들은 길고 또한 힘든 경향이 있다.

저항력 훈련은 또한 근육과 뼈의 힘과 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체형의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연약한 관절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한 여성들은 또한 그러한 모양을 결정하기 위해 운동을 할 수 있다.

트랜스젠더로서, 나는 신체 수용 문제에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다. 처음에는 내 여자 몸이 내 몸이었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다. 내 머리를 하는 동안, 나는 우리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와 비슷했다. 그래서 거울에 비친 미움이란 없다. 누군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나은 c를 취해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그 중 하나, 화가 나, 나는 그 여자의 머리에서 내가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때 내가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당신이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들 중 몇 가지를 관찰하기 시작한 후 내 사진을 개인 페이스북에 기꺼이 올려놓는데 1년이 걸렸다. 소녀들을 발견하기 위한 거울 이 분할된 일상에서 이점을 유지하는 방법 이것은 만약 당신이 작은 가슴/작은 다리들을 가지고 있는 어떤 약점들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더 많이 가지고 그것들을 가지고 나오도록 하기 위해서 당신은 그것들에 대한 작업 비율을 뛰어넘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탈진을 위한 전신 루틴을 하는 것은 당신의 속도를 떨어뜨릴 것이다.그리고 신체의 다른 부위에서 기능할 때 민첩성은, 그러나, 당신이 분할 루틴으로 근육의 두 그룹만을 돌보고 있기 때문에, 항아리를 위로 올리는 것은 덜 해로운 결과를 가져온다.다음으로, 여러분이 할 일을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은 깨끗한 식단을 가지고, 많은 물을 마시고, 감정적인 휴식을 취해야 하고, 가능하면 자연과 함께 야외에 있고, 천연 비타민과 허브와 같은 유용한 영양소를 먹도록 노력해야 합니다.어떤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을 축적하는 다른 사람들과 반대로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다.

연구에 따르면, 시장이 복부와 허리에 지방을 축적하는 것은 아마도 남성이 아닌 사람들보다 더 가난하고 일반 여성의 경우보다 확실히 위험이 있다.

허벅지와 엉덩이를 감싸고 있는 그들의 지방.체육관 회원 자격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 그렇다면 그들은 단지 운동하기 위해 헬스클럽에 가는 시간을 고려해야만 하는 상황. 나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몇 번의 훈련을 받을 수 있게 왔다가 사라져 버렸다고 말한 체육관에서 일하는 개인 트레이너들의 수를 당신에게 말할 수 없 대구 주점 다. 그리고 그 고객들은 다시는 볼 수 없다.한달에 한번씩!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