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구글 온 에어(Google Hangouts On Air)는 전 세계에 생중계하기 위해 설치될 수 있다.

구글 행아웃 온 에어는 세계에 생방송으로 중계하기 위해 설치될 수 있다.

여기, 당신은 다른 9명의 사람들이 당신의 방송의 라이브 스트림을 보는 동안 진행자로서 당신과 함께 하는 것을 환영할 수 있다.

유튜브(그리고 일반적으로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에서는 많은 친구들을 빨리 만들 수 있다.

유튜브에서 적절한 좋은 친구들을 사귀는 환상적인 방법은 비슷한 비디오를 제작하는 사용자들의 채널에 등록하는 것이다. 이 사용자들 중 몇 명은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싶어도 차례로 유튜브 채널에 등록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새로운 비디오를 개발할 때, 무엇을 추측할 것인가? 당신의 새 친구들은 당신이 새로운 비디오를 개발했다는 통지를 받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온라인에서 사업을 할 때, 때때로 당신은 단지 그것을 공개하기 위해 그곳에 있기를 바란다. YouTube를 통해 당신은 쉽게 시위나 몇 개를 촬영할 수 있고, 그들이 그것을 요구할 때마다 누구나 접근할 수 있도록 당신의 채널에 저장할 수 있다.

유투브 마케팅만이 유일한 조직 사용이 아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고객과 신뢰를 구축하고 마케팅 계획의 다음 단계로 나아갈 준비가 된 사람들을 미리 자격을 갖추게 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훨씬 더 긍정적인 논평, 구독자, 그리고 당신의 정보를 원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동영상이 전달될 더 높은 기회를 얻게 된다.

참여자료 – 동영상의 소재를 기획하고 시청자에게 매력을 느끼게 하는 것이 첫 번째다. 직접 노출할 때 유튜브와 함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 그리고 방문객에게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많은 개인들은 성격 없이 스팸처럼 보이는 비디오 슬라이드쇼를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비디오 https://smilealba.co.kr 마케팅으로 관중들과 떨어져 있는 것은 별로 필요하지 않다.

간략하고 태그가 붙고 분류된 동영상으로 가득 찬 채널을 구성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의 일반적인 관심 기간은 5분 미만이므로 비디오 간결성을 유지하십시오. 특정 분류에 동영상을 넣고 특정 틈새 내에서 인기있는 키워드 문구로 태그를 지정하십시오.

포인터 1은 위와 같을 것이다; 여러분의 비디오를 매력적이고, 흥미롭고, 주의를 끌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관심을 끌도록 하라.

동영상 콘텐츠는 청중과 훨씬 더 잘 어울린다. 아무도 그렇게 많은 텍스트를 체크아웃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배경에 있는 목소리나 심지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아이템의 시범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훌륭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당신의 키워드나 구절은 당신의 제목이 될 것이고 유튜브에서 당신의 비디오로 향할 것이다. 그 키워드는 교통 흐름, 고객, 전환, 발언, 심지어 미래의 협력과 공동 노력 기회의 유인 측면이 될 것이다.

간략하고 태그가 붙고 분류된 동영상으로 가득 찬 채널을 개발해보라. 비디오 마케팅의 일반적인 관심 기간은 5분 미만이므로, 특정 범주에 동영상을 넣고 틈새에서 인기 있는 키워드 표현으로 태그를 지정하십시오.

하지만 나쁜 옛날에는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하는 방법이 없었다. 비디오를 로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긴 경향이 있었다. 비디오를 실행하기 위해 어떤 독특한 프로그램이 필요했다. 이것은 결코 개인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아니었고 많은 차단이 되었다.

아직 홍보할 아이템을 만들지 않았거나(또는 홍보할 제휴 제품을 선택하지 않았거나) 사이트에 가서 어떤 키워드가 검색되고 있는지 발견하면 유튜브에서 많은 수익성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목록의 맨 위에 있는 캐닌이나 개 훈련과 관련된 키워드인가? 그러면 여러분은 특정 틈새로 인해 아이템을 홍보하는 애완동물이나 개 훈련에 관한 비디오가 많은 조회수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즉, 여러분의 아이템에 대한 많은 잠재적 구매자들을 의미한다.

둘째, 그들은 당신이 요청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 이유를 그들에게 알리기 위해 당신의 비디오에 왔다.

당신의 웹사이트는 또한 당신의 견해와 아이디어의 한 장을 들을 수 있는 비디오 장을 제공해야 한다.

유튜브 마케팅은 당신에게 정말 유익할 수 있다.

그것은 작가들에게 미개발의 장이고 당신은 책을 제공하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경쟁자들로부터 자신을 떼어놓을 것이다.

구글+행아웃에서 받는 비디오 SEO의 장점은 적절한 최적화가 지붕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는 이 비디오들의 놀라운 순위가 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