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여러분의 웹 사이트에 올리는 것 말고는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려는 시도를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반드시 사실일 필요는 없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당신의 웹 사이트에 올리는 것 외에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려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반드시 사실일 필요는 없다. 이것은 실제로 성공적인 웹사이트와 브랜드 이름을 이미 구축한 사람에게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을 필요로 한다.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 추적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는 즉시 수익을 가져오는 데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의 보기 수 및 클릭율과 같은 항목을 추적하면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하십시오.예를 들어, 작곡을 좋아하나요? 만약 당신이 기사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를 알아야만 하고 그 후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관심을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이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이 당신이 멀리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제휴 마케팅을 통해 타인 서비스, 웹사이트 또는 아이템을 홍보합니다. 방문자가 당신의 웹사이트(또는 당신의 광고를 통해)의 제휴 링크를 클릭해서 당신이 홍보하는 가맹점에서 구매하면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당신이 받는 커미션 금액은 커미션 비율과 아이템의 비용에 따라 결정됩니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 모두 그들이 서로의 성장을 도울 때 승리한다.

확장성이 매우 다양합니다. 한 번에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자신의 아이템을 내놓기 위해 머리를 부러뜨릴 필요는 없다. 제품은 현재 그곳에 있다.

주목하라!!! 자신의 제품을 내놓는 것은 대부분의 개인, 특히 웹 마케팅 서비스의 초보자를 위해 스타에게 손을 뻗치는 것만큼이나 어렵다.당신은 다양한 짧은 기사를 작성하고 그것들을 당신의 짧은 글에 사용된 당신의 키워드와 함께 그것들을 공개합니다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가 있는 당신의 짧은 글의 맨 아래에 리소스 박스가 있습니다 기사들은 적은 비용으로 다른 작가들에게 아웃소싱될 수 있습니다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사진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그룹의 사람들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고 있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올바르게 대우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이메일 리스트를 배양하고 키워라,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게서 지속적으로 구매한다.

학습을 멈추지 않음 –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우도록 지시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입니다. 매우 빠르게 변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최첨단의 최신 정보를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하세요.음, 그리고 글과 의견을 읽어보세요. 당신이 그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낄 때, 염려를 하지 마세요. 당신의 관점을 게시하세요. 몇몇 고품질의 정보 아이템을 찾아서, 그것들을 인쇄하고, 커피를 한 잔 마시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조용한 시간을 마련하세요.첫 번째 짧은 시리즈 기사를 통해, 우리는 거의 모든 제휴 프로그램에서 일할 수 있는 기사를 활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을 출시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3가지 핵심 요소를 다룰 것이다.나는 당신의 시장에서 포럼이나 주요 블로그 사이트를 발견하고 읽기 위해 매일 30분에서 45분 정도만 할애할 것을 추천한다.

당신은 당신이 회사를 찾고 있을 때 예비 단계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생산적인 작업에 몰두하여 당신의 시간을 많이 사용한다면, 항상 당신에게 현금이 온다는 것을 명심하라.당신은 당신이 벌어들에서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정말 놀랄 것이다 이 상품들의 일반적인 주문 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그리고 일반적으로 35%의 커미션이 있다는 것 때문에 나는 말하고 강조합니다 그리고 약품들 위에 이 커미션 부분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 그러나 제약품들은 팔기 꽁머니추천 쉬운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커미션입니다. 01% – 05%는 히트할 때마다 소비되는 금액입니다. 인상에도 지출되는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그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제 여러분은 왜 일반적인 판매액과 매출 대비 적중률이 필수적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