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최근에 발견된 진정한 지출의 증가 등을 유지하라.

최근 지출한 지출의 증가 등은 계속하라. 지출한 지출을 명확하게 볼 수 있다면, 모든 예산을 고수하기 위해 많은 시간표 당신의 중요한 날은 당신이 할 일이 있다면 비용이 많이 들 필요가 없다.

좋아, 그 이후로 인도 결혼식은 극적으로 진행되었고, 모두 시청에 있는 것은 아니지만, 1500명의 손님들에게 맞는 레저 센터 추가 장소는 여전히 5성급 호텔과 2급 소지품에도 존재하지만, 내가 필요로 했던 구식 결혼식은 모든 사람들이 기간에 나타나는 영국 결혼식에 더 가깝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어쨌든 추가 커플은 아마도 한 시간 후에 도착할 것이다. 돈을 지불한 사람들은 적어도 실제 행성 결혼식 파티인 아무도 감히 늦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인도인들은 일반적으로 싱크대를 증오하고 돈을 잃기 때문이다. 게다가, 자신의 결혼식을 놓친 것에 대한 수치심은 보여주기에는 너무 벅차기 때문이다.

일단 시크교도 결혼식에 의해 샴페인 대신 위스키를 환영하는 장면이 제공되었다. 단지 오후 3시밖에 되지 않았다는 것 외에는 특이한 것이 없다. 이것은 아무도 오후 4시에 댄스 플로어에 도착해서 그들의 전리품을 방그라 트랙으로 흔들기 시작하는 이상한 생각 지침과 식사 계획을 의미했다. 비록 그것이 530시까지 모든 사람들이 산타보다 더 즐겁다는 것을 의미했지만 말이다.

저예산 결혼식은 계획하기 쉽다. 왜냐하면 보통 맛이 있는 작은 결혼식은 특별하고 정말 낭만적이기 때문이다. 여기 여러분이 따라갈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다.

해변 결혼식에서 적절한 보트 요금이나 비행기 티켓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손님이 필요한 것을 세고 모든 사람들을 준비해야 한다.

당신은 사람들이 광석에서 호텔과 티켓을 예약하는 것을 아주 적게 할 수 있다.

결혼 계획을 세우기 전에 예외적인 여행사에 꼭 연락하라.

나는 또한 공동체의 노래에 대한 스트레스를 좋아했는데, 교회 결혼식 파티에서 모든 사람들이 예루살렘을 벨트로 묶는 방식이 좋았다. 만약 만답 위에 큰 노래방 스크린이 세워지고 모든 사람들이 다른 발리우드 사랑 노래뿐만 아니라 쿠치 후치 호타 하이에게 노래를 불렀다고 상상해보라. 리듬에 참여하는 모든 바와 카카?

만약 당신이 돈병 구루와 관련이 있다면 와인리들에게 독특한 멀롯 와인을 요청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돈병 구루와 관련이 있다면 당신은 만약 당신이 와인을 주문할 수 있다면, 당신은 만약 당신이 어떤 와인을 구입할 수 있다면, 당신은 어떤 와인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와인 가게를 방문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와인을 주문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와인 가게에 당신이 작은 병에 원하는 와인과 연결되도록 요청할 것이다. 손님들과 함께 하는 선물로서 정말 완벽할 수 있도록

이것은 인도 남부의 한 지역에서 일어날 수 있는 결혼식에 관한 관습일 수 있다 결혼식축가 .

결혼식 동안, 주요 의식이 시작되기 전에, 신랑은 땅을 포기하고 신을 찾고 싶다고 발표한다.

그의 친척들과 함께 신랑에게 그의 딸들의 손을 제공하면서 신랑에게 달려들고, 결혼식이 열린 후에 신랑에게 돌아오도록 설득한다.

어떤 관습은 판을 기억해야 한다.

예를 들어, 그리스 결혼식에서의 아주 즐거운 시간은 표준 인도 행사에서 매우 실망스러울 것이다. 구획 플라스틱 접시는 정확히 같은 만족감을 주지 않는다. 그리고 만약 그것이 양질의 중국이었다면, 인도 사람들이 절대적으로 좋은 작품을 부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휴가 결혼식은 매우 인기가 있다.

평생의 여행을 그들의 특정한 결혼 준비로 통합하는 생각과 같은 우리들 중 많은 여행사들은 그것에 관한 거래를 제공하는 리조트를 전세계에서 찾는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서 그들이 추가 결혼식에 참석할 수 있는 위치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하는 상황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여분의 결혼식을 위한 매우 작은 게스트 리스트다.

꽃의 활용은 여름 결혼 초대장 결혼식에서 가장 중요한 것으로 행사장 곳곳에 꽃을 꽂고 이 구경꾼들의 마음을 만지는 꽃이 없이는 결혼식이 불완전하며, 화려한 여름꽃은 그 행사와 함께 아름다움을 더하고 주변에 신선함을 퍼뜨린다.

많은 신랑 신부들은 오늘 당장 신혼여행을 연기했는데, 특히 신혼여행을 두어 달 동안 미루는 것은 결혼식 초기 비용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결혼과 관련된 진정한 결과는 거의 예측하지 못한다.

아무리 화려하거나 단순히 얼마나 많은 돈을 결혼에 투입하든 간에, 그 관계는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의 관계에 가깝다. 예를 들어 찰스 왕세자와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결혼 행사는 그 기간 동안 만들어진 가장 화려하고 예쁜 가운 중 하나였다. 그러나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모두 그렇다. 그들의 결혼이 실패라는 것을 알고 있다

호라이즌을 확장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