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선택사항을 생각해 보십시오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제품이 제휴 링크에 관한 모든 것을 고려할 때, 가장 효율적인 기술을 알아내면 즉시 수익이 증가할 것이다.

이 짧은 시리즈 기사에서 우리는 사실상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서도 효과가 있는 포스트를 이용한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을 시작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요소들을 다룰 것이다.

또 다른 기억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여러분은 웹사이트를 위해 많은 자료를 연구하고 생산하는 것이 간단할 것이다. 왜냐하면 특정한 틈새시장이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아마도 현금이 거의 없고 당신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계약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스스로 개발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특정한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전혀 낯선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그것을 훨씬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당신에게 흥미를 주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웹사이트에 당신의 키워드 용어가 있는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보통 수중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일 것이다. 그러나 실제 짧은 기사는 2만 1천 개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해저에서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닌자의 공격을 받을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도메인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수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의 방향을 구매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이드라인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은행 계좌를 손상시키지 않을 무료 소스가 있거나, 매달 50달러나 2달러가 들 수도 있는 웹사이트에 가입하는데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당신은 웹 마케팅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알아낼 수 있다.

당신은 처음에 많은 다른 자원을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 중 다수는 호스팅도 포함하므로, 만약 여러분이 한 곳에 가입한다면, 여러분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도록 호스팅을 추가하지 않고 새로운 도메인만 획득하면 될 것이다.

계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있어서는 제품과 직접 연결하고 싶지 않은 것이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의 아이템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소비자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실제로 여기서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마케팅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알고 나서 통지나 우편으로 수표를 받는다면 당신의 마음이 가라앉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심장이 가라앉는다. 웹사이트 B의 버튼을 포함하기로 동의하는 광고 시스템. 웹사이트 A는 웹사이트 B에서 만들어진 판매의 일부를 얻는다. 또한 마케팅 예산이 매우 적은 창업 조직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보다는 마케팅 정보를 찾고 있는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다.

교통을 발생시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무엇이 아닌지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을 버려라. 효과가 없는 것에 과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수입을 방해할 뿐이다.

제휴 마케팅은 유난히 경제적으로 보람 있는 시장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금전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큰 열쇠는 당신의 목표 시장을 이해하는 것이다. 당신의 시장 인 https://agphk.co.kr/ 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맞춤화하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이 시장에 가장 큰 관심을 가질 어린이나 기저귀 책이나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설치하십시오.

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물건들이 모든 이야기를 하는 그의 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는 고객들을 빨리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고,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조직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해당 사이트로 반입된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이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항목과 관련된 다른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난 후, 그들은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짧은 기사 두어 개를 올린 다음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한 다음, 다른 두 개의 게시물 등을 넣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언급한 개인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그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에 대해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 개인들이 시스템에 남아 있는 기간 또한 중요하다. 왜냐하면 일부 방문객들은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돌아오기를 원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알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