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잠재적인 학교의 거래를 달래기 위해 성적을 이용하라.

성적을 이용해서 잠재적인 학교의 거래를 달래라.나는 최근에 고등학교 코치에 대해 체크아웃했는데, 그는 단지 그의 선배 수업들, 대학 장학금 중에서 19명의 선수를 얻을 수 있었다.

축구 코치로서, 우리는 모두 우리 그룹이 어떻게 경기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해 우리가 선호하는 시스템과 접근법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게이머 선택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축구 팀을 가질 것인지를 결정할 것이다. 지금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당신의 팀이 실행할 도구가 없는 축구 시스템을 실행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그룹의 강점과 약점을 평가하고 이러한 자질을 바탕으로 시스템을 개발해야 한다.

예를 들어, 아마도 당신은 훌륭한 크기와 뛰어난 축구 기본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팀 스피드나 작은 스피드나 축구 실력이 뛰어나지 않은 이상적으로는 두 종류의 축구 선수들을 혼합하고 싶다.하지만 현실은 이것이 끊임없이 그렇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좋아하는 그룹의 비디오 게임에 가는 축구 팬들은 경기장 주차장에서 미행하기 전에 시간을 보내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테일게이트 파티는 게임 자체보다 더 재미있을 수 있고, 팬이 보통 팀 티셔츠나 저지를 입고 있는 게임에 대해 모든 사람들을 흥분시킬 수 있고, 그룹 깃발로 로리 주변을 설치하거나 그룹 페넌트를 걸어라. 그들은 보통 뜨거운 애완견과 주를 준비하기 위해 휴대용 그릴을 가지고 온다. 맛있는 햄버거, 많은 맥주와 함께 당신은 스포츠 팬에게 그들의 즐거운 것에 기여하기 위해 테일게이트 선물통을 보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에게 완벽하게 맞는 축구 티셔츠를 원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한 가지로 정착하기 전에 그것들을 입어보는 것이다. 만약 당신 토토핫 이 경기를 하고 있다면, 당신이 경기하는 동안 불쾌하지 않도록 그것이 완벽하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YouTube를 현장에서의 효율성을 강조하는 비디오를 3분에서 5분만 강조하라. 이 영화 목적은 흥미를 유발하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연극만을 원한다.

그는 몇몇 제한된 게이머들에게는 우수한 신병을 고용하는 것을 싫어하며, 그들에게 재정적인 지원의 다른 접근법을 제공하며, 게이머들에게 대학 프로그램에 대한 제공을 위한 피치의 일부로 그것을 이용한다고 말한다.

축구의 열정과 감정을 보라. 스릴, 우울, 영향을 주고, 불만족을 가져온다. 희망을 가져오고, 고뇌를 불러온다. 그것은 당신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당신을 느리게 한다.

그것은 당신을 높이 끌어올린다. 그것은 당신을 낮게 끌어올린다. 축구는 당신을 데려가고 당신을 붙들어준다.

온라인 또는 지역 은행에 관한 한 제한된 수천 가지 스타일과 패턴 중에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또는 지역 은행으로부터 축구 수표를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축구 그룹과 마스코트의 이미지를 포함하는 단일 테마 또는 수표를 채택할 수 있다.

이야기가 있었다. 그리고 실제로 대학 프로 운동선수가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밝힌 선수들은 바로 그들이 하는 선수들이다. NCAA의 지침, 그들은 어려운 일과 희생을 통해 스스로를 더 좋게 만든다. 이들은 비록 그들이 패배로 해고될 수도 있지만, 그들의 게이머들이 졸업 후 명예로운 효율적인 삶을 살고 있다면 더 높은 것들을 성취했다는 것을 이해하는 코치들과 직원들이다.

온라인에서의 다른 재미있는 축구 게임으로는 소카와카 게임, 헤드 액션 축구, 람파지 위의 루니, 그리고 원숭이 스타트 게임도 있다.

또한, 여러분은 더 심각한 비디오 게임을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훌륭한 예로는 패스 앤 무브 풋볼 트레이닝 게임과 픽셀 킥이 있다.

만약 우리가 13개 또는 14개가 있을 때 60%의 무승부를 발견할 수 있다면, 우리는 8-9개의 무승부를 기록할 것이다. 그것은 훌륭한 스테이킹 전략을 사용할 수 있을 때, 당신의 축구를 끌어들일 가능성을 증가시키기 위해서, 하나의 라인을 끌어들일 것이다.

만약 당신의 남자들과 어린 소년들이 집에 있는 텔레비전 앞에서 축구 스릴을 느낀다면, 당신이 그들을 매치 티켓으로 대할 때 그것은 명백한 선물일 것이다. 어떤 축구 팬도 당신에게 우승자를 알려줄 것이다.

다른 스포츠들은 I부 미식축구 NCAA 축구부 I 축구부의 내구성이 없다. I 축구부는 포인트 면도, 스테로이드, 부정행위, 체포, 그리고 저임금 주례의 스캔들을 지속해왔다(조사에서 다른 회의 관계자, 그리고 게임의 실제 당국 모두). 그러나 일반 대중들은 I부 미식축구 시스템의 결함을 용서할 준비가 더 되어 있는 것 같다.

축구는 국가적 한계를 초월하는 문화다. 당신이 스페인, 영국, 브라질, 독일에 남든 축구는 모든 사회에 깊이 뿌리박고 있는 문화다. 축구 관습이 그렇게 깊지 않은 나라에서도, 그것은 여전히 학교에서 그들의 아이들이 하는 게임이다. 길거리에서 그들의 아이들이 하는 게임이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어디에 있든, 모든 사람들은 축구를 즐긴다. 그것은 세계적인 문화다.

테네시 타이탄스 QBs: 그래서 케리 콜린스가 출발해서 빈스 영이 한 명의 TD와 1명의 선발로 던지기 위해 벤치에서 내리는 부상을 빨리 맡겨야 한다.

어느 누구도 받을 자격이 없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