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특히 출입구 주변에 야외 조명을 설치하면 강도를 저지할 수 있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 야외 조명을 설치하면 강도들의 움직임을 억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특정한 거주지 거리에 있을 때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일년 내내 당신의 빛을 켜놓지 않고도 도둑들을 겁줄 수 있다.

연간 6가구 중 1가구는 강도가 있는 경찰에 신고할 것이다. 통계에 따르면, 모든 주택 강도의 60%는 잠금 해제된 문과 창문을 통해 발생한다.

그래서 주택 소유자들은 당신이 모든 집이나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을 해야 한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당신의 주택 보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주택 보안 카메라를 거주용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Hq 데이 야간 컬러 카메라 외부 보안 알람 이 총알 카메라는 56개의 적외선 LED를 장착하여 540개의 TV 회선 해상도로 비디오를 녹화한 후 150피트 떨어진 곳에서 야간 시력 기능을 허용하여 고품질의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그들은 너무 현실적으로 보이는 가짜 감시 카메라로, 아무도 큰 것을 식별하지 못한다.

그들은 범죄자들을 저지하는 것처럼 가장 효과적인 가정 보안 제품들 중에서 인식된다. 빨간 번쩍이는 LED 팔러 외에 실제 카메라 하우징을 기능하는 유닛을 찾아라. 어떤 유닛들은 그 앞에 있는 것을 따라 옆으로 움직인다. 전선이 튀어나온 1이 당신의 속임수에 더 진실성을 부여하도록 하라.

슬라이딩 유리문은 특별한 도전을 제시한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파손에 취약하다. 가장 쉬운 보안 강화는 바닥 트랙 안에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 행성을 배치하는 것이다. 어떤 슬라이딩 도어는 단지 그들의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문 안쪽의 상단과 하단에 나사가 있다.

궁극적으로 어떻게 트랙을 추적하는지 조절하는 나사가 있다.

문은 트랙에서 하단이 빠지도록 정말로 들어올리지 않도록 한다.

평면 스크린 TV나 Xbox를 찾아서 빈 상자를 길가에 배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들어가기 전에 집 안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준다.

반달 증명 돔 – 외부 보안 완전히 내후성 및 반달 세척 및 광속입니다. 최대 80 피트 떨어진 야간 시야 기능을 위한 36개의 적외선 LED가 있습니다. 550개의 TV 해상도는 우수한 디스플레이 품질을 제공합니다. 조정하고 수동으로 360개의 퇴화 화씨를 회전할 수 있습니다.

저기술 보안은 더 저렴해지고 날짜 예산 주택 보호는 스크랩 더미에서 조달된 크고 견고한 데드 볼트만큼 쉽고 쉬울 수 있다.

예를 들어, 단순히 문의 잠금이 양호하다고 확신하고, 자신의 창문에 밀봉을 확인하고, 야외 통풍구에 나사를 조이는 것은 기본 유지보수가 예산 주택 보안 시스템의 초석이다. 가짜 비디오 보안 카메라가 진짜 스타일로!예산안이 조금 더 늘어날 수 있는지 항상 공급자에게 확인할 가치가 있다.

아마도 예산안경보에 대한 가장 기억해야 할 것은 그것이 정말로 중요한 곳에서 싸다는 것이 잘못된 경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높은 보안문이 침입자들을 내 집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인가? 좋은 문은 사라소타 집 밖에 원치 않는 방문객들을 가두는 데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어떤 문은 침입을 최소화하여 집을 위한 문을 최대한 활용하고, 새로운 고품질의 모델을 구하고, 자물쇠뿐만 아니라 자물쇠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한다.

가장 강한 문은 약한 자물쇠를 사용하여 올 수 있다.

당신의 문이 프레임에 실제로 안전하게 볼트로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잠시만이라도 문을 잠그지 않고 있다가, 몇 분 동안은 당신의 일상 습관에 달려 있고, 그들이 당신의 집에 잠재적인 도둑들을 초대하는지 여부에 달려있다고 해도, 당신의 일상 습관을 주요한 눈으로 바라본다.

심리적인 안전의 다른 예로는 개 표지판이나 심지어 야외 경량도 있다.

둘 다 결연한 범죄자를 막지는 못할 것이다. 하지만 이것들은 두 번 생각하고 더 쉬운 목표를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단지 당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감시할 수 없다면, 적어도 당신이 단백질이 많은 가정용 식품이 아닌 경우 911에 전화를 걸어 당신의 개인 집으로 경찰을 보내는 것보다 당신의 휴대폰으로 메시지를 보내도록 당신의 시스템을 프로그램하는 것보다 더 전문적으로 당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감시할 수 없다.

그들은 최소한으로 따라오곤 했는데,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숨어있는 장소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이 당신의 공간과 일렬로 부서지는 것을 볼 수 있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그 은신처를 사용한다.

선택의 폭을 넓히면 자녀가 있는가, 상품의 가치가 얼마나 되는가, 집무실에 있는 시간과 자신의 상황에 따라 집에 있는 시간이 얼마인가? 이것들은 단지 몇 가지 질문일 뿐입니다.당신은 도난 경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1층 창문에 있는 유리 윤재승 보호 필름은 또한 진입을 막을 수 있고, 특히 그러한 보호된 유리창을 통해 스매싱하는 도둑의 속도를 늦출 수 있으며, 또한 주의를 끄는 타격은 대부분의 침입자들이 보지 않을 위험을 증가시킨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