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야외 결혼식 장소를 선택하고 경기 전후의 행사를 계획해야 할 것이다.

야외 결혼식 장소를 선택하고 게임 주변 행사를 계획해야 한다.

산만하고 원치 않는 참석자들을 막기 위해 튼튼하고 근육질의 경우 외딴 장소를 찾아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공원, 해변, 역사적인 장소, 그리고 정말로 자신의 뒷마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만약 우리의 결혼식 달력 날에 측면이 나쁘다면 정말로 백업 계획이 필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장소가 실내 시설이 없다면, 당신은 이벤트 텐트를 빌릴 수 있다.

화장실은 이용이 불가능하고, 야채와 과일 대여 포트 어포티

당신의 책에는 당신의 결혼 파티와 결혼식에서 선물한 이후로 피로연 비용과 신혼여행을 포함한 가족 구성원들로부터 당신의 결혼식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과 비용을 나열하기 위해 많이 쓰여 있다.

부활절, 발렌타인 데이,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할로윈 같은 여러분에게 필수적인 여행을 선택하라. 또는 일년 중 다른 특별한 날들 중에서 여러분의 가족들을 옆에 앉히는 것이 즐거운 시간이다. 테마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장식적인 해결책을 안내하라.

최근 한 보고서에 따르면 웨딩샵이 웨딩드레스를 잘라내고 있다고 하지만 절약할 수 있는 기술이 있다.

왜? 왜냐하면 사람들은 다른 방법으로 갈 수 있도록 드레스를 관찰하고,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배비나 해변 결혼식을 준비하는 비행기표에 대한 현금을 찾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손님들에게 준비를 하고, 그 두 사람 모두를 얼마나 준비해야 결혼식축가 하는지 간단히 추정해야 한다.

당신은 실제로 젊은 시간에 호텔과 티켓에 방을 예약할 수 있다.

결혼 계획을 세우기 전에 적절한 여행사에 연락해야 한다.

때때로, 힌두교 결혼식에서, 당신은 결혼식과 리셉션의 날에만 그 커플을 만날 수 있다.

그래서 그 전에 짧고 빠른 만남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기대, 계획 샷, 그리고 행복한 커플이 당신과 당신의 직원들이 찍은 그들 자신의 사진에 편안함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좋은 시간을 만들 수 있다.

꽃의 활용은 행사장의 모든 면을 장식하고 구경꾼들의 마음을 만지는 꽃이 없는 여름 결혼 계획 결혼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될 것이며, 그 행사들 사이에 아름다움을 더하고 신선함을 주변에 퍼뜨릴 것이다.

경쟁을 즐기기 위해 DJ나 밴드를 고용할 수 있다.

하지만, 밖에서 결혼식을 올릴 것이기 때문에, 확실히 비치발리볼, 크로켓 등과 같은 야외 게임을 하는 방문객들을 즐겁게 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주례자, 신부, 그리고 청소를 위해 마이크로 사운드 시스템을 임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손님들은 당신의 DJ나 밴드가 당신에게 장비 바세이션 결혼식이 매우 인기가 있다는 서약을 듣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여행을 얻는 많은 생각들 그들의 결혼 제도 내에 통합된 영원의 많은 여행사들은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는 거래와 관련된 거래를 포함한 전세계의 리조트를 찾을 수 있게 해준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을 막는 상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결혼식에서 매우 작은 손님 명단이다.

아름다운 꽃은 예쁜 꽃봉오리가 팔찌로 손목에 매달리기 위해 들어올 수 있는 드레스를 장식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고, 신부모자에 사랑스러운 끈으로 사용될 수도 있다.

시크교 결혼식은 화려한 행사로, 식이 끝난 후 참석자들은 모두 시크교 결혼식을 다른 때와는 달리 아침 내내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시크교 결혼식은 밤에 있을 수도 있고 점성술적 고려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이 점에서 시크교 결혼식은 진보적이고 점성술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시크교 결혼식은 무슬림 결혼식과 같은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할 수 있다.

성찬식

그 책에서 당신은 당신의 결혼 사진작가에게 팁을 주는 것이 당신이 하는 옳은 일이라고 결정했고, 당신은 10-15% 사이에 팁을 주는 것이 옳다고 결정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팁을 줄 필요가 없다고 결정하는 곳에서 정말로 진지하게 팁을 주어야 한다.

예상치 못한 팁은 예산에 부담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팁을 줄 때 선택사항을 체크아웃한다.

사진작가처럼 결혼식에서 팁을 주는 것을 선호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팁을 주기 전에 그들의 사진을 볼 때까지 기다린다.

반공식 결혼식의 장식은 공식 결혼식에서만큼 아름다울 것이고, 정말로 은테와 유선형 크리스탈, 클래식 테이블 리넨을 가진 그렇게 호화로운 중국은 그날의 당신의 순서일 것이다. 당신의 정식 결혼식에 효과가 있는 같은 꽃들은 반공식 리셉션에 예뻐질 것이지만, 그들은 수국이나 룬쿨루스 같은 덜 화려한 꽃들을 더 간단하게 정리할 수 있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디너 스테이션이나 패밀리 스타일 서비스가 이벤트에 매우 좋을 수 있는 센터피스에 소개될 수 있다.

당신은 장소를 고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해변은 공공장소다. 따라서 돈을 쓸 걱정 없이 그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