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로스앤젤레스 애너하임의 천사들(80-82, 2010년 3위 AL 웨스트): 지난 시즌 할로스에게는 힘든 한 해였는데, 단지 그들이 3위로 마무리하는 것에 정말 익숙하지 않기 때문이며, 그/그녀는 심지어 완성도 하지 못했거나

로스앤젤레스 애너하임의 천사들(80-82, 2010년 3위 AL 웨스트): 지난 시즌 할로스에게는 힘든 한 해였다. 단지 그들이 3위를 차지하기 전이었기 때문이기도 하고, 그/그녀는 심지어 500을 완성하지 못했기 때문이기도 했다. 특히 AL 웨스턴에서 수년간의 지배 끝에, 그들은 작년에 정말로 재건해야 했다. 하지만, 그들은 시즌 초반에 켄드리 모랄레스를 잃은 후에 더 많은 것을 재건해야 했다. 올해는 비수기에 칼 크로포드와 함께 했지만, 대신 보스턴 레드삭스 감독 마이크 스코오시아로 향했다.

약점 :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오늘날에도 Cc를 넘어서는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진짜 나쁜 소식은 사바시아가 다음 시즌에 걸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정말로 끔찍하게 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가 이 회사들인가? 이번 시즌을 통해 사바시아 외에 이번 회전에서 선발진 중 다른 비율이 결국 500이 넘는 공동 평균자책점을 사용한다면 우리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런 라인에 베팅할 때 당신은 측면(또는 팀)에 내기를 할 것이고, 새로운 위 콘솔은 머니 라인 베팅과 혼동하게 된다. 런 라인에 베팅할 때 NFL이 베팅을 확산시키기 위해 각 팀이 커버해야 할 스프레드가 있다.

MLB 개는 최고의 스포츠 팬과 최고의 네발 달린 추를 위한 실제 완벽한 선물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야구 팬인 강아지 주인에게 선물을 사려고 한다면, MLB 개 옷을 고려하라. 이것은 생일이나 휴일을 보내거나 표현적인 스타일로 새로운 야구 시즌을 시작하는 환상적인 선물이 될 수 있다.

MLB 예측을 정확하게 하려면 정말 재능과 기술, 오랜 시간이 필요하다. 사실, 나는 MLB 예측을 잘 달성하는 데 오랜 시간과 연구와 연구를 한 개인들이 이것을 성취하는 데 있어 많은 연구와 독서가 필요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왜냐하면 이것은 각각 수천 개의 게임이 취해지는 사실이기 때문이다.

무료 스포츠 선택을 찾는 것은 모든 곳에서 발견될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하다. 개인은 MLB를 위한 무료 스포츠 선택을 선택하는 것에 있어서 신중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만을 얻어야 한다.

개인은 그것을 찾을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사람들은 MLB 베팅 분야의 전문가들이기 때문에 그들 안에 붙어서 믿을 수 있다.

3 루수 : 뉴욕의 골든 보이 데이비드 라이트 (267, 8 HR, 27 타점)는 애틀랜타 치퍼 존스 (300, 12 HR, 27 타점)가 이끄는 이 특정 그룹의 주목할만한 베테랑들에게 10만 표의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존스는 지금까지 훌륭한 시즌을 보냈지만 부상당한 엄지 손가락으로 인해이 격차를 좁힐 확률은 줄어들었다. 최근 말린스는 쉽게할 수 있었다. 미겔 카브레라(325, 10HR, 35타점)가 이 자리에 대표하고 있으며, 돌핀 스타디움의 뜨거운 모퉁이에서 집을 발견한다.

야구 픽스 & 예측 :이 팀은 볼티모어가 지난 해 팀에서 적어도 12 경기를 개선할 이 특별한 부문의 한 번 더 움직이고 흔들릴 것입니다. 우리는 클럽이 빅맨에게 속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노력의 500개의 장벽에 도전한다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여전히 4위가 일반적으로 디비전이 승리로 간주 될 시즌을 생각할 것입니다. 25 L 다저스 (24-30) –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 다저스와 하위타자인 내셔널리그 웨스트의 큰 실망은 24-30으로 내셔널리그 웨스트 로스앤젤레스에서 4위를 달리고 있는 다저스의 2시즌 동안 226-187로 뒤진 반면 맷 켐프 에티어는 야구 326으로, 켐프는 보통 선정적인 투구를 하고 있는 다저스에서 12홈런 35타점을 기록했다. 야구에서 22번째인 4년 전의 평균 득점을 한 팀이 보았다.07

탬파베이 레이스 vs 시카고 화이트삭스 MLB 픽스: 끔찍한 출발 후, 탬파베이 레이스는 현재 9-9로, 레이스는 지난 10경기 중 9승을 거두었고, 그들은 목요일에 화이트삭스가 4경기 연속 완승을 거두려고 할 것이다. 화이트삭스는 이제 7경기 연속 주전 7패를 기록했다. 이 경기는 목요일 동부 6시 40분에 MLB 네트워크에서 방영될 것이다.

2루수: 많은 선수들이 이 자리에 대해 자신의 주장을 말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 로빈슨 카노(264, 2 HR, 먹튀폴리스 23 타점)가 가장 잘 자리잡고 있다.

양키스가 되는 것의 사용과 그가 작년에 342타를 쳤다는 사실은 팬들이 그에게 투표한 두 가지 주요 요인임에 틀림없다. 볼티모어 브라이언 로버츠(310, 2 HR, 16 타점)는 몇 년 전에 탄탄한 선수였고 결국 좋은 선수였다. 그를 알아보라 와일드카드는 데빌레이스 BJ 업턴(325, 8HR, 29타점)으로 천장이 하늘 높이 솟아 있고 올해 이미 10도루로 30-30시즌을 올리겠다는 위협을 받고 있다.

3루수: 괴물 에이프릴로 12개월을 시작, 뉴욕 알렉스 로드리게스(292, 19 HR, 45 RB)를 굳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