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첫 번째베이스 맨 : St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앨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로 인해 카디널스가 5월에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지만, 매일 250개의 밀워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를 가진 4월을 마친 후 이번 달에 약 340타를 치면서 브루어스를 강타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2008년 현재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에 10만 표 뒤진 채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하지만 팬들이 이 위치를 보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 먹튀폴리스 는 부족하다.

런라인 트리거를 당기기 전에 두 번 생각하게 만드는 또 다른 통계는 총 팀 신용 점수다. 만약 당신이 가장 많은 팀을 가장 빈혈에 비교한다면, 현재 점수판에서 사용되고 있는 게임당 2점의 차이(NY 970, Sea 373)는 그 사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 꽤 가까운 곳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이것이 단지 그 구성 요소를 연주하는 것이 더 현명할 것이라는 것을 궁금하게 만든다. 그물을 몰다

소니가 마침내 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그렇게 오래 기다렸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이 모드는 여러분이 조금 더 많은 액션을 확보하려고 할 때 그리고 그들의 타격 기술을 연습하고 싶을 때 훌륭하다.

만약 당신이 낮은 위험 승자를 제공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스포츠 북 베팅 시스템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일을 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운에만 의존하는 당신의 테이블 베팅만을 사용한다면 예측할 수 없는 불리한 결과와 끔찍한 손실은 있다.

오직 운에 의존하는 승리 베팅은 단독 수입에 대해 도박을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스포츠 도박에서 예외다. 그들에게 조언하기 위해 스포츠 베팅 전략 시스템을 사용해야 한다.

우승 후보에 적합한 선택과 약간의 행운은 열심히 한 양동이를 벌기 위해 잘 될 수 있다.

그러니 어리석게 굴지 말고 오직 숙녀 운에만 의존하라.

무료 스포츠 피킹을 찾는 것은 모든 곳에서 찾을 수 있을 만큼 쉽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식물성 음식을 믿을 수 있는 적절한 사람만을 찾고, mlb를 위한 무료 스포츠 피킹을 선택할 수 있는 적절한 사람을 찾는 것으로 밝혀졌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찾는다면, 당신은 그들이 내기를 하는 mlb 분야에 관한 전문가이기 때문에 그 사람을 고수하고 믿을 수 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20명(24-27) – 볼티모어는 아메리칸리그 동부에서 마지막 위치에 있지만, 순전히 55경기 중 한 경기만 더 올리올스는 볼티모어에서 지명타자 블라디미르 게레로 박쥐300이 6홈런을 깨고 29득점을 올리며 26득점을 올리는 것을 보았다.그 팀은 타율 251. 볼티모어의 투구는 4년 전의 평균자책점이며, 농구 경기의 다양한 경기에서 20번째이다

약점: 이 팀에는 현란함과 매력이 없을 뿐이다. 아마 30타점 이상의 타자는 없을 것이고, 100타점 이상의 타점이나 득점력이 있을 수 없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대부분의 다른 팀에서 당신이 오클랜드를 둘러싼 라인업에 투구해야 할 한 남자가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더 재미있는 메모로, 역사적으로 선수들이 가지고 있는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들이 있는 경향이 있다.

새미 소사는 파낸 아웃에서 심하게 재채기를 한 적이 있고, 맷 라토스가 왼쪽을 긴장시킨 나머지 경기를 놓쳤다. 맷 라토스는 재채기를 하면 어떤 즐거움이 일어났는지 이해한다!러셀 브래넌은 호텔 내부의 커튼을 닫는 동안 발가락을 찔렀고 올 시즌 켄 그리피 주니어는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경기를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의 신인 선수였던 글렌렌 힐은 거미에 대한 악몽을 피해 몸을 다쳐 개인 게임을 할 수 없었다.

미네소타 트윈스: IL 플레이 중 트윈스는 영구적으로 정확하지만(24-9 L33이 금요일 루이스와 3경기 주말 시리즈에 진출) 미네소타는 이번 휴일에 AL과 500세 이하 6경기라는 것을 기억하자. 그들이 누구를 경기하든, 이것은 종종 약한 디비전 안에서 42득점을 올리며 메트로돔 밖에서 13-22점을 뽐내는 매우 가난한 로드팀이다. 하지만 정규 키보드는 불충분하다. 주간 경기 9-17 기록

음, 아마도 재미를 보고 흥분하기 위해 내기를 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선적될 수 있는 내기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손실을 사용함으로써 제대로 오는 돈으로 바꿀 것이다.

21 피츠버그 파이어리츠(24-27)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내셔널리그 4위. 파이어리츠는 세인트루이스에 65경기 뒤진 반면 파이어리츠는 191득점을 내주며 피츠버그의 최고 공격수는 닐 워커였고, 팀으로서 피츠버그는 266타수로 야구에서 26위인 파이어리츠 케빈 코레아가 팀을 이끌고 있다.

그리고 리그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