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것들은 거의 같은 길이일 수도 있고, 비슷한 방법으로 이미지나 삽화를 사용할 수도 있다.

그것들은 거의 같은 길이일 수도 있고, 비슷한 방법으로 이미지나 삽화를 사용할 수도 있고, 비슷한 배경음악을 이용하거나 전혀 음악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어떤 경우든, 당신의 연구 연구를 하는 동안, 당신은 이러한 전형적인 요소들의 목록을 만들 것이다. 나중에,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측면들을 당신의 비디오에 통합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는 데는 시간이 좀 더 걸릴 것이다. 처음에 계정과 채널을 설정할 때, 또는 나중에 끝내는 것을 선호할 수도 있다.

선택은 당신의 사업 외에 당신 자신에 대한 세부사항을 확실히 추가하라. 당신은 이것이 판매 광고로서 다른 사람들과 마주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처음부터 상냥하고 친근하게 보이고 싶다. 당신은 유튜브를 자동화하는 방법을 완전히 발견하기 위해 그만큼 더 가깝다. 프로필을 완료한 후 마케팅

스마트 마케터는 목마른 대상 청중을 찾으려는 유레를 겨냥한 좋은 키워크와 긴 꼬리 키워드 표현을 알고 나서 비디오 주제를 개발할 것이다. 키워드를 연구할 수 있는 무료 출처는 구글 애드워드: 키워드 도구 구글에서 구글 애드워드를 검색하여 빠르게 발견할 수 있다.

유튜브를 이용할 때,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따라 당신은 즉시 많은 조회수를 얻을 수 있거나, 아니면 더 오랜 기간 동안 느린 조회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후자는 가장 경쟁적인 틈새에서 일하는 것 같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하는가? 유튜브를 비디오 게임으로 만들려는 사람들은 그들의 비디오에 기만적인 히트를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의 비디오가 인기 있고 그들의 트래픽이 합법적인 것처럼 보이게 한다.

아이디어 1은 위와 같다; 여러분의 비디오를 매력적이고, 흥미롭게 만들며, 관심을 끌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관심을 끌도록 확실히 하라.

현재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유튜브는 매우 인기가 있고, 현재 웹 트래픽의 양과 관련하여 웹에서 상위 10개 웹사이트 중 하나로 순위를 매겼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유튜브에서 마케팅을 하지 않거나 비효율적으로 그것을 사용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많은 새로운 소비자들에게 손해를 보고 있을 것이다.

유튜브에서는 동영상을 게시하고, 홍보를 하고, 고객을 확보하고, 유튜브 가입자들이 도움이 될 동영상을 계속 제작하기만 하면 된다. 유튜브는 온라인 회사에서 검색하는 트래픽, 판매 및 수익을 얻는 환상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진지하게 고려해야 할 것이다.

온라인이든 오프든 마케팅의 선도적인 방법은 브랜드 이름을 만드는 것이다. 이 브랜드는 개인이나 회사의 이름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이름은 이름이다. 브랜드가 되지 않는 한, 만약 당신이 하루에 10회 이상 조회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면, 생각하든 말든, 한 달에 수십만 번 보는 유튜브 비디오가 있다.

유튜브 출판사 외부에서 소셜 북마크로 트래픽과 아이볼을 가져오면 해당 사이트에 어울려 다니는 개인이 동영상을 식별하고 책갈피 사이트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다(훌륭한 자료를 만들었다면).

이에 대한 요인은 다양하며 아무도 실제로 이 현상을 이해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더 큰 사업이 바이러스 캠페인을 계속하는데 필요한 시간에 투자하지 않는다고 믿는다. 그들은 1개의 히트 바이러스 비디오를 내놓을 것이고, 만약 성공한 유투브 마케팅 채널이 시청자들이 가장 최근의 할부를 보기 위해 채널을 계속 최신 상태로 유지한다면, 어느 시점에서는 다시 한 번 다른 비디오를 하지 않을 것이다.

구글 행아웃 온 에어는 세계에 생방송으로 중계하기 위해 설립될 수 있다.

여기, 당신은 다른 9명의 사람들이 당신의 방송의 라이브 스트림을 즐기는 동안 당신을 진행자로 합 https://smilealba.co.kr 류시키는 것을 환영할 수 있다.

그래서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웹사이트를 마케팅할 때 얻을 수 있는 장점이 더 크다.더 중요한 것은 다른 유형의 마케팅의 장점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비용은 완전히 무료 – 다른 마케팅 수단과 달리 유튜브 동영상은 무료로 공개된다. 캠페인에 필요한 예산이 없고 클릭당 비용이 들지 않는다.

동영상을 만들기 전에 키워드 연구 연구를 활용하는 것은 콘텐츠가 어떻게 검색되고 있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향후 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많은 다른 개념들을 제공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