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마찬가지로 엄마, 아빠, 그리고 다른 멘토들과 상의하라.

엄마, 아빠, 다른 멘토들과도 마찬가지로 내가 여기서 작곡한 것을 보여줘. 그들의 지식 있는 조언에 대한 요청 그들은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너를 잘 이해한다.

교육대학은 자연스럽게, 어떤 학생들은 떠나서 전혀 발견하지 못하고 돌아오지 않거나, 직업이나 재정적인 책임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지금 너에게는, 시간이 더 이상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경제적으로 책임: 많은 학생들에게 가능한 또 다른 요인은 그들의 금전적 의무다. 단지 대학 교육 수업, 방, 이사회, 책이 저비용 대학이 아닌 책임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많은 십대들이 시간과 돈의 큰 재정 투자다. 집중적인 규율에 대한 진정한 헌신과 함께, 만약 당신이 이 책임을 준비한다면 다른 기회를 고려하라.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성공으로 가는 길에 오래 걸릴수록, 당신의 교육에 대해 전문적이고 재정적으로 부담을 주고 목표를 세우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당신의 교육을 보상할 무언가가 있을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중단하지 말라.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마치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 있는 것처럼 행동 – 어떤 학생들은 똑같은 장소에서 계속 어울리고, 똑같은 개인들과 함께 시간을 잃고, 건설적인 것들을 하는 것, 공부하는 것,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상대해야 한다, 당신의 엄마와 아빠가 아니라 미래를 건설하는 것을 불평하지 말아야 한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삶을 가질 권리가 있다.

직업을 찾고, 자립하고, 스스로 외출할 권리가 있다.

약물 사용 – 만약 삶이 너무 나빠서 누군가가 현실을 직시하고 더 나은 삶을 생산하는 대신에 마약을 사용해야 한다면, 그들이 행복할 수 있는 시간, 그런 파괴적인 과정이 당신을 어디로 데려갈지 깨달을 시간,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다.

아무도 그들이 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나는 장례식장에서 자랐다. 나는 그것을 보았다. Get을 위해 죽어야 할 높은 것은 없다. 당신의 성공은, 대신 나를 생각해 보라. 그것은 당신이 훨씬 더 나은 삶을 살게 할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모든 생각을 자랑스럽게 할 수 있다.

매일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나는 내가 행복할 수 있는 유형의 삶을 살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과욕을 한다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라

주정부는 대학 비용 절감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는 유별난 혜택으로 가득 차 있다.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검사 항목을 보기 위해 주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일찍 시작하라. 당신의 아이가 아직 유아일 때,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9급공무원 아이들 대학 저축 기금에 현금을 넣을 수 있게 해준다. 그러나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남아 있고 아이들을 위해 더 많은 돈을 투입해야 한다.

당신은 유리한 출발을 하고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때쯤에는, 당신은 그를 위한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낮은 위험 투자이다. 유급 대학 전략은 주정부에서 처리한다.

그래서 당신은 연방정부가 보장하기 때문에 투자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우려를 갖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할 현금이 지금부터 등록금 수년을 비교하기 위해 그것의 가치를 높일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보장될 것이다. 이런 유형의 금융 투자 박람회는 예금증명서와 같은 다른 저위험 금융 투자 기회보다 훨씬 더 잘 한다.

이 금융 투자에서 발생하는 이익은 다른 투자와는 크게 다르지 않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돈으로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당신은 주식과 채권과 같은 다른 선택사항들을 주의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을 생각해보십시오 : 많은 대학 코치는 6개의 수치 급여를 받습니다. 거대한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대학 코치 중 일부는 신발 계약을 하고, TV와 라디오 계약을 맺고, 다른 많은 이점을 얻습니다. 마찬가지로, 훌륭한 코치이고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하면 더 큰 현금과 더 큰 혜택을 가진 다른 곳에서 또 다른 훈련 과제를 제공받을 것입니다!학생 운동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제발 지금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해라!

한편,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의료 시설 시스템, 보험사 및 제약 회사와 같은 회사에서 일하는 것은 당신이 정규직으로 요청할 때 당신을 대신하여 말할 개인들의 공동 개발을 돕는다. 또한 당신이 인턴쉽과 협력적인 업무 경험을 추구해야 하는 고용주들이다. 개념은 단지 업무의 방법에 자신을 두는 것이 아니라 업무의 방법에 자신을 넣는 것이다. 이력서가 더미에서 뽑히기를 바란다.

2006-07 학년도에 약 7억 9천만 달러가 실제로 이 프로그램에 지정되었으며, 이 프로그램은 향후 몇 년 동안 450억 달러의 최적 상을 받게 될 것이며, 2009년에는 연수생 1인당 전형적인 상금이 787달러였다. 이 보조금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학생들은 격렬한 초를 충족시켜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