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는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시즌에 17개의 PPG와 20개의 PPG의 균형을 이루며 태어난 득점자다.

그는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시즌에 17명의 PPG와 20명의 PPG의 균형을 잡으며 태어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단지 19살이라는 것에 대해 훌륭한 관리력을 보여준다.

지난 몇 년 동안 NBA에서 몇 가지 분명한 추세가 있었다. 훈련 일자리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형적인 50승에 달하지만, 1970년대 초의 다양한 그룹에 비해 이직의 이유는 많다. NBA는 실제로 우승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졌다. 미디어는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계속해서 압박을 가한다.

오늘날, 비싼 선수들은 그들의 코치에 대해 경영진에게 불평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완전히 자유의 몸이 될 것이라고 위협한다.

요컨대 팀들은 그들이 코치에게 제공하는 것보다 선수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올드 오너들은 팀을 위해 돈을 거의 지불하지 않는 반면, 새로운 오너들은 엄청난 돈을 지불한다.

그들은 훨씬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모리스는 NBA 포워드를 날려버릴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보드에 있는 워리어스를 도울 수 있는 것 외에 실제로 떨어져 있는 것도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주 편인 것 같다)는 NBA의 호소력 향상을 뒤집을 것이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어느 정도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간의 액션에서 71점과 34도움의 균형을 이뤘다. 이 숫자는 실제로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운동보다 낮았다.

5) 존 월– 지붕을 통해 거꾸로 된 또 다른 초종목 포인트 가드 64번에서 번개처럼 빠르고 체육관 능력에서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들은 그를 폐쇄된 수비수로 만들어야 한다.

그러나 그의 다이빙 슛은 여전히 날렵하고 과거에는 공을 매우 높은 속도로 뒤집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월은 그의 재능 있는 수준과 함께 이 리스트에서 더 높아져야 한다.

우리에게 먼저

샤킬 ONeal이 추가된 피닉스 선즈는 NBA 웨스트의 최고 기록을 찾고 있다.

NBA 경기는 모든 패배가 그룹을 서 있는 수많은 슬롯 아래로 이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 샤킬 ONeal의 추가는 피닉스 선즈가 모든 것을 들어가면서 NBA 타이틀을 따기 위해 모든 칩을 테이블 중앙으로 누르면서 NBA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이전이었다. 샤킬 오닐은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마이애미에서 하는 것을 도왔다.11회 NBA 챔피언인 셀틱의 멋진 비용 러셀, 포워드는 LA 레이커스의 셀틱스와 엘긴 베일러와 마찬가지로 래리 버드가 될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어시스트와 도루에서 역대 선두인 유타 재즈의 존 스톡튼을 좋아한다.

nba에서는 농구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남성이 적습니다. 부상하기 쉬운 축구에 비해 부상에 대한 가치를 조사하는 것이 쉽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경기와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조사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농구 라인을 빠져 나가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축구보다 더 정밀하게 포인트 스프레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농구 라인이 이동하기 전에 정보를 얻는 것이 항상 현재는 아니며 라인에 반영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장애인의 장점

그들의 경기 스타일 때문에, 몇몇 농구 그룹은 더 나은 도전자와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그룹을 잃고 있을 수도 있지만, 양쪽 끝의 규율은 그들을 비디오 게임에서 유지시킨다. 그들은 그들의 포인트프레드 패턴을 보면 발견될 수 있다.

방어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사용한다.

수비 엔드에서 그는 침투를 피하기 위해 중간에 큰 넓은 몸을 제공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는 거대한 몸과 긴 팔로 다른 그룹의 공격을 방해합니다. 그의 반등 수는 좋고 방어 끝에서 역할 또는 중심을 하는 데 강합니다.

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 페놈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경기에서 트윈을 계속 발견한 그의 차단할 수 없는 시그니처 샷이었다.

코비 브라이언트 그는 실제로 MJ나 매직 헤스의 정의에 더 많은 킬러 충동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이 게임에 참가한 누구도 코비 헤스의 정상에 근접하지 못하고 코베스 검투사 정신과의 3점 대결 전에 버드와 같은 진정한 2초도 없다. 특히 킬러 임펄스에 관한 한 다른 모든 사람들은 정말로 2위 EPL중계 를 걸고 있다.

구단주들은 블루스 울음을 그치고 더 잘 코치해야 한다.

훌륭한 그룹 게이머들이 나서도록 하라. 하지만 각 그룹에는 훌륭한 그룹 게이머들이 있다.

하지만 그들은 수비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의 케빈 러브를 보라 – 믿을 수 없는 보호 선수지만 그 그룹은 우승 기록이 좋지 않았다.

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1971년에 그는 A를 두 번째로 많이 선택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