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제 나는 아들 리틀 티크스 쇼핑 카트를 가지고 미국과 쇼핑을 한다.

이제 나는 아들 리틀 티크스 쇼핑 카트를 미국과 함께 쇼핑할 수 있게 한다.

그는 유명한 카트를 밀느라 바쁜 선반 위에 물건을 가지러 가는 대신, 나는 그가 과일 간식과 주스 박스를 자신의 카트로 놓게 했다. 그래서 그는 지금 누가 더 행복한지 확신할 수 없다.

어떻게 하면 그런 종류의 것을 막을 수 있을까? 쇼핑 압력을 피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팁이 있다.

첫째, 일찍 쇼핑을 시작하면 쇼핑몰 안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단지, 당신이 제공하는 물건에 대해 필요한 것을 고려하기 어렵다. 둘째, 정교한 쇼핑 체크리스트를 만들어라. 이것은 당신에게 오직 구매할 품목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혁명적인 아이디어를 줄 것이고, 또한 당신이 무엇을 구매해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하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노력뿐만 아니라 낭비하는 것만을 생각하는 것에 대한 고민도 덜어줄 것이다.

각 부문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결합하십시오 – 의류, 선물, 장식, 음식 및 영양소 등 총 예산안을 획득하십시오. 각 부문에 지출되는 금액을 별도로 작성하십시오. 만약 어떤 항목이 목록 마케팅 프로모션 캠페인에서 삭제될 수 있는지 보는 것이 더 낫다면, 어떤 상황에서도 자주 변경을 거부하도록 설정한 후 예산 한도를 거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은 내 스케줄에 맞출 수 있다.

쇼핑 퀘스트를 충족시키는 알약을 찾기 위해, 개인 웹사이트, 개인 컴퓨터가 어떻게 가게에서 가게로 보이는지 보는 데 훨씬 적은 시간이 걸린다. 나는 아이들이 쇼핑하기 전에 침대에 누워 있을 때까지 기다릴 수 있고, 나는 TV를 보면서 그것을 할 수 있다.

또는 오븐에서 요리하는 동안.

상점의 모든 섹션/아이슬을 먼저 살펴보십시오. 어떤 쇼핑 옵션이 포함되는지 분석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체중을 감량하는 것을 걸으며 또한 가장 적절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여러분이 전문 통로에서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한다면, 여전히 걸어서 식료품을 계속하라. 100에서 300 체급에 이르는 체중을 위해 천천히 가게를 걸어갈 때 칼로리와 연결된 것을 잘 따라 평균적으로.

스트레스가 점점 줄어들면서 또 다른 중요한 장점 진리는, 크리스마스 쇼핑 러시 동안, 여러분은 종종 여러분의 리스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물을 찾는 것이 매우 까다로울 것이다. 반면에, 만약 1년 내내 선물을 계획하고 구매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확실히 각 수령자가 감사할 위치에 있을 항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나처럼 작은 마을에서는 윈터타임이라는 작은 쇼핑 디자이너 라벨을 찾는 것이 간단하지 않다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패션과 의류는 웹 내에서 만연해 있다.

초대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거대한 의류 슈퍼스토어에 이르기까지, 나는 내가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을 발견한다.

보통 재고와 내 크기 안에서. 개인은 종종 당신의 학생들이 무언가를 대신할 때까지 쇼핑을 하러 간다. 그 시간 안에 나머지는 단지 지루한 표현과 함께 태그를 달고 리조트 몰은 오락의 길을 너무 많이 가지고 있어서 쇼핑이 끝났을 때 이 사람들이 집에 올 필요가 없을 가능성이 있다.

대부분은 아마도 그들이 추가에서 벗어날 때마다 다음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것이다.

모든 부문에서 지출되는 모든 비용을 결합하십시오 – 의류, 선물, 장식, 식품 등 – 총 예산을 다양하게 선택하십시오. 각 부문에 지출되는 금액을 별도로 작성하십시오. 과도한 웹 페이지가 목록에서 삭제 될 수 있는 항목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200만 고객이 변경과 관련된 모든 시간 상황을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시도하면 예산 한도를 클릭하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더 싸게 만드는 한 가지 방법은 몇 명의 상인들 사이에서 쇼핑을 나누는 것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아마존이 스펀지와 세탁 재료에 대한 최고의 거래를 한다면, 그 중 일부를 가져가고 다음 주에 아마존에서 매주 쇼핑을 하는 것을 조사하는 것이다. 치즈와 과일과 야채에 대한 가장 좋은 거래를 제공하는 다른 장소에서 매주 쇼핑을 하라. 당신은 여전히 이 가게들 중 한두 곳을 월간 쇼핑을 예약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달 동안

선물은 쇼핑 스토어로서 주요 계획을 꽃배달 차지하고 있다.

영재에 관한 목록을 원하는 사람에게 작성하라. 개별 선물 품목에 쓸 금액을 작성하라. 이것을 구축함으로써 총액을 선물 포인트에 할애할 수 있다.

만약 그 금액이 지나친 특정 변경으로 끝난 것처럼 보인다면 가격 범위 내에 맞게 달성될 수 있다.

그렇다면, 당신이 원할 때마다 가게에서 유능한 것과 관련된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새벽 3시인지 아닌지에 대한 쇼핑을 고려하는 이 가게의 개점과 폐점 시간에 제한을 받을 필요가 없다. 당신은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이 물건을 사고 싶다면 확실히 현명한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