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가장 원할 때, 은퇴하는 동안 생계를 유지한다.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가장 원할 때, 은퇴하는 동안, 받는 것을 알아채는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되고 결코 당신에게 감소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는 당신이 필요할 때 더 높은 가격으로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게 해준다. 이 구매는 낮은 가격으로, 높은 전략을 팔 수 있다.

당신의 돈을 사용하지 않고 구매 시간에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마케터처럼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과 관련하여 바람직하지 않은 지속적인 성공으로 당신을 이동시킬 수 있다(실제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가르쳐지지 않지만).

한편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FINANCIAL LEVERAGE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 밖 투자를 만들고 큰 돈을 빌려 부동산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결국 당신의 투자가 5만 달러나 10만 달러까지 가치가 상승한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정확히 어떻게 얼마를 투자하느냐에 달려 있다.

평균적인 사람은 주식시장 거래에서 큰 재정적 지렛대를 사용할 수 없었다. 1930년대 초

다행히도, 시장에서 현금화하는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방법을 살펴봄으로써 두 수백 가지 변형이 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다른 방법들보다 선택해야 할 방법들 – 당신이 상업용 부동산이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실제로 고정되어 있지 않은 그런 측면들을 성공적으로 할 가능성이 적을 수 있는가? 그렇다면 개인 부동산 투자 시간을 설계할 때인 것 같다.

다음 단계부터 다음 단계까지 필요한 전략을 채택한 후 성공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속성을 갖는 것이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가까운 곳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이는 오랜 시간 동안 효과가 있기를 기다리는 부정적인 현금 흐름 시나리오라는 것을 의미한다.

기하급수적인 소득을 얻다 투자 사업을 조직할 때, 당신은 더 큰 수익 빈도를 창출한다.

실제?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면 기업을 체계화할 수 있고 거래가 반복되는 생리 주기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구조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계획 설정: 당신의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 당신이 부동산에 어떤 것이 필요한지 알아내라. 그리고 적절한 실체를 세우고 대신 계획을 세워라.

이 회사 모델의 장점은, 당신은 시장에 속한 자비에 있지 않다는 것이다. 손실을 채택하거나, 다음 지불을 할 것이기 때문에 너무 적은 이익을 얻는 것은 단지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교육에 항상 투자하고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더 진정한 재산을 만들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노트북으로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안에 연락할 수 있는 능력,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부동산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이 일상의 한 지점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현금 생산, 수익 창출 기계로 완벽하게 늘릴 수 있다.

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그것은 매일 널리 사용되는 부동산 시장 기능을 가지고 있다.

사실, 지금도 시장에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단지 어떤 것이라도 시작해야 할 시기다.

부동산 투자를 하는 데는 도움이 되지 않을 수많은 흥미로운 제안을 하고 판매자들에게 무수히 흥미진진하게 제안하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부동산 투자는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수집하고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여기 변호사와 당신의 대리인은 당신이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작성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이미 많은 거래를 했고 마찬가지로 성공을 달성한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하게 될 것이다. 실패의 선택을 아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네가 전쟁에 나가기 전에 무장해라.

친구여, 오늘 여기서 부동산 동료로서 더 성공하기 위한 우리의 임무에 대해 어떻게 작동하는지 여기 있다.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모든 실제 장소를 불쑥 찾아와서 당신이 단지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성공하게 만들 것이라고 상상되는 싸구려 쓰레기들을 하루아침에 판매하는 것을 본다. 아침 쇼에서 39달러짜리 정보 강좌들 중 하나를 산 사람은 갑자기 주머니에 천 달러만 넣고 면허를 취득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대필자를 사용하여 부동산 투자를 위해 올바른 방법으로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탕 쓰레기를 만들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