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워드프레스에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버전

워드프레소그에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버전은 더 강력한 버전이며, 오늘날 블로거권의 많은 A-List 블로거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이다.

그의 연설 내내 27번 버전 57번이라는 단어의 라이브 데모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2008년 11월 중 언젠가 발매될 예정이며, 현재 이 항목을 테스트하는 13,000개의 블로그가 있다.

그렇다면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가장 도움이 되는가? ‘대답은 간단하다’라는 질문을 듣는다. 블로그를 하고 플랫폼을 안팎으로 사용하는 기간이 지나면, 워드프레스가 손아귀에 오르는 이유들을 찾고자 하는 워드프레스(WordPress)로 귀결된다. 워드프레스가 광범위한 테마 디렉토리를 가지고 있는 이유는 웹 사이트의 외관과 느낌을 바꾸는 데 사용된다. 어떤 것을 디자인하거나 코드화할 필요가 없다. 선택할 수 있는 수천 가지의 무료, 프리미엄, 특기 테마가 있다.

블로거에 글을 올릴 때는, 적은 양의 사이트만 호출할 수 있는 반면, 워드프레스만 자신의 도메인에 있으면 원하는 블로그 디렉토리를 많이 호출할 수 있고, 트래픽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캐시링크 라이트는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는 모든 URL에 키워드나 구문을 동적으로 하이퍼링크할 수 있는 플러그인으로, 기사를 쓰고, 리뷰를 수행하며, 블로그의 신디케이트 기사를 콘텐츠에 사용하는 것 뿐 아니라, 캐시링크 라이트는 일반적으로 해당 기사를 자동으로 하이퍼링크 키워드에 코드를 삽입할 것이다.

팬분들은 퍼멀링크를 사용하시고,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살펴보십시오. 퍼멀링크는 펼쳐진 메뉴에 표시하고, 계속 클릭하십시오. 커스터마이크 구조라고 쓰여 있는 곳에 이것을 넣으십시오. /% 포스트네임/—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믿는다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지만, 이것은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일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간단하기 때문이다.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기에 훨씬 더 쉬운 전략을 찾고 있다면, 단순히 판타스틱오 판타지코를 사용하여 그것을 설치하라. 나는 가능한 한 한국기술뉴스 빨리 블로그를 시작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그래서 한 단계에서는 워드프레스 도트 COM으로 시작하는 워드프레스 도트가 이 상황의 요령을 터득할 수 있도록 하는 조건이 되어서는 안 된다. 블로거는 훨씬 더 기본이다. 또한 WordPress 온라인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는 매우 안전한 느낌 – 그리고 그들은 시스템이 계속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것이다.

복제 콘텐츠 기사의 다음 사례는 훨씬 더 두드러진다. 발췌문이 없지만 발췌문이 포함되지 않으면, 이 복제본은 페이지를 발행한다.

이러한 유형의 페이지는 / 페이지/2, /3, /4 등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다음/이전 항목 페이지에 적용된다.

블로그에 있는 이전 게시물에 대한 모든 것은 어떨까? 새로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와의 링크를 포함하고 싶어서 돌아가서 편집하는 것은 어떨까?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여러분은 유드가 아마도 두세 개를 뽑고 더 이상 하기에는 너무 피곤하거나 지루해 질 것이라고 주장하는 전문가들을 생각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평범한 일과 매우 시간적인 음주다.

WordPress는 플러그인 번호의 준수를 개선하기 위한 계획이 종종 있다.

새로운 패션을 얻기 위해 하단 1000개의 플러그인을 점검하는 계획이 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감시할 때 무엇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지를 보는 것이 더 쉽다. 그는 또한 지능적인 꼬리를 이용하거나 거래에서 귀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플러그인과 패키지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감시가 시장에 출시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현재 출하된 특징에 대해 분명한 큰 것이 있다.

그는 시장관리를 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언급하고 있는데, 그것은 실제로는 독립적인 음반사 시스템이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이제 블로그 검색 웹 페이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 사이트들은 웹 페이지에서 RSS 피드를 색인한다.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테크노라티다.

구글은 당신이 블로그에 대해 정말로 좋아하는 경향이 없다면 경고 없이 당신의 은행 계좌를 폐쇄할 권한을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 대한 절대적인 해결책이 없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URL을 유지하고 당신의 사이트는 개인 개인 계정으로 호스팅된다. 당신의 자료에 대한 개인 완전한 통제.

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설정으로 이동>독서 컨트롤을 얻을 수 있다.

그러면 1면이 표시된다. 1면은 라디오 방송국 확인 버튼 A 정적 페이지(아래 선택)를 표시한 다음, 1면 드롭다운 메뉴에서 특정 전면 웹사이트에 사용할 페이지를 선택한다.

그 페이지는 보통 제목이 좋다. 또는 나는 키워드가 풍부한 제목을 추가한다.

제목이 빈칸으로 남겨지지 않기를 바란다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