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이 l 미디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가능한 한 많은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당신이 l 미디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당신이 시작할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만큼의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마케팅 팁을 얻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것을 최대한 유리하게 사용하는 것이다.

방문자 블로그 작성자가 되십시오 – 높은 트래픽 웹 사이트를 찾아서 방문자 블로거가 됩니다.이 웹 사이트 중 많은 웹 사이트는 방문자 블로그 위치 제공 블로그 위치가 귀중하고 가치가 있습니다.이 웹 사이트는 해당 페이지에서 판매할 수 있고 개인 브랜드 및 지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콘텐츠를 초대해야 합니다. 방문자 블로거가 되는 것은 또한 고품질의 웹 사이트로의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일부 사람들은 이 이점을 위해 링크당 최대 5달러를 지불한다.

이제 어떻게 상호작용을 할까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마케팅하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개인을 연결합니다. 페이스북에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모두 축적하면 10억 명이 넘는 토토총판 사람들이 있습니다. 내 말은, 우리가 실제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을 다운라인으로 만들 수 있다는 거야, 그렇지?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나은 생산 사이트 몇 곳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이 많은 소셜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소셜 미디어에 효과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시간은 중요하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를 통제하려고 하는 대신 제공하는 웹사이트에서 강력한 존재를 개발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사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주는 현실과 관련이 있다.

만약 직원들이 당신의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그들의 개인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직원들 블로그를 당신의 사이트에 올리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에 신경을 쓰는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 이름을 더 눈에 띄고 견고하게 만들 것이다.

넷째, 우리는 우수한 효율성을 유지해야 한다.

새로운 정보의 제공, 질문에 대한 답변, 지원에 대한 개인적인 책임을 더 많이 지워야 한다.

이런 방식으로 당신은 훨씬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의 가장 매력적인 것 중 하나는 당신이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그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시간과 노력이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채널에 참여하기 전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정확히 알 수 있는 방법을 해야 한다.

콘텐츠를 생산할 때 콘텐츠를 신선하고 대략 날짜를 유지할 때 이 제안들은 사람들이 블로그에 더 많은 시간과 시간을 계속 돌아오도록 함으로써 트래픽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아이디어에는 기사나 항목 하단에 Tweet This and Like This 버튼 추가가 포함된다. 이것은 Word Press로 쉽게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블로그 사이트에 링크를 포함시켜야 한다.

개인에 대한 사랑을 확산하라.

직원을 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개인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은 어떨까? 당신의 직원 블로그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은 당신의 고객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당신의 사업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그들의 직원 관점에 관심이 있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는 더 견고하고 눈에 띄게 될 것이다.

대상 시장이 단순히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검색 상자를 검색하고, 다른 인터넷 마케팅 비즈니스를 검색한 다음,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친구로 지내기 시작하고, 후속 목록을 설정할 때, 인터넷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다른 개인들과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고등학교 좋은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가진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단지 당신의 길을 방해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적절한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반면에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이 매력적이고, 자신의 회사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필요한 경우 모든 철자를 적절하게 쓰고 구두점을 사용하라.

증언 – 기존 클라이언트가 긍정적인 아웃컴에 대해 논의하도록 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