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더 현명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부엌 공간을 내부에서 추가할 전략을 찾아보십시오.

더 현명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기존 공간에 대한 당신의 디자인 내부에서 부엌 공간을 추가하고, 도로 아래에서 살 수 있는 방이나 살 수 있는 공간을 세련시킬 수 있는 가정의 영역이나 특징과 관련된 전략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부엌에 가치가 없는 내장 벽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비용이 적게 들 수도 있다!그리고 저축은? 당신은 그것을 그 지역의 실내 장식을 업데이트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젊고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라 많은 사람들에게, 이사하는 집들은 평생 동안 새롭게 시작될지도 모른다. 누가 당신의 꿈의 집에 오래되고 늙어 보이는 것을 간직하고 싶어할까?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대출은 깨끗한 슬레이트를 원하고 또한 새로운 집을 그 꿈을 만드는 데 중요한 부분을 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오래되고 닳은 카운터톱을 교체하거나 고치고 당신의 잠재적 구매자들의 마음을 돕기 위해 당신의 점유의 잔재를 빼앗는 것일 수도 있다.

앉고 주방의 어떤 부분을 현대화해야 하는지를 선호하라. 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해야 할수록, 비용이 많이 드는 관련 비용을 획득하라. 모든 비용이 함께 드는 비용을 결정하라.

침실 실내 장식은 일반적으로 인식될 수 있는 규칙이 거의 없다. 침실 바닥을 위한 타일, 화강암 또는 대리석 재료를 사용해서는 안 되는 규칙적인 진실은 카펫이고, 침실 바닥을 위한 마인드풀은 카펫이고, 숲 타일, 대리석, 화강암은 침실 바닥을 위한 암시적인 것이다. 왜냐하면 겨울과 특히 이른 아침 시간에는 땅이 얼음처럼 얼어붙을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침실과 함께 특별한 온기를 원한다면, 여전히 당신의 침실 우드가 남아 있다.

침실 저장 공간과 캐비닛의 바닥재에 대한 대중적인 선호도는 침실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공간을 세는 물건들로 어수선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옷장은 정말로 저장고에 좋은 생각이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으며,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의 Read 웹사이트 블로그, 인테리어 디자인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가 여러분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개인을 구매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진저리가 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질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기를 수리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을 프레임의 1번에 거의 부착한다!커튼이 적을수록 천장이 낮아지고 침실이 작아질 거야!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정확히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여러분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훌륭하게 매달아 놓는 것이다!

공간 계획 – 가구의 모든 것이 방에 적절하게 맞도록 확장되도록 가구를 구성하십시오. 가구의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의 모든 부분을 측정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피트와 같은 1/4 그래프 용지에 방을 그리십시오. 문과 창문을 반드시 같은 크기로 분리하여 컷아웃을 만들고, 가구의 컷아웃을 이동한 다음, 가장 좋은 레이아웃이 무엇인지 판단하십시오. 다시, 개인적으로 최고의 수표를 얻으려면,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가장 좋은 기술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게 되므로,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이 실행 가능하고 최선의 해결책이라는 것을 확신하라. 아마도, 여러분의 집에 지루한 공간을 피자즈를 포함하도록 가구를 낚시해보라. 실제 소포를 생각해보라.

야외 거실을 어디에 사느냐에 따라 잔디밭에 쓸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을 활용하라!많은 단순한 오두막집이 넓은 야외 공간 때문에 경이로운 나라에서 변모했다. 꽃 http://www.rampaseu.com 과 나무를 심어 야외 공간을 디자인하라. 테이블, 의자, 해먹, 조명 기구를 놓아서 교수형에 잘 맞도록 하라. 따뜻한 밤 동안 그 멍청한 모기들이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시트로넬라 촛불을 꼭 잡도록 하라. 섬에 대한 신비로운 치료법은 부엌을 위한 매우 유연한 장식 요소다. 룸 인테리어 디자인과 사용 가능한 작업 영역 제도 개선은 주변 서랍과 일치하지 않고도 개별적으로 틈새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앉아서 당신의 부엌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에 대한 결정을 내려라. 분명히, 더 많은 일을 해야 할수록, 더 많은 비용이 포함될수록, 그 일을 끝내는 데 드는 모든 비용을 함께 계산하라.

올바른 예술 작품은 여러분 자신의 실내 디자인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것에 대한 비전을 이끌어내고, 여러분이 한 가지 브랜치와 함께 재미를 보고 싶지 않을 수도 있는 방의 영역을 벗어나게 한다.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뛰어난 조각품을 시도해 볼 것이다.

주차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최선의 방법은 위쪽에 대한 믿음이 부엌을 위한 충분한 표면적이 아닐 수도 있지만, 찬장을 쌓아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을 조직하고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디자인에 필수적인 것을 자유롭게 비밀로 하는 동시에 당신이 부엌 지역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저장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나투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