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직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여러분의 몸을 영감을 주는 것으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오직 한 가지 방법, 즉 당신의 몸을 영감을 주는 것으로 받아들이는 것.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그것은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고, 그리고 당신 안에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장소에 대해 당신의 몸을 검토하지 않는 소비가 있다.

가벼운 몸은 신체적인 건강에 남아 있지 않다는 것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적인 위험에 불침투적이다. 그것은 다칠 수도 없고, 신체적인 몸과 달리 늙고 죽을 수도 없다. 오히려 가벼운 몸은 빛 위에서 번성한다.

가벼운 몸은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수 없다. 가벼운 몸에서, 아름다운 몸과 훨씬 더 가깝게 소유한다.

내 작품에서, 나는 보통 내가 정말 만들고 싶은 것을 만들고 있다.

그러나 나는 내가 이렇게 큰 것을 만들 때, 나는 약간 짜증을 내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내 가정의 어떤 구성원들은 심지어 더 강한 언어를 사용하기도 했다. 다른 어떤 단어들.

그것은 종종 흔한 선물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누군가를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친밀감을 주려고 시도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누군가가 있다고 느낀다면, 누구든지 당신의 몸 위치와 몸짓을 의도적으로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어깨는 이 체형에 가장 잘 어울리도록 하기 위해 어깨 패드, 주름진 어깨 디자인, 턱이 있는 재킷을 선택하라. 상반부와 목선은 모피 칼라로 더 밝은 색조나 밝은 색 상의를 입어 어두운 바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그들 주위에 세부사항을 가져야 한다.

이 수치는 고지식한 사람들이 더 이상 지방을 태워버릴 필요가 있기 때문에 에어로빅 운동과는 거리가 멀어야 한다.

그들은 전반적인 톤의 신체를 개발하는데 있어서 여러분을 지지하는 힘과 코칭에 더 많이 집착해야 한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모든 체지방을 없애려고 하지 않는다. 어느 정도의 양이 건강 지방이 당신의 몸을 절연시키고 신체 기후를 조절하는 강남셔츠룸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이유일 수 있다.

또한 당신의 몸이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순간, 당신의 몸이 비상시에 두 배로 저장된다. 왜냐하면 그들 자신의 구성이 진화했기 때문이다.

오래 전에 우리는 영적 영역과 관련된 가벼운 몸에서 살았고, 그리고 어느 순간 우리는 육체적인 비율로 내려가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그 행동과 관능을 경험하고 싶었지만, 이것을 하기 위해, 우리는 지금 인간의 몰락이라고 불리는 것에 우리의 진동을 낮추기 위해 우리는 물리적 차원에서 살고 기능할 수 있도록 물리적 몸을 만들었고, 많은 우주비행사들이 우주에서 살고 기능하기 위해 우주복을 추가했다. 우리는 정신의 영역에 관한 우리의 존재를 포기했다. 가장 최근의 물리적 장소를 위해서.이 체형 사람들은 더 이상 지방을 태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에어로빅 운동과는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그것은 전반적인 톤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힘과 코칭에 더 많이 달라붙어야 한다.

몸 속의 독소가 증가할수록, 여러분의 몸은 해로운 몸의 독소를 처분하는 메커니즘을 가속화한다.

만약 실제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과 경쟁할 수 없다면, 실제 몸은 단지 건강에 좋지 않은 독소를 저장한다.

여러분이 개인적으로 만들어 내는 식단이 훈련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여러분이 먹는 음식은 곧 있을 훈련 활동에 대한 에너지 수준을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결정할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당신의 손상된 근육 조직을 얼마나 잘 회복하는지. 얼마나 당신의 신진대사가 얼마나 높은지, 얼마나 잘 잘 자고, 어떤 기분이 될 것인지, 그리고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기술적으로 그러한 과정은 없다. 그것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가장 논리적인 용어는 린 체질량 린 근육량이 단지 (몸의 체적 – 체내의 지방 중량) 비율로 표현된다. 그래서 지방 함량이 낮을수록 린 체질량은 더 높다. 그래서 마른 체질의 구성 요소 중 하나는 근육이다. 그러나, 분명히, 만약 당신이 남성 체내에 지방 함량이 낮다면 당신은 훌륭한 근육 조직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스키니일 수 있다.

하지만 체중이 매우 많은 남자는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마른 체중을 가지고 있다.

아이에게 먹이를 주는 것과 같은 사랑과 불임 치료를 생각해보라 어떤 여자는 젖을 먹이고 어떤 여자는 젖을 먹이고 어떤 여자는 우리가 자연적으로 연습하든, 아니면 도중에 몇 가지 도움을 주든, 어머니로서 우리는 항상 우리 자신과 아기, 그리고 우리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임신과 출산은 인간의 진실을 찾고 그것이 다른 모든 사람들의 진실과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정말로 받아들이는 정보를 가지고 있다.

높은 눈 깜빡임 속도는 불안한 사람의 눈 깜빡임 속도가 증가한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무언가에 대해 불안해한다면, 침착하고 개인은 눈 깜빡임 속도를 늦추십시오. 특히 긴장으로 눈 깜빡임을 빨리 느낄 때, 눈 깜빡임을 빨리 깜박이면 눈 깜짝할 사이에 그것을 가지고 싶고, 보통 너무 화가 납니다.

여성의 키도 완벽한 몸매를 만들어준다. 기술에 약 56인치 10인치 정도 되는 것은 당신에게 좋은 높이로 여겨질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