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가게의 기계가 ASE 인증을 받았는지 알아내야 할 또 다른 점

또 다른 것은 한 상점의 기계가 자동차 제품의 다양한 분야에 대한 ASE 인증 번호 인증인지 중고차매입센터 를 알아내는 것이다. 대부분의 기계 마이크로 소프트 xbox 360 다중 ASE 인증이 자동차 수리에 유능한 광선을 선사하는 좋은 신호인 가게.

전화를 걸기 전에 3개의 자동차 수리점까지 좁혀서, 당신이 해야 할 프로젝트에 대한 견적을 즐기십시오.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어디서 부품을 얻는지에 대해 확실히 물어보십시오. 모든 서비스 내내 양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자동차 수리 – 도로에 차가 있다는 조건에서, 당신은 누군가가 그들의 차를 수리할 필요가 있기를 원한다.

오늘날 자동차는 고도로 훈련된 기계로 당신의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 안에서 거의 자동차 자동차 수리 1을 가지고 있다.

우리의 힘든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은 가능한 한 마지막에 그들의 차를 보충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물론 잘 갖추어진 홀드를 위한 고객들의 정기적인 흐름을 의미한다.

정유 변경: 기본 기계 기술을 갖춘 개인은 당신이 일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깔때기,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운 옷차림, 장갑과 연결된 기부를 사용하여 개인 모터 오일을 바꾸는 방법을 연구할 수 있다.

사용 윤활유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하기 위해 빈 우유 주전자 몇 개를 반드시 저장해야 한다.

자동차 부품 상점들은 보통 그것을 무료로 재활용할 것이다. 당신과 사회

다른 서비스와 비교해 볼 때, 자동차 수리는 정말 큰 문제가 될 수 있다.

지난 10년 동안 병원 서비스 비용은 100% 이상 증가했고, 통화 서비스 비용은 90%나 증가했으며, 반면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은 445% 증가하여 자동차 수리는 실제 약속에 필요한 산업의 사랑으로 자리잡았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소켓 부품을 렌치하는 부품이 있으므로 작동 순서가 잘 유지되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은 누구나 당신이나 가족 모두가 여행 중에 안전하다는 것을 알면 기분이 좋을 것이다. 사실 당신이 운전할 때, 브레이크가 당신의 차를 완전히 정지시킨다. 개인은 브레이크 결함이 있는 운전을 하고 있다.

당신은 심각한 문제나 상황에 직면할 수 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덜 들고 대형 국가 체인이 하는 것처럼 똑같이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단지 상점이 어떻게 특징지어지는지 확인하라. 대부분의 원인은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라: 브레이크와 바퀴가 매서운 간격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장치의 라이프스타일을 더 쉽게 확장시킬 것이다. 당신의 지역 자동차 부품 내에서 구입한 적절한 청소 제품을 유지 및 수집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동차 차체 훈련 학교는 보통 예비 학생들이 캠퍼스를 방문할 수 있는 개방형 집을 가지고 있고, 정권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다.

이러한 개방형 집을 교사들과 대화할 수 있는 가능성으로 사용하고, 오토 바디 수리 기술 과정과 상황에 대한 진로 전망에 대해 그들을 얻을 수 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문의 패드나 부품을 찾아라. Lets는 그것을 직면하게 한다; 보는 것은 당신의 노력이 쉽게 저장될 수 있다고 믿는다. 당신은 또한 닳은 부품이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하고 싶다.

만약 당신이 가게에 있는 동안 다른 차량이 있어야 한다면, 당신은 예의를 지키고 나서 더 큰 차고와 소매상들이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를 제공하는 차를 요청할 수 있다.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확실히 고칠 때, 현재 이것에 대한 요금이 있는지, 또는 그것이 자동차와 관련된 부분인지 알아보세요.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차 수리점 두 개로 좁히고, 당신이 해야 할 프로젝트에 대한 견적을 얻기 위해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부품을 얻는 곳에 대해 물어보라. 그들의 자동차 수리마다 고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가게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운동 세션에는 한 가지 과제만 수행되었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하거나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것은 실제로 특히 도전적이다. 예를 들어, 현재 제품은 당신의 정비사에게 새로운 OEM 교체를 사용하여 실패한 연료 펌프를 교체하라고 지시한다.

성인 펌프를 포함한 것은 완전히 새로운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가? 아니면, 당신의 그늘진 정비사가 알지도 못한 채 형편없이 설계된 재건축을 할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 이 부품은 가스 탱크와 관련하여 설치되어 있어 시각적으로 검사하기가 어렵습니다.

자동차의 실외를 보호하는 것도 필요한 단계인데, 자동차나 트럭을 자동차 리프트에 실내에 두든 바로 밖에 두든 당신은 자동차를 이러한 위치에서 설치하기 전에 매우 철저히 세탁하기를 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봄 데뷔를 위해 차를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건조시킬 수 있는 다른 물질들로부터 그것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보호용 왁스 타르트 자동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