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대부분의 좋은 기계들은 그들의 작업 공간을 조직화하고 깨끗하게 유지한다.

대부분의 좋은 기계는 중고차수출 작업 공간을 조직하고 청소합니다. 작업 공간, 도구, 바닥 등을 합리적으로 쉽게 만들기 위해 지금 자동차 수리 사업이 일반적으로 비밀스러운 깨끗한 산업이 아니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픽업되고 철저해야 합니다

브레이크를 밟고 싶을 때, 당신을 찢어버리거나 바람직하지 않은 일을 할 수 없는 아주 좋은 자동차 수리 센터를 찾기 위해 시간을 가져야 한다.

또한 당신이 당신의 차를 공인된 기술자에게만 가져가는 것이 현명하다. 또한, 당신은 작업에 대한 보증에 관한 몇 가지를 제공하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아야 한다.

다음 항목에 대한 부동액 목록은 항상 가장 추운 온도에 맞게 설계되어야 하며, 그것으로 충분해야 한다.

윈드실드 세척액은 보통 그것을 잊어버리고, 캔 안에 재빨리 헹구고, 당신의 지역에 맞는 겨울 공식으로 대체한다.

그렇지 않으면, 미세한 호스는 일단 얼면 터질 것이다.

브레이크에 관한 오일 또는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발생시킵니다. 또한 브레이크가 최고 수준으로 과열되면 금속이 스폿을 발생시킵니다.이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에 저항하여 브레이크 동력의 손실을 발생시킵니다.

첫째, 정비소나 차고에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 또는 제휴가 자동차 서비스 협회가 아닌 상이나 제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이 정비소의 자격 증명을 요청하십시오. 자동차/디젤 학교에 다녔던 젠트는 어린 시절부터 차고에서 배운 사람보다 차량에 대한 교육이 과다할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전송과 같은 최고의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가격이 비싸질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거래다. 당신이 얻은 차에 따르면, 당신은 BMW를 가지고 있을 때 BMW를 특별히 전문으로 하는 사람과 다른 독일 자동차도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가 지워지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를 치거나 좋은 자동차 사고를 원하지 않습니다

무료 전문 조언, 상점들이 덤불에서 정보를 얻거나 해협에 답하지 않을 경우,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오토 테크니션에서 당신을 뜯어내길 바라고 있다.

자동차 산업은 거의 확실히 매우 기술적인 분야다. 예를 들어, 내가 매일 듣게 될 수리점의 날을 모두가 알고 있을 때, 내 동생이 법학에 종사하는 것을. 정비사가 될 수 있고, 우리 아빠는 자동차를 연구하고 있어. 멍청한 정비사가 있는 가장 좋은 아이디어는 여기 있다.

기술자는 당신의 차를 설정하거나 서비스하기 위해 필요하다. 따라서 나는 어떤 자동차 수리 시설도 포착해야 할 많은 속성을 조사할 것이다.

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한 개인용 컴퓨터는 작은 이상을 감지할 수 있다.

너무 작아서 운전자는 인식할 수 없다. 키 사이클의 100점 중 다른 두 부분에서 한 번만 발생하더라도 엔진 불이 켜져 운전자에게 도전이 발견될 수 있다고 말한다.

이 경우, 조명이 다시 켜지면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만 하면 된다. 자동차 정비소에 가서 자동차 정비소에 갈 생각을 하고 싶을 것이다. 빛이 다시 켜지면 수리하는 단계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차 수리점 몇 군데로 좁혀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할 수 있는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노동율과 그들이 부품을 어디서 얻는지에 대해 묻기 쉽다. 각각의 양질의 부품과 그들의 모든 고정품만을 사용하는 가게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동차 신체 훈련 교육에 보통 마지막 단계는 하루 종일, 매일 체중 감량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그 일에 대한 매혹적인 이해를 발전시킬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 대한 권리의 여부를 알게 될 것이다.

기본 기계 기술을 갖춘 개인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적절한 등급의 오일을 사용하고, 더러운 옷을 입고, 장갑과 연결된 옷을 입는 것은 결국 당신이 일을 마치게 하기 위해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사용된 윤활유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하기 위해 빈 우유 주전자 몇 개를 절약해야 한다.

오토 부품 상점은 보통 비용 없이 그것을 사람에게 재활용할 것이다. 당신과 지역사회를 돕다

기술자를 뽑을 때 대부분의 이유로 독립 상점을 선택하는 것이 강력하다. 그것은 보통 기술자가 그 모든 것에 기능을 하는 방법이다. 이것은 그에게 훨씬 더 큰 경험의 풀을 포함하는 더 큰 통찰력을 준다.

자동차 바디 트레이닝 학교는 보통 예비 학생들이 캠퍼스를 방문할 수 있는 오픈 하우스를 가지고 있으며,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찾아낸다. 교사들과 대화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으로 이 오픈 하우스를 사용하고, 레거를 가지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