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탈리아 식당에서도 마찬가지로 비용 고려

이탈리아 레스토랑에 대한 비슷한 고려사항: 어떤 것들은 매우 비싸게 끝나기도 한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외출하는 이유, 당신이 가는 지역, 그리고 보통 평상시 혹은 공식적인 생활 여부에 따라 다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식탁보와 천 냅킨을 가지고 어딘가에 간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것이 더 비싸다고 기대할 수 있다.

길 주변의 음식보다 신경이 예민한 것은 종이접시와 플라스틱 도구를 사용합니다.몇몇 사람들은 고기와 채소를 주문함으로써 올바른 것을 처리하려고 노력하는데, 그것은 여전히 독성이 있 네이버 지도 위치 고 집에서 사람들이 준비하는 실제적인 것이 부족하다, 여러분은 진짜 버터나 순수한 코코넛 오일과 같이 더 안전하고 건강한 지방으로 음식을 준비하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우리는 Bay 지역의 어느 시내 레스토랑에서든 저녁을 먹었다. 내가 개인적으로 그 지역의 좋은 레스토랑에 있는 다른 레스토랑으로 이름을 올린다는 것은 그들의 미션 무화과 샐러드를 덮는 것을 돕는 것으로 시작했다. 그리고 저녁을 위해 데이보트 가리비에게 명령했다. 우리가 함께 있던 우리의 친구들은 또한 리비 스테이크를 즐겼다.오리는 디저트로 미시시피 머드케이크를 주문했다. 사실 한 조각이 남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