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동영상을 만들면 마케팅을 시작할 준비가 됨

일단 동영상을 만들고 마케팅을 시작할 준비를 하면, 동영상에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많은 뷰가 필요할 것이다. 때때로 어떤 비디오는 다른 비디오만큼 시청되지 않지만, 괜찮다. 당신은 항상 현재의 비디오가 당신에게 주는 뷰의 부족을 보충하기 위해 더 많은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상자 이론에 속하는 진짜 아웃은 정보를 뒷받침하는 데 유용하다. 카드에 있는 이 모든 훌륭한 비디오들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오류라고 말한다.

만약 당신이 동료, 가족 또는 친구들에게 주기 위해 유튜브에 그것들을 올렸더라면, 당신은 당신이 다시 통과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기사나 어떤 종류의 웹사이트 콘텐츠를 게시하는가?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유튜브 마케팅 비디오 콘텐츠의 훌륭한 후보다. 마른 텍스트 기사를 비디오 기사로 바꾸고 유튜브에 실린 것을 문의하라.

이제 여러분의 동영상을 만들어보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한 종류의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이 단순히 만들 수 있는 비디오가 꽤 많이 있습니다.그러나, 카메라로 여러분과 함께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 바로 옳은 것입니다

구글의 온 에어는 실질적으로 행성으로 생중계될 수 있다.

여기, 진행자들이 지구상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알아채면서 9명 이상의 사람들을 초대할 수 있다.

나는 이것을 확인한다.

많은 마케터들이 준비하지 않고 그들은 횡설수설하는 경향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은 아마도 고양이, 코미디언, 아기, 재미있는 사고, vloggers, 그리고 Compelling 콘텐츠를 돌보기 위해 다른 유혹적인 비디오들과 경쟁하게 될 것이다.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많은 목표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예산 상품을 구입하고 있다면, 여러분 자신을 녹음하거나 전문적인 성우를 참여시켜 청중의 사용을 촉발시키는 장을 보십시오

광전지 셀을 통한 특별한 유튜브 마케팅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비디오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스마트폰이나 심지어 작은 플립 타입 카메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더 나은 품질을 위해 캠코더는 항상 나의 선호다. 이렇게 함으로써 시청자들을 계속 참여시키고 신뢰를 확립한다.

또한 인터넷 유튜브 비디오를 통해 동영상을 논평하고 구독하고 전달할 행복한 시청자들을 얻을 수 있다.

거의 모든 웹 페이 밤알바 지에 쉽게 입력

동영상에서 $2를 받고 싶다면 소프트웨어 최적화를 위해 수행해야 한다.

품질이 좋지 않은 비디오를 경험하더라도 다양한 검색 엔진 요구 사항에 따라 최적화함으로써 훌륭한 검색을 할 수 있다.

따라서 비디오 최적화 기술을 며칠 더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하루에 10회 조회수를 훨씬 초과하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면 어떨까요? 믿거나 말거나, 몇 개의 유튜브 비디오가 몇 개월에 기록적인 횟수를 볼 수 있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면, 그 트래픽을 상상해보라.

온라인이든 오프든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전략은 브랜드를 만들 것이다. 이 브랜드는 여성 사업의 사람에게서 이름을 댈 수 있다.

하지만 이름은 제목이다. 브랜드가 되지 않는 한 말이다.

또한 이 특정 키워드에서 긴 꼬리 변화를 추구하여 확실히 초점을 맞추십시오. 따라서 주요 문구를 보고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온라인에서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첫째, 구글 행아웃 기능 내부에서 고객과의 통화를 코칭하는 곳에서 개인 통화를 하고 있으며, 그는 전 세계에 방송되지 않는다.

사람들은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에 따르면, 만약 당신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고, 눈물 한두 개를 고무시키거나, 사람들에게 욕구를 느끼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물건을 팔 수 있는 가능성을 찾을 것이다. 그 물건들은 배너, 전단지, 간단한 광고 복사기에 관해서 어려울 수 있다.

게다가, 그러한 형태의 광고는 당신이 부동산이나 집에서 만든 단순한 비디오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들일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