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NBA TNT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

NBA I DVR의 가치 없는 일상적인 시즌 비디오 게임인 TNT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은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나아가기 위해 그리고 경기 후 프로그램 나는 이 사람들을 즐긴다고 말했다.

NBA는 전 세계에서 라이브 농구 활동을 가져다 주는 가장 인기 있는 협회 중 하나이다. 협회도 마찬가지로 미국에서 면허를 받은 많은 그룹과 선수들을 지원한다.

당신은 또한 이 면허를 등록 절차로 메이저사이트 목록 부를 수 있다.

코비 브라이언트 그는 사실 MJ나 매직 헤스의 의미에 더 많은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이 게임에서 아무도 고베 헤스의 정상과 일치하는 사람이 없고 진짜 2번도 없다. 그는 고베스 검투사 정신과의 3점 대결 전에 버드를 닮았다. 특히 킬러 본능에 관한 한 다른 모든 사람들은 정말로 2위를 위해 뛰고 있다.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조를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서 몇 년 안에 닉스와 계약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그들은 그가 불스, 클리퍼스, 파이어크래커에 합류하면 경쟁자로서 너무 극적으로 향상된다. 의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의 2번째 시즌에서 더 높은 성공을 거두었고, 다시 한번, 너겟은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하여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지만, 너겟은 그들의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고, 그들은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침내 7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을 이겼지만, 너겟은 NBA 결승전에 진출할 수 없었다. 밀워키 벅스의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나는 항상 NBA가 스포츠베팅챔프 시스템과 일관된 우승자를 발견하기 위해 훨씬 더 안전하고 더 간단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NBA를 따라간다면, 2015년 기록과 각 팀이 가지고 있는 선수 동작에 근거하여 팀의 최종 포지션을 많은 예측할 수 있다.

마지막 포지션은 훨씬 더 정적인 것이고, 그 이유는 NFL에 남아 있기 때문이다. 모든 내기는 아니지만 가장 빨리 이길 수 있는 훌륭한 스포츠 베팅 시스템. 시스템이 꾸준하고 지속적인 분석 추세를 볼 때마다, 그것은 다시 한번 일어날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과 다른 계산에 근거하여, 그것은 그것을 내기할 것을 제안할 수도 있다.

nba 역사상 몇몇 위대한 센터들은 윌트 체임벌린의 우월성 때문에 두각을 나타냈는데, 그의 크기와 카림 압둘-자바의 등급을 매기는 능력으로 경기를 변화시켰고, 여전히 경력에서 대다수의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과 같은 이름들은 실제로 a를 남긴 환상적인 센터로 구별된다. NBA의 유산

이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해설을 때때로 강화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코멘트는 복잡하다. 컬러 분석가(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진술하고 단순히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알라 매든 2006) 나는 비디오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었다고 믿었다. 거리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몰입하지 않는다. 심지어 팀 도나히도 있다.

도박을 할 수 있는 도박 훈련 모드 추가적으로 이사야 토마스 원치 않는 성적 진보 게임 플레이 측면은 훌륭하다. 나는 분명히 웃기고 있지만, 만약 그런 것이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그가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게임을 하지 않았다면 나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2015년에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의 비디오를 찍었다. 올해 매 경기 30분 만에 경기 수는 줄었지만, 그는 실제로 부상에서 회복하는 방법을 연구해왔고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오카포르는 수비 엔드에서도 강하다.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거의 2블록/게임을 받는다. 이것은 NBA에서 차선을 채우는 것을 돕고 채우는 것이 NBA에서 더 강력한 공격들을 포함시키는 데 중요한 것이다. 그리고 오카포스 운동은 그가 호넷에 대한 이 요건을 채울 수 있게 해준다.

폴 피어스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좋아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그는 감사할 필요가 있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에서 굴러나와 그가 그것을 속이고 있는지 아닌지 확신할 수 없을 때에도, 그가 캔버스에서 돌아와 그의 팀을 타이틀로 옮겼던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에 대항하여 시즌 내내 그렇게 싸운다.

물론, 4등급은 첫 3가지 선택에서 나오기 어렵다는 반응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