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연구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연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이 조사해야 투자에 대해 더 많은 이해를 얻을 수 있다.

연구 연구를 통해 금융 투자의 이점과 단점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전문가 전문 투자자들은 반드시 잘 생각하고, 조사하고, 시험하고, 기록된 방법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보다 전형적으로 거래 계획이라고 불린다. 모든 효과적인 사람이나 서비스가 잘 생각된 전략의 훌륭한 준비와 실행을 통해 그 성공을 달성했다는 것은 말이 된다. 그리고 확실히 운에 의한 것이 아니며, 다양한 행운과는 관련이 없다.

역사적으로 유럽 금화나 남아메리카 금화처럼 투자할 가치가 있는 금화는 수없이 많다. 동전에 투자할 때, 당신은 단지 그 이름을 인식해야 할 뿐만 아니라, 동전 뒤에 숨겨진 역사도 인식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 구매자들이 동전 배경에 대한 몇 가지 사실에 흥미를 가질 것이다.

IRA가 만드는 이익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에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는 자본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으려면 자본 이득에 세금이 없는 Roth IRA를 사용하여 쉽게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최대 견적 금액 설정 시끄럽고 단호하게 두 번 생각하지 마십시오. 입찰이 완료되고 입찰자가 떠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상당한 규모의 부스트로 뛰어들어라. 당신의 한계를 알아라.

주식과 공유투자펀드가 있는데, 그것은 돈을 벌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투자하고 싶은 사업에 대한 좋은 연구 연구를 해야 한다.

비록 이곳은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들 중 하나이지만, 만약 당신이 어떤 조사도 없이 투자하고 사업을 찾는다면 그것은 엄청난 위험일 것이다.

단기적으로는 시장 행태의 예측 불가능성 때문에 하루 거래에는 상당한 위협이 포함된다. 경제나 정치 뉴스는 주식을 크게 변화시키고 예상치 못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기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영감을 받은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당신의 서비스(그리고 당신의 삶)는 당신이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된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순환을 개발할 방법을 발견하지 않는 한, 매일 나는 훨씬 더 많은 금융가들이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있는 것을 본다. 이것이 무엇인지조차 알지 못한다.

  • 손을 내려라 – 내가 이것을 코팅할 방법이 있을지 확신할 수 없다 – 하지만 내가 만족하는 대부분의 금융가들은 게으르고 슬프게도,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게으르고 만족하는지 깨닫지 못한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당신에게서 정말 훌륭한 대우를 받아야 한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렇게 잘 하는 것을 하는 것은 개인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마케팅 유형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적으로 강력한 사업에 투자하는 것은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거나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사업은 항상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으므로 수동적 수익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다.

시장 내의 내용에 귀를 기울이라.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선택을 요청했을 때, 나는 내가 그에게 어떤 캐비닛을 가장 자주 선택하느냐고 물었을 때, 나는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이해했다. 그리고 그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소비자들 중 3/4이 실제로 선택했다는 것을 암시했다. 그렇다면 내가 원하는 것은 내가 왜 내가 제안하려는 시장과 논쟁할 것인가? 나는 판매자들이 집을 좋아하는 이후로 특정한 색으로 칠하는 것을 보아왔다. 그것은 집의 시장 가치를 줄이는 빠른 방법이다. 예비 구매자들은 어떤 색을 좋아하는가? 그것이 필수적인 것입니다

주식 투자에 투자하고 싶은 시간은 얼마입니까? 그냥 하루 15분 정도인가요?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통화 선언을 검토하고 이 주식들의 이익을 논하는 것이 오락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는가?

투자를 성공시키고 싶다면,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목표를 먼저 설정해야 한다.

처음에 요구 사항을 제거하고 목표와 목표에 매우 간결해야 한다.

길을 잃거나 그 방법에 따라 상당한 오류를 범하지 않도록 방향을 파악해야 한 http://marginpost.com/ 다.

일일 거래는 단기간에 시장 행동의 불확실성 때문에 훌륭한 위협을 수반한다.

가장 작은 정치적 또는 경제적 뉴스는 다음을 촉발시킬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