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의 필요와 목표의 목록을 만들어라

• 당신의 필요와 목표 목록을 작성하라 투자는 충동에 관한 것이 아니다. 투자에 성공하려면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먼저 요구 사항을 제거하고 목표와 목표에 극도로 간결해야 한다.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방향을 파악하는 과정을 그려야 한다.

시장 담당자가 나에게 결정을 요청했을 때, 나는 내가 그와 같은 사람들이 어떤 캐비닛을 가장 자주 고르는지 물었을 때, 나는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인식했고, 그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소비자들 중 3/4이 골랐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원하는 것이다. 나는 그에게 내가 제안하려는 시장과 왜 논쟁할 것인가? 그들이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실제로 판매자들이 집을 특정한 색으로 칠하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집의 시장 가치를 낮추는 빠른 방법이다.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어떤 색을 좋아하는가? 그것이 필요한 것입니다

어려운 돈을 증권거래소에 투자하기 전에, 그렇게 하는 것의 위험과 이점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은 투자 기술을 가져야 한다.

이 기술은 무엇을 살 것인지, 언제 살 것인지, 언제 팔 것인지를 명시할 것이다.

시간과 여행은 당신이 경매를 유치할 장소에 따라 여행 시간, 숙박, 음식, 가스 등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다.

그것은 많은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것은 단지 당신의 카운티나 가까운 장소에서 라이언스를 구입하는 것을 피하는 간단한 방법을 포함한다.

이것은 지출을 최소화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매년 얻을 수 있는 라이언의 양도 제한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주식은 주식보다 훨씬 위험합니다. 주식은 장기 금융 투자를 위한 다양한 자동차입니다. 위험을 허용하는 장기 금융 투자를 위한 주식입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당신이 구매하는 사업의 소유 지분입니다. 따라 http://marginpost.com/ 서 사업이 재정적으로 성공하면 주식의 가치가 상승합니다. 반면에 사업이 심각하게 진행되면 주식의 가치는 하락합니다. 주식을 구입할 때 잘 보이는 주식을 선택하십시오.

개인퇴직계좌가 만드는 소득에 세금을 부과받지 않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 거래에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것은 자본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자본 이득에 대한 세금 없이 당신의 Roth IRA를 이용하여 쉽게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스승이 있다면 압도당할 두려움을 없애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스승은 외국 여행 가이드가 할 수 있는 것처럼 쉽게 탐색하는 방법을 밝힐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자신감을 얻고 처음 생각했던 것만큼 힘들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연습이 있는 어떤 것 처럼, 그것은 훨씬 쉬워지고, 보상은 훨씬 더 좋아진다!당신은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고, 덜 까다롭게 만들고, 더 나은 부부 관계와 가정을 제공할 수 있는 심각한 부를 발전시키는 법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의 목표는 이러한 비용들 중 몇 가지를 좋은 감각으로 없애는 것이다. 이러한 비용들 중 몇 가지를 제거하는 것은 당신이 돈을 투자하기 위해 준비해야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를 하고 있다면, 부모님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 더 작은 임대료 지불에 대처하기 위해 더 작은 장소를 찾아라. 만약 당신이 대학 근처에 산다면, 자동차를 없애고 트럭을 제거하라.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과 보험료 지불은 유지와 가스 비용과 함께 없앨 것이다. 너 식당에서 많이 먹니? 점심을 직접 싸거나 학교 급식실에서 식사를 하는 것은 비용 효율적인 업무 수행이 현금 투자 절차에 도움이 될 것이다.나는 모든 사람들이 주식 시장에서 성공하기를 꿈꾸는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욕심은 자주 떨어지기 쉽다. 장기 투자를 위해 당신의 금융 투자를 현명하게 관리해야 한다.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금융 투자를 현명하게 관리해야 한다.

시간으로 주식 거래소와 관련된 위협을 완화하는 현명한 방법이다. 하지만 역사는 보통 그것이 내려가는 것보다 조금 더 높게 올라간다는 것을 보여준다. 30년 안에, 당신은 당신의 투자에 대한 10%의 수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여성이 남성보다 더 나은 투자자라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남성과 여성 금융 투자 클럽과 여성이 지속적으로 투자로 더 많은 돈을 벌었다는 연구가 있었습니다. 추론은 여성이 투자 결정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분석하고 금융 투자를 더 오래 보유한다는 것입니다.

고정자 uppers 이런 것들은 빠른 수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 극도로 상상력이 풍부할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모두 위험과 불확실성에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내가 확실히 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을 당신의 투자로 다시 가져오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