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을 데리고 주위를 둘러보면, 여러분은 그 부동산에 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놀라움을 느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을 데리고 주위를 둘러보면, 여러분은 부동산에 비해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이상적인 것은 결코 수익성 있는 투자 부동산에 사용하기 위해 찾을 수 있는 장소의 부족이 아니다.

부동산 투자를 비상업 투자자로 시작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는 자리잡고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대학 무도회를 하기 위해 함께 움직이는 것이 모든 고등학교 음악가들이 필드를 치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에서 열심히 경기하는 목표일 수도 있다.

이것은 한 가족이 미시간 애비뉴 개발로 전환하는 것을 꿈꾸는 시장 파트너들과도 같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대개는 올바른 사고방식이 아닌 개인들로부터의 HEADACHES,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에 대한 위협)도 많다. 따라서 많은 투자자들이 이익을 얻기 위한 자세로 구술하기 위해 나쁜 사람으로 정의되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의존성으로 운동할 수 있습니다!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극소수의 개인이 일상적으로 돈을 번다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구루를 사용하여 가르친 방법이 깨졌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핵심 단어는 일뿐 아니라 잠재적 투자자도 일을 수행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고 정말로 클로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것을 마음속에 품고 당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적응한다면(기억하라,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없다) 그리고 노력에 집중하여 성공할 수 있습니다. 광고만큼 빠르지 않고 실제 증언만큼 큰 수표를 떨쳐 버리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소프트웨어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쇼핑몰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는 단지 당신이 팔기 전에 주식을 사고 보유하는 가족을 위해 연습하기 때문에, 당신 자신의 부분에 대한 적극적인 관리는 없다. 품목들은 약 10달러의 수수료로 몇 초 안에 주식을 판다. 돈을 이용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다!몇 백 달러까지 투자하거나, 아니면 당신이 사랑하는지 모른다.

부동산 투자를 위해 수많은 흥미진진한 제안을 하고 부동산 투자를 하지는 않을 것이다. 또한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은 판매자 문제를 정확히 어떻게 해결할지에 대한 지식을 수집해야 한다.

여기서 변호사와 당신의 대리인은 그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창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또한 당신이 이미 많은 거래를 했고 이미 성공했기 때문에 실패의 기회를 알고 있기 때문에 다른 투자자들과 연락을 취하도록 노력하라. 실패의 기회는 곧 해결될 것이다. 그리고 그가 장기적으로는 바로 전쟁에 들어가기 전에 무장을 하도록 도와라.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과 주식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가 투자되어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월 스트리트 게임이 각각 10%를 반환했으며 매년 우리의 가정 수익입니다. 단순합니다. 오늘날 부동산 투자 직업을 가정 투자자로 시작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는 자리입니다. 반면에 대학 무도회를 하기 위해 함께 움직이는 모든 환상은 각 고등학교 음악가가 필드를 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클래스와 관련하여 열심히 연주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족이 미시간 애비뉴의 일반적인 트렌드로 전환할 수 있다면 변화하기를 꿈꾸는 시장 파트너들과도 같다.

부동산 시장이 돈을 벌게 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통화 뉴스를 따라가면서 부동산 투자의식을 갖게 될 것이다. 집품 당신이 온라인에 투자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알게 될 때 당신은 부동산 소유의 어려움 동안 결코 처리할 수 없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특정 부동산 시장을 다룰 때마다 거의 속도를 낼 것이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또한 당신으로부터의 헤다체스, 오해, 소송(또는 그들에 대한 위협)도 올바른 전망에 있지 않아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끝내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으로 불려지므로, 당신은 승리할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두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힘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목표를 위해 지금 당장은 구체적일 필요가 없지만, 그것들을 나열하고 그 아래에는 성취하기 전에 성취하고 싶은 몇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들이 나열되어 있다.

반면에 장기 목표는 항상 거대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당신의 목표의 콜라주라고 생각한다.

장기 목표의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당신이 그 목표에 들어가는 집, 당신이 여행할 사람, 당신의 가족의 사진, 소득 과잉 체중과 지방의 다양성. 상상이 되는 어떤 것이든

손님이 너무 화가 나서 결정을 내렸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