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의심할 여지 없이 또 다른 주택 계획이 있는데, 누군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가장 가능성이 높은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을 사기에 대해 걱정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또 다른 주택 계획이 있는데, 누군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가장 가능성이 높은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을 사기에 대해 걱정한다.

당신이 요청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자리에 오를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접근을 돕기 위해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꺼리지 않을 몇 가지를 선택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정당한 결탁을 해야 한다.

그러나 부동산을 사서 좋은 수익만을 보장하지 않는다. 2008년 금융 상황을 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부문을 관찰했고 불행하게도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믿었고, 그들 대부분은 결석했다.

주식을 거래할 때 당신은 단순히 그 장점을 홍보한다.

유동성, 적극적인 도구 없이 오늘날 당신은 10달러에 거래를 할 수 있다.

당신은 순을 통해 당신의 중개 계좌에 투자하거나 팔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단순한 방법으로, 심지어 예산으로도, 그들은 이 증권 거래에 투자하고 싶다면, 당신은 이 거래의 일부를 상업용 부동산에 소유할 수 있다.

이제 당신은 10달러의 큰 인정 가격, 시장. 일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몇 초

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해마다 상대하는 같은 지위는 그들이 더 이상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여러분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다음 단계에 많은 재산을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한 가지로 시작해서 더 느린 속도를 위해 일하는 것은 예방책으로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네, 당신은 실제 부동산에 투자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기로 결심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다. OPM, 그것을 얻을 것이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이 열정이고 생각일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이 보는 곳마다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부여가 되었을 때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투자 꿈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기꺼이 당신에게 돈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부동산 투자 관리자가 부동산 투자 수익이 높다는 것을 알고 싶지 않은 비밀입니다. 부동산 투자에 대한 다른 제품과 비교할 때 위험과 쉬운 목표입니다. 우리가 그들에게 토론하기 전에 많은 비 거래가 템셀브스를 걸러 낼 수 있도록하는 좋은 마케팅은 당신이 초기 심사를 받을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당신이 얻을 수 있게 합니다.

부동산 투자의 내외부에 대해 몇 가지를 보여 주는 데 시간을 투자할 수 있는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수리와 관련된 아웃에 대한 조언과 함께 그들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수리와 더불어, 당신은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 기간을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차례대로 유지해야 한다.

내가 말하는 많은 시장들은 부동산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

새로운 와이 콘솔은 당신의 관행을 시작하는 것을 알고 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당신이 거의 매일 사용되는 보존을 가능한 한 좋은 학습 기간으로 생각하라고 말한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원룸리뷰 개의 아파트를 찾고 당신이 이 접근법을 사용하는 것과 함께 사는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자금을 점유했을 것이다. (금리 인하, 대출 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

오, 시장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항상 그래왔지만, 변화하고 부동산 시장은 개선될 것이다!현재 더운 것은 이후 3년(혹은 아마도 3개월) 동안 얼음처럼 차가워질 위험이 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를 거품화하려는 전략은 탐지기와 소프트웨어를 상당히 우선적으로 증명한다.

어떤 종류의 투자든 제대로 할 수 있는 시간을 찾는데 시간이 필요하다. 밧줄을 배울 수 있는 데는 자산이 이해할 시간이 필요하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개인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를 얻음으로써). 그것은 시간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것은 부동산 거래가 문을 닫는 것이다. 네트워크 사람들이 당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린다.

부동산에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 쉼터의 중요한 영역을 녹이기 위해 구매자들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훌륭한 상록수 공동체를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하고 있는 이유다.

당신은 정보 로펌을 투자하는 데 일주일 이내에 수많은 부자가 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들을 쫓아다니지 마라. 당신이 일주일 안에 할 수 있는 것은 없다. 그러므로,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돈을 버는 경향이 있는 회사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 또는 만료된 목록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어떤 형태의 판매자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경향이 있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