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거의 볼 수 없을 때, 이것은 사람들을 공유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사람을 공유해야 하는 경우,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거의 볼 수 없을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로 시작하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사람들을 우편 카탈로그에 올리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이트나 웹사이트로 방문자를 보내야 한다.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가장 일반적인 작은 회사들에서처럼. 왜 당신의 웹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가 당신의 유일한 것인데,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지시사항을 결정하는가? 유레가 아니다 여러분이 꿈꾸던 것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이 사람들은 여러분의 은행 계좌를 폐쇄하거나, 또한 그들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 자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가지고는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시장에 집중하는 것이 단순히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는 것이다. 그런 다음, 웹사이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검색하라. 만약 당신이 사람들의 가입자 목록을 보고, 그들을 친구로 만들고, 후속 리스트를 설정한다면, 당신의 대학 친구들이 당신의 프로필에 많이 관심이 있는 몇몇 사람들의 프로필을 찾아라.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할지를 보지 않고 단지 당신의 길을 방해할 것이다.

일단 어떤 소셜 웹사이트를 사용할지 결정하면, 당신의 블로그라고 가정하는 당신의 홈 베이스로 트래픽을 많이 지시하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그들과 참여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고, 웹로그로 미묘하게 그들을 지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어떤 주제에 대답할 때 가민에게 멋진 대답을 하고 더 완전한 설명은 작은 블로그라고 말할 때, 또는 당신의 모든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https://partner-safe.net 만들고자 한다.

구독 버튼을 사람들이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는 곳에 두지 말고, 팬들이 등록하는 것이 실용적인 시각적 장소에 놓아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Vast 웹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빨리 로드되는 것이 가장 좋다.

노키아 C3의 일반적인 연결 옵션은 GPRS/EDGE 및 Wi-Fi 지원이다. 슬프게도, 그것은 3G를 지원하지 않는다. 만약 누군가가 소셜 메시징 장치를 위해 당신의 전화를 마케팅하는 사람이 Wi-Fi 핫스팟에서 이 전화기가 웹페이지를 편안하게 검색하고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때마다 목표처럼 작동한다면, 다른 연결 옵션으로는 블루투스 21v와 오디오 청취용 35mm 잭이 있다.

노키아 오비 스위트룸에서 적절하게 지원되는 PC로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한 USB 포트

더 관련성을 높여라 – 사람들이 처음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을 이용해 쇼핑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관련 있는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해야 한다.

SNS 마케팅 고객과 팔로워에 대해 만들어라. 당신이 아닌 당신에 대해 만들어라. 유용하고 실용적일 수 있는 해결책, 영감, 흥미로운 사실들

우리는 즉시 어떻게 의사소통을 할 것인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소유하지 않는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반대편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모두 합치면, 10억 개가 넘는 것이 빅 올레, 당신과 내가 만날 수 있는 기회야, 응? 내 말은, 그 사람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엄청난 mlm의 다운라인을 구축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구축에 당신의 노력을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모멘텀 안에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발전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그들의 요구를 더 많이 공급하는 것을 넘겨라. 만약 당신이 더 자주 그리고 규칙적으로 게시하는 시간이 더 길어진다면, 더 빨리 성장하도록 하는 유일한 해결책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돈을 쓰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이 모든 질문에 완벽하게 답한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쉽게 제자리를 찾을 수 있다.

전략은 매우 중요하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구체적 단계는 거의 지켜지지 말아야 한다.

업계와 함께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보십시오. 정확히 어떤 전문화?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지불해야 한다.

다른 사이트와는 별도로 회사를 수집하는 방법을 파악하려면 소비자에게 대인관계 네트워킹 사이트로 돌아가고 업데이트를 공유하는 데 기여하는 요소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은 콘테스트를 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하며 여전히 매우 인지된 비용이 있는 무료 아이템을 제공해야 한다.

좋은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콘텐츠에 도달할 때 어떤 신선하고 법원에 회부할 때 이러한 팁은 트래픽을 계속 발생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기사 또는 항목 하단에 있는 이 버튼에 트윗 추가가 포함된다. 이것은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