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프로젝트의 구별은 웹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프로젝트의 구별은 웹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들을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킥스타터와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킥스타터는 28시간 안에 환상적인 새로운 아이템 아이디어가 실제로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들이 그 개념을 보고 그것을 그들의 팬과 친구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었던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를 바이러스성 파티의 한 유형으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부정확하게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모든 유행과 함께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축하 행사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이고 어떤 친구도 사귀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귀하의 서비스에 대해 가족 구성원이 아닌 토론을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기본적인지 확인하십시오.

2MP 전자 카메라는 통과되고 C3도 마찬가지로 근본적인 플래시 및 자동 초점 성능이 부족합니다. 카메라가 접촉에 제한되고 상상의 비디오가 막히게 유지하십시오.

처음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제품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판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흥미로운 현실을 원하는 유용한 정보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개인들은 즐거움을 얻고 싶어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효과적이려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기존 광고를 하려면 개인에게 유료 클릭/시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것을 제공해야 한다.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은 기본 4개 항목만 제공한다.

개인이 페이지로 계속 돌아가도록 하려면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개인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일정이 있으면 다음에 게시할 내용을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만 한다면, 개인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자료를 보지 못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고 마케팅에 투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을 진정으로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을 끌어들이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바로 연결할 수 있게 해주고 종종 연락하는 sns 마케팅과 관련이 있다.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사업을 하고 있었을 수도 있고, 예산 계획을 어기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3 – 당신의 글쓰기 능력은 낙서처럼 보입니다. 적절한 콘텐츠를 쓰고 제공할 수 없다면 (또는 귀신 작가를 고용하여 당신을 위해 글을 쓸 수 있는) 소셜은 매혹적이고 흥미롭고 신속한 작품으로 청중을 끌어들이는 것을 제안합니다. Champagne은 특별합니다. 이것은 다른 것이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동일합니다. 독특하게.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 이름을 차별화하십시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기에는 너무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터무니없고, 의심스럽거나, 재미있는 주제들. 하지만, 만약 잘 된다면,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당신의 게시물을 기대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단지 개인을 비하하는 이름, 개별적인 공격, 발언을 멀리하라.

당신의 게시물을 좀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사람들이 처음 소셜 웹사이트를 이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함께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웹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정보를 출판하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의 독자들과 추종자들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포스트 서비스, 영감, 그리고 가치 있고 유익할 수 있는 매혹적인 진실들에 대해 만들어라.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실내 장식 회사에 정말로 무엇을 제공할 수 있을까?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이 잠재고객과 고객에게 나타날 수 있도록 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기회를 주고,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신뢰를 쌓는다. 그리고 오늘날 세계에서는 종종 누군가가 당신의 실내 장식 서비스를 사도록 하기 위해 보트의 신뢰를 필요로 할 것이다!

어떤 상품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려는 건가? 즐거움을 만들 수 있을까?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나 고객을 늘리려는 겁니까? 아마도 당신의 목표 sns 마케팅은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모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