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3) 다른 심혈관 및 체중 세션이 필요 없어 시간 절약

3) 다른 심혈관 및 체중 세션이 필요 없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체중 운동으로 환상적인 지구력 및 지방 연소, 그리고 뛰어난 힘과 근육을 만드는 운동, 한 번의 세션으로 수행할 수 있다.

나에게는, 그 육체의 지혜가 다시 한번, 그 말을 듣고, 그 권고를 따르고, 그 필요를 돌보는 것은 나를 더 혁신적이고, 더 효율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고 있다.

이러한 관점에서, 나는 내 육체에 귀를 기울이고, 그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기 위해 발견한 그 몇 년 동안의 끈질긴 고통과 투쟁을 되돌아본다.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나는 모르지만,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어떻게 하면 건강해질 수 있을까? 전문가들에 따르면, 건강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첫 번째 방법은 여러분의 몸을 해독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다.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 것은 허브와 차를 통해 정말 가능하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우유 엉겅퀴를 가져라. 특히 간을 청소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여러분은 이 허브를 일상 식단 계획에 대한 보충제로 가져갈 수 있다.

따라서 신체의 전체적인 양생법의 강남레깅스룸 단점은 운동이 길고 피곤하며 신체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이다. 또한 약점이 있다면 개인 근육 그룹에 집중하기 어렵고 완전한 신체 운동은 일반적으로 물질 운동에 의해 통제된다. 그러나 전체 발달에 더 유익하지만, 일부 약한 부분은 무시될 수 있다.

3: 5일 전에 음식을 요리하거나, 매일 저녁에 요리해야 한다.

2~3일 전에 요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다. 또한 5일 동안 한 요리사의 이점은 명백하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음식을 냉동실에 저장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들의 식사 계획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내가 발견한 다음날 밤 당신의 식사 전략 요리를 하고 있는 전문가에게 알려야 한다.

비실용적이라 5일 동안 요리를 권하고 싶다.

당신이 말하는 사람을 손가락질하여 적대감을 드러내라. 그러니, 이 제스처를 절대 사용하지 말라. 특히 가족과 친구들 앞에서. 이것은 당신의 약한 면을 드러내고 당신을 부정적인 틀에 빠뜨린다.

토닝된 몸을 얻기 위해 체중을 줄이려고 할 때 사탕이나 단 것을 먹지 말라. 왜냐하면 이 물건들은 지방을 유발하는 지방과 탄수화물을 몸에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당신의 몸을 올바른 길로 인도하기 전에 약 1주일 전에 당신의 깨끗한 것을 준비하기 위해 준비한다.

이것은 알코올, 소금, 설탕, 감미료, 그리고 유제품으로 구성된 동물성 품목들을 제거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분할 루틴의 가장 큰 장점이다. 만약 당신이 작은 가슴/작은 다리의 약점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좀 더 꺼내기 위해 그 특정한 부분들에 대한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분할된 요법을 가진 두 근육 그룹에서만 일하고 있기 때문에 피로가 다른 신체 부위를 다룰 때 당신의 효율성을 촉촉촉하게 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을 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셀레스틴 예측』에서 인간 진보의 미래를 그가 ‘9인사이트’라고 부르는 것으로 묘사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결국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감지할 수 없는 수준으로 진동을 올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정신 영역으로부터 우리를 분리시키는 장벽을 마음대로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그렇게 할 것이다. 공포를 없애야 할 필요가 있다

3) 심혈관과 체중을 분리할 필요가 없어 시간을 절약한다.

체중 운동으로 뛰어난 지구력과 지방을 태우는 운동, 그리고 뛰어난 힘과 근육을 만드는 운동, 한 번의 세션으로 할 수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 일을 했다는 것을 잊었다. 우리는 우리가 진정 무엇이고 왜 여기에 오기로 결정했는지를 잊었다. 우리는 우리가 점령하는 체격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실제로 우리의 동물 몸에서 지구에서의 경험의 이야기였다.

걷는 동안 작은 행동을 취하는 것 당신의 성격을 약화시킨다. 긍정적인 개인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긍정적인 개인은 작은 행동을 취하지 않는다. 오히려 그들은 믿을 만하고 긍정적인 것처럼 보이기 위해 큰 행동을 취한다.

건강 상태는 보통 한 가지 이상의 요소에 의해 유발된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우리의 생활 방식, 환경, 그리고 우리의 유전자가 있다.

그러나 당신의 유전학이 무엇이고 당신의 생활 방식이나 환경이 무엇인지에 상관없이, 독성 물질의 축적은 결코 대단한 것이 아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