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여름이고, 진짜 더위가 아직 들어오지 않았더라도 차량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확인하고 점검하는 것이다.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여름철, 그리고 진짜 더위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차량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확인하고 점검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올 봄에 a/c 유닛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을 켜라.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작동하도록 하라. 창문을 모두 열고 벌레를 이빨에 꽂고 있는 채 도로를 날아간다.

좋은 추천은 좋은 친구나 가정에서 비롯될 수 있다 중고차매입센터 .

아마도 그들은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는 지역의 훌륭한 작은 장소를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 것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나 그는 라이프타임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자동차가 얼마나 오래 유지되느냐에 달려 있을 것이다. 어떤 기계들은 그들에게 욕을 하고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 소유자가 기본을 훨씬 더 잘 지키고 점차적으로 바꿀 준비를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나타나면, 당신은 현금을 절약하고 1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고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많은 큰 피해를 예방할 것이다. 많은 기계들이 같은 날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자동차 자동차 수리 트리거 플러그의 기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부적절한 상태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점화선이 실제로 연소된 경우 변경해야 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비공에게 돈을 지불할 수 있을 때, 우리는 왜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필요가 있는지 믿을 수 있다.

비록 이것이 사실적인 요점이지만, 우리가 당신에게 전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는 수리 작업을 제안하려고 시도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정비공을 신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 가게가 이중 충전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이것은 기계가 사기꾼이고, 많은 사람들이 진실하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현실에서 기계공은 사업을 하고 있고 그는 더 많이 팔아서 더 많은 것을 만든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상점의 기능과 장점을 구입하는 것이 다른 시설보다 요금이 조금 더 부과될 수 있다고 해서,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상황 견인, 예의 셔틀 버스 서비스 또는 편의를 위한 연장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

가격은 항상 가장 좋은 결정 기법은 아니다. 가장 좋은 권고는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그들이 마을 내에 살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지역의 아주 작은 위치를 알고 있을 것이다. 오랫동안 있었던 가게가 있는 곳. 그 방법은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자동차 부품 수리 작업을 위한 첫 번째 포인터는 자동차 제조업체 핸드북을 통해 계속 진행하는 것이다. 수리 시 어떤 종류의 혼란도 피하기 위해 철저히 읽어라.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와 트럭 트리거 플러그의 변경 시간을 정의한다.

만약 시간이 지나면, 자동차 부품 교체를 지연시키지 않는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작동을 멈추면 자동차를 지역 정비사에게 운전한다고 가정해보자. 제작 및 모델 매뉴얼은 2시간 이내에 작업을 기록한다.

서비스 기술자가 1시간 이내에 촉매 변환기를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자. 아마도 부당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2시간의 노동을 위해 요금을 부과받을 것이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상점의 순수한 수익이다.

트리거 플러그의 성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상태로 유지되도록 해야 한다.

점화선이 연소된 경우에도 변경해야 한다.

가게가 밖에서도 깔끔하고 깔끔해 보이길 바라며, 만약 잡초 더미에서 길을 잃은 썩어가는 금속 시체들이 있다면, 그것은 구석에 퉁퉁 부은 부분이 숨어 있는 일반 미티딘이 당신이 재평가하도록 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처음에는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 버디를 추천하는 것이 좋은 추천서입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경험이 있는 사람과 함께한 사람, 그리고 승자를 발견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인 것을 피할 수 있는 사람.

그러나 만약 당신이 미리 방문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더 빨리 할 수 있고, 유리 수리 작업과 같은 다른 자동차 서비스들은 밤을 대신할 수 있다.

그것이 밤을 대신하는 요소는 접착제가 미끄러지지 않고 제자리에 설치되고 건조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이다. 만약 윈드스크린이 불상사 전체에 제자리를 벗어나면 그것은 당신에게 더 큰 보안 문제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자동차에 더 큰 손상이 될 수 있고, 만약 그것이 운전 중에 느슨해지면 실제로 당신의 차량을 손상시키거나 혹은 건조시킬 수 있다.

큰 사고의 원인이 된다. 왜냐하면 어떤 파편이나 조약돌도 당신의 앞유리에 딩이나 즉석 거미 골절을 일으킬 수 있고 모든 것을 산산조각 낼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특히 고속도로에서 위험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