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만 돌리지만, 당신은 이용 가능한 소수의 중요한 구매자들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만 돌리지만, 당신은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98%의 투자자를 구할 수 있는 소수의 중요한 구매자들을 찾을 것이다. 그들은 단지 부동산을 말하고 싶을 뿐이다!무릎에 떨어뜨릴 양이 많으면 FLO-JO처럼 달린다!

사람들이 저를 알고 있는 점 중 하나는 제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았다는 포스트잇 힌트를 많이 사용한 것이었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는 그 누구보다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배포했고, 저는 그 너머의 헥을 테스트했습니다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필요하다. 사람은 매달 좋은 현금흐름이 있는 곳에서, 당신은 그 일을 수행하기 위해 주택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 하는 일에 고용될 업무에 의해 당신을 자유롭게 할 것이다. 임대수당을 받는 것을 포함한다.

그리고 다양한 임차인 문제와 함께.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제정신이 아닌 http://smarthausk.co.kr 사람들로부터 헤다체스,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 위협)도 발견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을 떠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따라서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이라고 불리고, 이기기 위해 고용에 있어서 구실을 하는 사람이라고 불릴 것이다!그리고 그것은 정직함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그리고 그 영향 때문에 그들은 자신과 아이들에게 더 많은 돈을 갖는 것과 관련된 혜택이 그들의 은행 계좌에 매 시간마다 나타난다는 것을 부정한다.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추가로 손해를 본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들을 수 있다.

수익을 보는 데 하루와 비교하면 더 많은 것이 필요하다. 기본적으로 사용해야 하고 지불할 수 있는 부동산을 1주일에 비해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라고 불리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에서 벗어난 투자를 만들고 부동산을 사기 위해 작은 재산을 빌리는 것은 결국 당신의 투자가 얼마나 많은 가치를 올렸는가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수익률이 5만 달러나 10만 달러까지 오른다면, 당신은 아마도 얼마나 낭비했는가에 달려있다.

보통 사람들은 1930년대 초부터 주식시장에서 큰 재정적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그리고 이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당신이 보는 100가지 다른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이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설계하는 방법을 발견하지 않는 한, 일관되게, 이 전략은 당신이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필요로 할 때 입니다. 아파트,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장, 부동산을 진정으로 구입하는 것. 이것은 현금흐름 시스템의 가장 큰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한 부동산에 여러 사람이 돈을 지불한다면,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벌 것이다. 이것은 그가 유능하다고 여겨지지 않고 비상 수리를 포함할 수도 있는 추가 비용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그 장소를 단지 날짜에 더 많이 가져다 준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번창하는 또 다른 방법: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이라고 부를 수 있다.

도매상은 당신에게 깊은 할인을 받고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고 저축을 전달하는 사람, 거래하는 정직한 부동산업자들, 그들은 전형적으로 거래, 분석 실사, 그리고 패키지에 관한 책을 읽을 수 있는 이메일 박스의 일부로 거래를 바로 보낸다.

• 비즈니스와 관련된 대단히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일에 초점을 맞춘다. 소매업은 조직을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에 있다.

그것을 진지하게 흡수하기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다시 읽어보려고 할 때 누군가가 가라앉을 때 짜증이 나기 전에 꽤 오랫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지도 모른다. 1분당 1분씩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거나 개인적으로는 바람직하지 않은 지속적인 성공으로 옮기는 것이다(실제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지 않는다면).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이런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장비로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한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개인은 계획 A를 사용하여 뒤로 물러날 것이 없다. 항상 계획 B 다각화, 다각화, 분기가 있어야 한다.

만약 더 많은 관련 부동산 투자를 얻기 위해 사냥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저렴한 부동산 투자 학습 과정을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