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물론 주의가 필요한 것은 타이어뿐만이 아닙니다.

물론, 주의를 요하는 것은 타이어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차 직거래 량은 결국 오일 교환기를 찾아야 합니다. 여러분의 가족 자동차 정비소에 있는 자동차 방문 중에 그나 그와 함께 보충을 해야 합니다. 그 후에 십대들에게 어떤 요청을 하게 할 것인지 설명하십시오. 여러분의 십대들이 친숙해지도록 해야 합니다.오일 교환 및 정기 유지 관리 여행 중에 사용되는 언어의 형태 이 특별함은 방문 중에 그들이 어떤 요청에 대해 확신을 갖도록 도울 수 있다.

십대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또 다른 간단한 정비 요령: 타이어를 읽는 쉬운 방법 따라가기 타이어 트레드와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그들에게 익숙해지는 시간을 가져라. 게다가 타이어에 박혔을 가능성이 있는 물체를 점검하는 방법을 완전히 파악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티는 매우 중요하다.나이 많은 사람들은 타이어가 고르게 마모되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방법과 언제 타이어를 교체해야 하는지 아는 방법을 잘 알고 있습니다.영원한 낙천주의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설비가 정직하다고 가정한다.

대부분의 정비사들은 서비스를 통해 모든 사람이 당신의 자동차를 원활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하고 결국 당신의 시간과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도록 권고함으로써 당신을 도와준다. 인간의 신체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당신의 차를 더 높게 치료하기 시작할수록.히클, 그것은 미래에 더 잘 할 것이다.대부분의 사람들은 차량에서 후드를 들어 올리고 손이 더러운 부품을 교체하거나 청소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대신, 그들은 지역 정비공에게 자신감을 가진다. 그 대신, 약간의 자동차 지식과 자동차 자동 수리가 호스, 플러그, 그리고 간단한 부품을 교체하기 위해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술의 도움을 빼는 것이다.a 그것 또한 훨씬 더.자동 유지 관리 정기 점검, 모든 액체 서비스(모두 한 번 점검해야 함) 및 엔진의 적절한 연료 등급 레벨에 필요한 필수 사항이제 오일 유지 관리 문제 등 많은 자동차 여성용 매뉴얼이 적용되는 일반적인 수리 문제가 발생한 경우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보다 구체적인 문제에 직면하게 되면 차량 연도 및 모델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매뉴얼이 필요합니다.우선, 당신이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누가 그들의 자동차 위치를 제공하는지 물어보세요. 당신의 다른 사람을 위해 고려중인 훌륭한 정비공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누구에게서 자유로이 운전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말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그들에게 정시에 수리가 완료되었는지 물어보세요. 상점에서 그들이 하라는 대로 했습니까? 계산서가 당신이 견적받은 금액인가요? 그들이 받은 진통제가 없어도 그들은 행복할까?만약 대부분의 자동차가 가끔 겪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거덕거림과 같은 난이도가 좀 이상하다면, 당신이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보여주기 위해 정비사와 미리 시운전을 해보세요. 만약 당신이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알고, 당신의 인건비를 절약해 줄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불필요한 문제를 만들지 않도록 그를 구할 수 있을 것이다.예를 들어, 영업 사원과 함께 삭스에 확실한 것이 있다면, 양말 한 켤레를 추가로 제공하려고 합니다. 결국 정직하지 못한 양말이 되기 때문입니다. 양말 한 켤레가 더 중요하거나 그렇지 않을 때, 사람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이것이 자동차 수리 보관소에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방법입니다. 그러면 정비공에 의한 어떤 업셀링 노력이 사라지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바로 그날이 바로 우리가 돈을 낭비하는 것을 피하고 그와 관련된 것을 거절하는 날이다.이 상점에 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상점에서는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시험 질문을 하라고 전화해야 할 좋은 고객 몇 명을 추천할 것이다.유아용 시트와 관련된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서두르고 직감적으로 따라가지 마세요. 돌아오면 SUV는 사라지고 문을 부수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제 차체 수리 작업을 자동 수리해야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