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Bill Siekert는 B & M Okinawa의 소유자이자 헤드 메카닉입니다.

B&M 오키나와 빌의 사장 겸 수석 정비사인 빌 시커트는 기본적으로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의 가격이 약간 비싸다고 설명했다.왜냐하면 계약에 따라 운영되고 솔직히 독점에 대해 조금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 단계는 보통 훌륭한 자동차 바디 트레이닝 교실을 등록한다.

하루 종일, 매일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그 일에 속하는 친밀한 이해를 발전시킬 것이고, 당신은 예측되지 않은 비용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맞는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를 제공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에게 그들이 어떤 개념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그들이 사용한 기계공을 연구할 뿐만 아니라 같은 문제를 가지고 온 사람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가장 좋은 추천은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그들이 이웃과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아주 작은 헌신을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그들은 대도시에 가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를 자동차 리프트나 표면에 실내에 두는 것을 선호하든 간에, 자동차를 밖으로 내보내기 전에 차량을 매우 철저히 씻기도록 하고 싶다면, 당신은 자동차를 스프링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지만, 더 나아가 적절한 접근법이 페인트 드라이를 조심스럽게 분해하고, 그것을 잘 코팅하는 것을 돕는다. 이것은 자동차 리프트에서 자동차를 더욱 인상적으로 보이게 하지만, 괜찮다면 더 안전해 보이게 한다.

또 다른 것은 ASE 자격을 갖춘 ASE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 공학 분야의 다른 분야에 대한 인증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ASE 인증의 대다수가 있는 가게는 일반적으로 이 사람들이 당신의 차량을 수리하는 데 능숙할 것이라는 좋은 신호다.

주행거리가 증가하는 팁은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 속도에서 운전하지 않는 것이 연료 경제 상태를 극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을 포함한다.

나는 그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알지만(눈을 감고 완전히 뒤로 젖힌 채 88mph의 중심 차선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이), 차츰 속도를 높이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엔진의 확장된 공회전을 원한다면 당신은 갤런당 마일을 줄일 것이다.친구들, 좋은 수리 소매점을 알고 있다면 당신의 친구들에게 물어보라. 친구들과 그들의 조언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그들은 비슷한 종류의 차량을 가지고 있다.

자동차 수리 센터가 커브를 앞서고 경쟁업체들이 경쟁사들을 상대로 하는 유일한 방법은 온라인 마케팅이다. 오늘날 매출의 거의 70%가 인터넷 검색 엔진에서 나온다. 그리고 당신이 인터넷을 유리하게 선택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해결책은 당신이 이러한 검색 엔진의 표면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추가적인 약이다. 가능한 고객은 도로를 낮추고 5개의 다른 자동차 매장을 볼 수 있다.

그들이 당신의 시합보다 당신을 선택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이 더 나쁜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자동차 수리점에 들어서면서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는가? 깔끔하고 질서정연한 곳이 될 수 있을까? 파산으로 소비자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는가? 자동차는 작은 세부사항처럼 보이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그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의 수준과 같은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비록 이것이 사실적인 요점이지만 거의 모든 것이 필요하지 않은 수리로 당신을 팔려고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매번 수리점을 신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 가게가 이중으로 충전되었다면 어떻게 알 수 있을까? 물론 기계는 사기꾼이고, 보통 정직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하나는 기계공이 사업을 진행하고 있고 그는 더 많이 팔아서 더 많은 것을 만든다는 것을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다.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프로그램 센터 문에 AAA 또는 BBB 스티커가 붙어 있다는 것은 사기 없는 시설의 관점에서는, 정직하게 보이는 상점들 조차도 자동차 수리 가격: 정직한 기계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에 대해 훨씬 더 많은 논의를 위해, 그리고, 그것에 대해, 자동차 수리 스캠 기사 @ RepairTrust를 방문하여 예방을 위한 신규 및 무료 사기 팁

예상치 못한 비상 사태에 매우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물건의 가방을 조립하십시오. 점퍼 케이블, 타이어 철과 잭, 플레어 및 스크류 드라이버, 플라이어 및 렌치 인베스트도 여러 개의 예비 배터리와 함께 좋은 무거운 손전등 안에 포함하십시오.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아마도 그 차가 얼마나 오래 남아 있느냐에 달려 있을 울산중고차 것이다. 어떤 기계들은 그들에게 맹세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 소유자가 그 기간 동안 기본과 계획을 사용할 때 이상적이라고 생각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