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러므로 또 다른 실수는 결국 커튼 사이즈를 짧게 하거나 너무 작게 한다.

따라서 커튼 사이즈를 짧게 하거나 너무 작게 하는 또 다른 실수는 닫았을 때 커튼을 조이지 말고 이 바닥에서 2~3인치 정도 짧게 접어서 바닥에 눕는 것이 좋다. 또한 사이드 커튼을 사용하여 상단 커튼의 모든 부분을 떨어뜨릴 수 있다.

장인, 그러나 대조적인 색채의 계획. 이것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고,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방의 한 부분, 즉 햇빛이 들어오는 부분에 대한 활기찬 시도를 보여줍니다!학생들은 벽지를 제거하는 것이 진정으로 즐거운 모험이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배운 것처럼, 벽지를 제거하는 것이 실제로 즐거운 일이 아니라는 것과 같은 새로운 집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한 모든 지식을 얻을 것이다. 집 인테리어가 많은 벽지 대신, 가짜 마감, 스펀지 또는 스텐실로 마무리하는 것에 관한 창의적인 벽 마감재를 선택한다.

이러한 종류의 마감은 어떤 벽에도 질감을 포함한다.

게다가 벽사진보다 벽지를 바꾸기가 쉽다. 정말로 벽지를 사용해야 한다면 테두리만 사용해 보라.당신의 인테리어에 있어 올바른 예술 작품이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시선을 끌며, 당신이 일단 재미를 느끼기 위해 방 안의 영역을 활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수 있다.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강력한 조각에 도전해 볼 수 있다.

확실히 그렇지는 않은 건 어떻게 된 거죠? 여러분이 알아야 할 첫 번째 금기사항은 어두운 곳에서 커튼이나 그늘로 창문을 가리는 것입니다. 그것은 전혀 권장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결국 여러분의 숙소에 들어갈 자연광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조명을 방의 면과 결합시키는 능력은 여러분이 정말로 성취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피할 수 없는 것이 됩니다.건축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엄청난 역할을 합니다. 처음에는 잘 눈여겨보지는 못했지만 광고에서 은은한 아치, 출입구, 틀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건축물이 추천 디자인인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물이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또한 방을 덜 알려진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짧은 공간에서의 가벼운 하드우드 바닥은 당신의 밝은 색상의 바닥 공간과 아름답게 통합될 수 있다.

임대 주택에 살거나 바닥을 바꿀 수 없는 아파트에 살 경우, 카펫은 예외 없이 작은 틈새에서 제외된다.mple, 현재의 카펫보다 더 밝은 그늘이 될 수 있는 양탄자를 깔아라. 당신이 신는 똑같은 신발은 또한 당신이 자신을 숨기기 위해 필요한 어두운 리놀륨이나 라미네이트에도 적용된다.여러분은 아마도 가장 좋 층간소음매트 고 가장 공감할 수 있는 디자인 블로그일 수도 있지만, 블로그 이름이 철자를 쓰기가 어려울 때, 또한 기억을 찾기 위해 더 나쁜 경우, 잠재 고객들은 여러분의 이름을 빼앗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블로그가 무엇인지 암시해야 합니다. 간단명료하게 유지하세요. 좋은 시간 만들어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