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몇 개의 기본 자동차 부품을 온라인으로 자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할인을 자주 찾을 수 있는 기본 자동차 부품 몇 개만 있으면 해당 부품을 검색할 때마다 이 옵션도 매우 좋습니다. 온라인에 있는 많은 수의 대기업이 지역 부품 공급 상점에 비해 상당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중간업체를 줄이면 자동차 구입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자동차 부품이 바뀔 때마다 가격이 디스트리뷰터로부터 다소 더 많은 주문과 복잡성이 최대 50%까지 증가한다는 점을 고려하십시오.차량 자동차 수리 대륙 전체에 수리 스캠이 확산되고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지난 주 호주에서는 차량 수리 스캠을 상위 10개 소비자 불만 사항 목록에 4위로 올렸습니다.이제 서비스가 필요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독립 상점에 쇼핑하러 가거나 약간의 찌그러짐이나 긁힘을 포함하는 것이 틀림없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정비소는 우리가 알고 있는 누군가가 나쁜 수리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을 들었기 때문에 다소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당신의 자동차 정비사가 곡선과 다른 판매자와 차별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광고 요즘 판매의 거의 70%가 인터넷 검색 기계에서 나온다. 당신이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당신이 위의 검색 발전기 위에 저장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가능한 고객은 길을 낮출 수 있다.

5개의 다른 자동차 쇼핑몰을 볼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보다 당신을 선택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여러분은 어린이용 좌석과 함께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서두르고 당신의 예감을 따라가지 마세요. 당신이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지고 당신의 문에서 움푹 패이고 찌그러진 부분이 늘어납니다. 이제 당신은 사람의 몸을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부모들이 아이들을 유아용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꽤 활짝 열어야 한다.

아마도 엄마나 아빠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들을 모르고 당신의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이 알고 있는 다른 곳에 주차를 했어야 했는데, 그 사람은 다음과 같은 것들이 없었다.자동차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들은 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고 가장 중요한 것은 덜 비싸다는 것입니다. 스캔 도구들은 한 때 다른 제품이나 모델에 다른 커넥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커넥터는 여러분이 자동차, 모델, 수입 또는 국내 모스트부(Mostbu)에 관계없이 어떤 자동차에도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도록 표준화되었습니다.디젯은 글로브 박스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작은 디스플레이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에게 코드번호와 설명, 차량 센서의 판독값을 보여준다 때때로, 그것은 테스트 특성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노트북이나 휴대폰을 스캔 개념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첫째, 10대 승객을 위해 가족용 차량 전체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학생 운전자가 어떤 차를 타고 순항하는지를 결정한 후, 차량이 표준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를 갖추고 있어야 하며 일반적으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훌륭한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로 변신하기 위해서는 자동차에 대한 강한 기술적 지식을 가지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또한 올바른 미적 감각 이 소리를 유지할 수 있을까요? 인내심 또한 일의 필요성 당신은 최종 방법이 완벽하다고 확신하기 위해 차체에 모래를 뿌리고 작업하는 인내심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곰곰이 생각해보고, 우리 자신 울산 중고차 매매 에게 솔직해져라.당신의 장래의 장기 정비공이나 자동차 정비공장을 선별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오일 교환, 변속기 오일 교환, 기본적인 일반적인 예방 정비 작업 같은 일반적인 정비 작업을 위해 당신의 차를 시험해 보는 것이다. 당신의 정비공들이 당신을 존중하고 일반적인 분위기와 함께 대한다면 그것은 좋은 출발이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좋은 출발이다. 가게의 청결상태, 벽에 증명서와 상패가 있는지 관찰하라. 모든 것이 합법적인 것처럼 보인다면, 아마도 이곳이 당신이 큰 수리를 받아야 할 장소일 것이다.ASE Master Auto Technician ASE의 인증서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정비사가 자동차 서비스 Excellence의 약자이며, 정비사가 수리 문제에 대해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테스트를 통과하면 정비소에 마스터 정비사 인증서가 없을 때, 역사적으로 ASE 인증서가 매 1개씩 있습니까? 또한 기술자가 몇 년 동안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그렇긴 하지만, 관련된 차고는 고객을 알고 채팅하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에 인건비가 과다하게 청구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할 경우, 얼마나 오랫동안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지 알고 계십니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