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필요한 것은 작은 투자 결정을 내리고 그것이 당신을 위해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관찰하는 것이다.

필요한 것은 작은 투자 결정을 내리고 그것이 당신을 위한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관찰하는 것이다. 당신의 가족을 위한 올바른 선택을 하라. 당신에게 진정한 배당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진정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하라.그럼 어떻게 다양화할 수 있을까요? 단순하고, 여러 부동산 투자 단계. 따라서 단순히 사고 팔거나 사고 보유하는 대신 전체 매매, 플립, 재활, 임대 매입, 소유자 금융, 합작 투자, 할당 대상, 공매도 및 추가 변동에 대한 투자 회수 기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많은 전략이 수립하는 것보다 훨씬 빠를 것입니다.그는 사고, 보유하거나 사고 팔며, 종종 심지어 당신의 자본을 확실히 포크하거나 심지어 차용약정을 받기 위해 심지어 요구하지도 않는다.자수성가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기술인 억만장자 기업인들 밑에서 제게 놀라운 기회를 준 RIM에게 매우 감사합니다. 하지만 저는 처음에는 그 옷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지만, 일주일에 60~80시간을 일하면서 계속 일하고 싶습니다. 저는 제가 창업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싶습니다.다음 19가지 요구 사항을 정하다더 똑똑하고, 덜 위험한 전략이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게 한다.

이것은 다른 누군가가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게 하고, 형평성을 쌓게 하고, 단지 한 지역의 시장이 그것의 단점에 도달했을 때 그 자리를 뒤집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대개 엄청난 이익을 내기 위한 스트레스를 훨씬 덜 받는 방법이다.팔기 위해)투자 사업 계획을 세우는 투자자가 Plus를 서비스할 수 있는 작업을 계속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 사업에 참여하기 위해 가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을 시장처럼 취급하세요. 거의 모든 성공적인 설립 소유자들은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개인에게도 그것을 가질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또는 파일에, 임무 수행 중에 당신을 보관하게 한다.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아마도 다수의 임대 부동산이 단순히 그들의 전략을 이익으로 바꾼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먼저 수동적인 수입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그 다음 시기가 완벽할 때 소비한다.

이것은 이제 거의 모델링할 수 있는 접근법이다.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강력한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중간상인이라는 이름을 가진 당신의 거래를 하세요 도매상은 깊이 있는 할인 가격으로 부동산을 관리하거나 구입하고 당신에게 저축을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구매자를 관찰하세요. 그들은 일반적으로 모든 것을 읽을 수 있는 어떤 이메일 상자로 거래를 바로 보냅니다.일괄타결, 조사실사, 제안서 작성다른 산업 투자 계획이 있을 수 있지만, 누군가가 그것에 충실하고, 그들의 학습과 발전을 유지할 수 있고, 시장과의 네트워킹과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할 수 있는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명백하게, 당신의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성이 있기를 바라기 쉬우므로, 당신은 조사와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시장 유형 확인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결과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찾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정보는 상당한 것이다. 예를 들어,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해라! 부동산 조사 주제, 인구 통계 자료, 시장 거래처를 찾아라.그 외 여러 가지항상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지만, 대개는 시장과의 네트워킹과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공부하면서, 누군가가 그것에 충실하고, 그들의 학습과 발전을 유지한다면, 누군가가 승리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초가 된다.모든 것이 무너지고, 간단한 진실은 당신이 핸디에게 전화로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며, 당신의 계약에 대한 좋은 요금 협상을 할 때, 당신은 분명히 편리하기를 원한다는 것이다.당신은 자신을 위한 새로운 일을 만들기 위해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센텀사무실 있다.

무엇을 하고 그들이 모든 사람들을 위해 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라.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추가 투자자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함께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거래에서 제휴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를 만날 수 있고, 거래를 제안할 개인도 만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수백 개의 명함을 만들어야 하며, 당신은 그들에게 어떻게 모든 것을 제공하고 싶은지 단순히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이 건네줄 수 있는 많은 하나의 명함이 당신에게 줄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개인들은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막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그 영향보다 더 적은 기간 동안 그들은 자신과 아이들이 매달 그들의 은행 계좌에 여분의 수입이 생기는 것에 대한 좋은 점들을 부인한다.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 지불하고 현금을 지불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사고자 하는 부동산에 대한 지불을 위해 자금을 사용하는 대신, 이것은 두 번째 옵션을 제시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입니다.이게 무슨 일이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