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나는 90년대 초와 47세의 암웨이의 노력에 대해 회의적이었다.

90년대 초반에 암웨이의 노력을 따라한 내 자신이 회의적이었고 47세였다. 20여 명의 사람들이 나의 후원을 받은 후, 사람들은 우리 팀이 성공하기 위해 맞닥뜨린 거절의 벽에 의해 막혔다. 그 때 그들은 당신에게 그것이 충분히 필요하지 않다고 말할 것이다. 혹은 당신의 왜 충분히 크지 않은지 말할 것이다.당신의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성장시키는 비결은 당신의 목표 고객을 아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기회나 제품에 관심이 없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목표 시장을 아는 것은 당신의 제품이 제공하는 것이다.당신은 또한 당신이 필요한 주문 또는 재고를 보유하기를 원하는지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옵션을 제공하는 콩초 사업 기회 회사를 찾아라. 당신은 재고 보유를 고려할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선택권이 없을 수도 있다.
쿠이스
아르디시스 인터내셔널은 10분 만에 2-3사이즈를 떨어뜨리는 놀라운 바디마법 의상과 5가지 강력한 항산화제(석류, 고지, 아카이 베리)가 담긴 맛있는 레비브 주스로 유명하다. 오프라가 브라질에서 날아온 것과 똑같은 베리인 노니, 망고스틴이 한 항아리에 농축된 것이다.꼼꼼하고 영양가 높은 제품들나는 이런 사기를 조장하는 사람으로 불렸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많은 친구들을 잃었다.리콜에 참여해야 할 기회 방향인가? 모든 MLM을 점검해야 할 기회들 중 몇몇은 사장, 부사장, 회장, CEO, 그리고 아마도 어떤 종류의 운영 책임자가 있을 것이다. 그들은 모두 MLM 산업에서 어떤 종류의 역사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트랙 기록을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집에서 쓰는 일로부터 추구해서는 안 되는 글을 잘 쓴다면 당신은 돈을 벌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광고 캠페인을 돕기 위해 당신의 글쓰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SEO 회사들에게 연락할 수 있다; 당신은 Gig 포럼을 쓰는 것과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게다가, 신문과 잡지는 그들의 직원들에게 새로운 작가를 찾는 것을 돕기 위해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Monavie, Xango, Amway 또는 다른 멀티레벨 광고 회사에 소속되어 있는지 여부와 무관하게, 오토십을 통해 실버 및 골드와 함께 월 단위로 자산을 제작하고 싶지 않더라도 누미 네트워크와 골드 러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당신은 당신의 주변환경에 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하고 당신은 천천히 당신이 잘못 탄 버스를 보게 된다.Unilevel – Unilevel은 보상 계획을 이해하기 가장 쉬운 것 중 하나이며, 폭은 무제한이며, 다단계 마케팅 분야에서 교육을 덜 받은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계획이다.Multi Level Marketing –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이 잔존적인 수익 호소로 인해 이러한 MLM 프로그램에 가입했다는 것을 들어봤을지도 모른다.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이다. 당신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 밑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등록하게 된다. 당신의 다운라인이 길어질수록 당신의 소득을 얻기 위한 당신의 능력이 더 좋아진다. 당신의 가입 사다리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는지를 지시한다.

이 제품들 중 몇몇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수만 명의 사람들을 가입시켜 실제로 환상적인 수입을 얻고자 한다.

만약 당신이 잠깐 할인된 가격으로 처리한다면 당신이 벌어들인 이익은 무시할 수 있다.

물론 자신을 유지하는 것이 방법이나 기술을 향상시킬 필요를 없앤 것은 아니다. 실제로, 대겐 스미스의 가장 지배적인 속성 중 하나는 그가 새로운 것에 대해 배우는 것을 즐긴다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계속해서 다른 사람들이 현재 하고 있는 것을 관찰해야 한다.

필요하다면 멘토와 함께 하라.거래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마케팅 포럼과 튜토리얼에 접속해 보십시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하는 것보다, 무역에 대한 몇 가지 요령을 배우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이러한 제안의 대부분은 제휴 시장인 그것들로부터 나온다! 이 전자책 몇 권을 읽어 보십시오.요즘 온라인에 떠돌고 있다.

그들은 또한 너를 도울지도 모른다.Herbalife는 전세계적으로 약 1,900만 명의 에이전트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70개국에 배포하고 있다.

2008년에 380억 달러의 판매량을 가지고 있었다. 2007년에 Herbalife는 그들의 유통업자들에게 보상금으로 240억 달러를 지불했다. 이것은 어느 회사에서도 들어본 적이 없는 일이다. Herbalife가 사기가 아니라는 증거를 원하십니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