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피어싱이 되지 않는 보디 주얼리는 피어싱 보디 주얼리와 같은 것으로, 예외적으로 이러한 보석을 착용하기 위해 자신의 몸을 뚫을 필요가 없다.

피어싱이 되지 않는 보디 주얼리는 피어싱 보디 주얼리와 같은 것으로, 이러한 종류의 보석을 착용하기 위해 자신의 몸을 뚫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예외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보석은 종종 몸통 니플 방패, 니플 체인, 붙임 귀걸이에 보석을 고정하기 위해 자석, 접착제, 클립 등을 사용하여 만든다.만약 당신의 다이아몬드 반지가 먼지, 로션, 그리고 매일의 그을림으로 뒤덮인다면, 갑자기 그것들을 물에 담근다면, 당신은 보석류를 청소하거나 암모니아와 바다를 이용하여 정말 만들 수 있다 다이아몬드를 하룻밤 동안 담가두면, 당신은 축적된 그 흙을 뜨거운 물에 씻기고, 그것들을 닦기 전에 두들겨서 말려라.에 있어서그렇다, 많은 사람들이 가짜 보석을 살 것이다. 왜냐하면 20달러 정도의 가격대에서 싸기 때문이다. 당신은 진짜 금보석처럼 좋은 보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왜 내가 금보석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써야 하는가? 하지만, 매 3개월마다 가격을 조사하려면, 20달러짜리 보석이 몇 달 동안 당신에게 봉사할 수 있다는 것을 항상 보는 것이 가장 좋다. 하지만, 진정한 금보석은 당신을 영원히 도울 수 있다.

화려한 디자인의 다이아몬드나 다른 보석들이 있는 진짜 금 장신구를 구입하기 위해 300달러를 지불하지만, 당신의 생활방식에 따라 그렇게 될 것입니다. 몇 달 동안 가짜 장신구를 사는데 20달러를 쓰는 것과 비교하면, 300달러는 완전히 더 현명하게 쓰고 영감을 주는 진짜 금 장신구를 20년 동안 소유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네거티브 가로세로 $3,000에 여러번!그것들은 장미빛이 감도는 돌과 연관되어 있다.

당신은 이런 종류의 빈티지 주얼리를 웹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이런 종류의 보석을 파는 인터넷 사이트를 매우 많이 가지고 있다.

이 보석들을 웹에 기 미소알바 반을 둔 상점에서 사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은 보헤미안 목걸이, 귀걸이, 그리고 다른 것들로 당신의 옷장에 매력적인 보석을 추가할 수도 있다.

여러분은 많은 할리우드 연예인들이 보헤미안 귀걸이와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뽐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알약에서 귀걸이를 보관하세요. 알약상자는 가장 큰 귀걸이입니다. 또한 잃어버리지 않게 해줍니다. 여행시에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 팁은 스터드 스타일의 귀걸이가 여러쌍 있을때 특히 좋습니다.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보석을 살 때,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이 무엇인지 알아라. 금을 좋아하지 않거나, 은을 좋아하지 않는 가족 구성원은 빨간색과 금색으로 연결된 것을 좋아한다.

그 사람이 이미 착용하고 있는 보석을 찾아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을 찾고, 2를 결합하라!가짜 장신구를 살 수 있는 경험이 있는가? 여러분은 시간을 벌기 위해 어디에서나 장신구를 착용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 직후 몇 달, 다시 입을 준비가 되었을 때, 훨씬 더 느리게 이미 녹이 슬거나 얼룩이 지거나 진물이 나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