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Google+ – Google+가 귀사에 더 중요할 것입니다.

구글+ – 구글+는 그래프게임 https://graph-1004.com 당신의 회사에 더 중요할 것이다. 구글+에 접속함으로써, 당신은 구글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수많은 서비스와 도구들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구글의 주요 부분이지만 당신은 그것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부족함 – 새 차와 트럭을 구입하고 싶을 때 차와 트럭 잔디밭을 방문해서 실제로 여러분의 시선을 사로잡는 한 대의 특정 자동차와 트럭을 보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판매원은 더 이상 이런 종류의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가 국내에서 마지막 차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다른 두명의 관심있는 구매자들이 그 자동차를 사려는 당신의 동기는 증가하거나 감소합니까? 분명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어한다.

결핍의 원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에서 효과적인 동맹이다.수줍어하지 말고 섞어라 – 만약 여러분이 소셜 네트워크를 가상적인 형태의 축하로 보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완전히 잘못된 마케팅을 보고 있는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최근 유행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거대한 축하 행사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파티에 가는 그런 사람이라면. 이음새의 벽을 허물기 위해, 여러분은 온라인 상에서 어떤 친구도 사귀지 않을 것입니다.당신과 관계없는 대화를 시작하고 장기간의 서비스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보세요.Nokia C3의 일반적인 연결 옵션은 GPRS/EDG 및 Wi-Fi 지원입니다. 안타깝게도 3G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소셜 메시징 가젯으로 전화기를 마케팅할 필요가 있습니다. Wi-Fi 핫스팟에서 이 전화기는 웹 페이지를 쉽게 검색하고 정보를 다운로드할 때 꿈처럼 작동합니다. 다른 연결 옵션은 블루 v3의 21개로 구성됩니다.이빨과 35mm 잭 오디오 듣기. 그러면 노키아 오비 스위트에 의해 적절하게 지원되는 PC로 정보를 전송하기 위한 미니 USB 포트가 있다.

휴일이 일년 중 가장 중요한 시기일 수도 있지만 잘못된 방식으로 SNS 마케팅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이론을 확인하거나 큰 위협으로 도박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닙니다. 테스트된 총을 가지고 더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다음 휴일을 위한 전략을 준비하기 위해 일년 내내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절대로, 페이스북의 다른 사람의 벽에 헛소리 서비스 오퍼링을 게시하지 마세요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아마도 심지어 친구로서 방해될 수도 있지만, 스팸 발송자로 확인될 수도 있습니다.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될 것입니다.슬라이드 공유 –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웹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슬라이드 공유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와 토론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이 슬라이드 공유는 무궁무진합니다.이제 어떻게 대화하죠? 우리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곳곳에 있는 수십억 이상의 개인들을 연결시킵니다. 여러분은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개인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모두 포함한다면, 10억이 넘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빅 올입니다,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회의죠? 저는 우리가 정말 이 모든 개인들과 함께 거대한 mlm 팀을 만들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렇죠?블로그 사이트에는 괴물을 길들이기 위한 교훈이 넘쳐납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매일 1시간씩 헌신하는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것이 불가능할까요? 내 생각엔 그럴듯하다; 감각적인 기대와 목표를 가지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특별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어디선가 체크하는 것이 여러분이 바라던 치료법이 아니었다면, 실망하지 말라. 여러분의 상황은 완전히 다른 기술을 필요로 할지도 모른다.페이스북에서 한 가지를 살펴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 당신이 여전히 거기 있고, 전혀 생산적이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 적이 있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