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모든 소셜 미디어 매체에 무료로 제공

당신의 모든 소셜 미디어 매체에 무료로 무언가를 제공하라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따라 당신이 마케팅 회사라면 사이트 프로모션에 관한 무료 eBook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것을 확실히 분배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일 뿐이다. 창의성과 예산 계획에 의해 제한됨당신은 좋은 친구로부터 당신의 사업에 관한 토막글을 출판하고 당신이 이해한 것에 대한 글을 작성하라는 말을 듣는다.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가 무엇인지 잘 모르지만) 당신은 저녁에 서로 다른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한다.

당신이 그것을 알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노력에 대해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투자하고 전혀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얼마나 성가신지 스스로에게 말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에는 여러 가지 중요한 측면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네트워크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의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의 제출물을 따르는 수천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세부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와 비슷하다면, 당신의 제출은 매우 멀리 갈 수 있습니다.vive 수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함께 신뢰 수준을 확보하려면 매우 어려운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렇게 하는 즉시 훌륭한 시작입니다.이것은 모두 위의 1번 포인터에서의 당신의 준비의 일부이지만,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 있어서 당신이 믿을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하루에 30분, 2번 페이스북을 하고, 만약 당신이 이것을 자주 한다면 그것은 제2의 sns 마케팅 성격이 될 것이다.그들은 준비가 되어있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하는 것을 실제로 보았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은 단지 이런 종류의 마케팅 전략을 갖는 것에 즉시 착수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할 것인지 혹은 왜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른다. 도도그래프 http://graphgame1.com 그래서 종종 실망을 초래한다.

당신이 정말로 소셜 미디어를 수용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받아들인다.당신은 그것이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것인지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고 그들의 기술로부터 얻는 것을 관찰할 필요가 있다.

거기서, 당신은 당신 자신의 조직에 맞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어떤 것이 효과가 있을지 장담할 수 없지만 최소한 소셜 미디어 효율 평가의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제안과 함께, 개인적인 조정으로 인해 귀하와 귀사를 위한 편리한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3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단 패널은 연락처, 가운데 패널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웹 사이트, 가운데 패널은 전자카메라, 미디어 게이머 등 멀티미디어 바로가기 하단 패널은 연락처나 스트레이트 등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안전하게 통합된다.지역사회를 더 빨리 사는 것이 옳다, 노키아 C3는 수다쟁이들을 위한 훌륭한 전화기를 만든다.특정 제품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려는 건가요? 즐거움을 만들까?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고객이나 영업 기회를 늘리려고 하는 건가요?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샴페인은 훌륭한 삶의 상징이다. 그것은 행사, 기념일, 휴가,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을 위해 작은 회사들의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했다. 그리고 성공했을 때, 그것은 또한 소셜 네트워크가 조직의 밑줄을 긋는 것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위대한 삶의 징표이다.당신의 모든 소셜 미디어 매체에 무료로 무언가를 제공하라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따라 당신이 웹 사이트 홍보 마케팅에 관한 완전히 무료 eBook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이 핑크와 블루칼라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것에 관련된 것을 제공한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너는 오직 너의 창의성과 너의 소비 계획에 의해 제한된다.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에 상관없이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긍정적인 것은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당신의 고객을 기분 좋게 만드는 데 중요하다.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나 리뷰를 공유하여 그들이 훌륭하다고 느낄 때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진행했는지 볼 가능성이 더 높다.휴일은 일년 중 큰 시간이 될 수도 있지만, 기회를 잘못된 방식으로 이용하지 않는 것은 새로운 이론을 확인하거나 큰 위험을 안고 도박을 하는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시험된 총을 고수하여 보다 고객 친화적인 방법으로 사용하기 위해 다음 휴일을 위한 방법을 계획하기 위해 일년 내내 시간을 가질 것이다.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지속적으로 조언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 상에서 동일한 스팸이 발생하고 있는 것을 볼 때 그렇게 초조해 하는 것일까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