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체외수정(IVF)을 이용해 임신한 여성은 자신의 몸이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았다는 수치심이나 당혹감을 느끼기도 한다.

체외수정을 이용해 임신한 여성이 당황하거나 몸이 원래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았다는 것에 대한 수치심도 갖게 된 몇몇 여성들. 이것은 여성들이 두려움 대신 사랑의 이야기를 하도록 격려하는 강력한 이야기입니다. 나는 임신을 하는 데 장애를 겪은 여성들과 함께 일할 때, 나는 생각납니다.그는 IVF가 필요로 하는 시간, 돈, 에너지의 투자 이것은 당신의 아이에 대한 당신의 사랑과 헌신의 강력한 표현으로 보여질 수 있다.

나는 그들의 엄마가 그들을 세상으로 데려오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아이들을 위해 기뻐한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어떤 사랑의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어떻게 될까?엄밀히 따지면 그런 것이 없다. 그것과 출장마사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가장 합리적인 용어는 린 바디 매스 린 체중은 아무것도 아니다. 부분적인 용어로 드러난 (당신의 체중 – 당신의 체중의 지방량) 그래서, 지방 함량이 낮을수록 당신의 린 체질량이다. 그러나 린 체질량의 구성 요소들 중에서는 근육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것은 만약 당신의 몸에 더 낮은 지방 함량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환상적인 근육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은 정말로 낮은 지방 함량을 가진 날씬한 남자일 수 있다.

그러나 여전히 높은 마른 체질량을 가지고 있다.

나는 더 기분이 좋아졌다 창조적인 공간이 내 뇌에 안도감을 주었다. 그것은 내가 또한 명상 시간을 만들때마다 개발을 멈출지도 모른다. 내가 단지 혼자라는 것을 깨달았던 나의 애완견을 포함하여 모든 사람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내가 갈망하는 것이다.헬스 클럽 가입비를 낼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운동하기 위해 헬스 클럽으로 차를 몰고 가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나는 대부분의 새로운 고객들이 단지 몇 번의 트레이닝에 왔다가 사라져 버렸다고 실제로 나에게 알려준 헬스클럽에서 일하는 개인 트레이너들의 수를 너에게 말할 수 없다. 결코 볼 수 없다.다시한번 말하지만, 그 고객들은 여전히 월 단위로 청구됩니다! 그들이 사라지는 요소의 적어도 일부분은 단지 맨 처음에 헬스클럽에 가는 번거로움과 관련이 있다고 장담한다.

여러분의 신체에 있는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까지 모두 해야 할 특정한 임무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그것을 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러한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 우리는 단지 린 조직 세포가 에너지를 태우는 두 가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 그것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음식의 칼로리를 활용한다 지방 세포는 에너지를 절약한다 – 그것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칼로리를 전혀 태우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가 덜 마른 덩어리 세포는 저장되기 전에 우리의 몸이 태울 수 있는 칼로리를 더 적게 가질 수 있다.

체지방그러므로 당신의 식단은 주로 야채와 과일로 구성되어야 하고, 근본적으로 날것으로 섭취되어야 한다.

결국, 동물성 식품, 곡물, 야채는 흡수하기 어렵다.당신의 해독 기간동안 그리고 당신이 원기를 회복하고 상쾌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벼워지고 젊은 사람들은 그들의 건강상태에서 향상되는 것을 발견합니다당신이 디톡스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당신의 액체 다이어트의 일부로서 사용하는 최고의 신체 디톡스 제품들 중 하나는 레몬 쥬스이다. 엡손 소금은 그것이 피부를 통해 인체를 끌어당길 때 독성 물질로부터 인체를 정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끝나자마자, 좋은 신체 문지르는 것은 인체를 완전히 단맛과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예방할 필요가 있다.

가능한한 많이 당신은 그것들을 먹을 수 있지만 주기적으로 그렇게만 할 수 있다 그것들은 과일과 채소를 소비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얻게 한다 단백질은 근육의 성장을 촉진하고 탄수화물은 당신의 몸에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신진대사를 유지할 수 있고 당신은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너무 많이 먹는 것에서부터, 매일 6번의 식사를 하는 것이 3번의 큰 식사보다 훨씬 낫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재수화하기 위해 많은 양의 물을 섭취해야 한다.

물은 잘못된 배고픔을 없애고 지방 손실 활동을 돕는다.6번째: 식사 시간을 재야 합니다. 저는 다음 식사를 언제 먹어야 할지 휴대폰의 타이머를 사용하여 알려줍니다. 분명히 여러분은 여기에서 자신에게 특정한 양의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직이 매우 중요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