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특별 할인을 올바르게 표시

특별 할인을 적절하게 표시하십시오. 깨지기 쉬운 것을 부착하거나 두 번째 것을 주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국제물류 많은 사람들이 배송을 낮추기 위한 팁일 수 있습니다. 운송 회사는 사람이 그 패키지를 준 것을 모르므로 라벨을 붙이세요! 팁 2번과 함께 손을 맞잡고 보호되는 품목일수록 크기가 작을수록 깨질 가능성이 큽니다. 패키지에 깨지기 쉬운 글씨를 쓰거나 점원이 스티커를 붙이되 모든 면에 표시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정말로 한 조각에 다시 도착하려면 어느 쪽이 위로 오는지 표시하십시오.이러한 우려를 염두에 두고, 일부 자동차 소유주들은 그들의 차가 운송업자의 손에 편입되는 한, 그들의 일은 끝났고, 여전히 자동차와 육지에 관한 그들의 영예를 지켜야만 한다고 생각한다.

분명히 그렇지 않다, 자동차 안전은 두 자동차 운송업자와 자동차 소유자의 관심사이다.자동차 발송인을 보존할 수 있도록 완전히 준수한다는 몇 가지 원칙을 제시합니다.일부 품목은 무료배송을 위해 판매되고, 다른 품목은 그렇지 않은가요? 휴일에 나는 두 개의 다른 상점에서 보험으로 운송하기 위해 두 개의 다른 상점에서 그것을 손에 넣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자동차의 수입과 수출을 다루는 회사들 또한 get으로 운송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것은 그 목적을 위해 고용된 특별한 트럭보다 훨씬 더 싸고 안전하다. 많은 자동차들의 기차로 운송하는 것을 말한다면, 다른 선택권과 비용을 제공하는 운송 회사가 있다는 것을 언급해야 한다.

그리고 오, 인터넷, 회사 기회 잡지, 그리고 목록들에서 발견되는 싸구려 드롭쉽 디렉토리들 너머로 나아가라. 당신은 단순히 많은 비업무용 전화번호, 고장나거나 죽은 인터넷 링크와 사기 회사들을 얻을 것이다.누군가가 이미 자동차 운송 회사를 선택했다면, 당신은 당신의 차를 운송하기 위해 어디에서 또는 어디에서 유익한지 상세한 위치를 제공해야 한다.

목적지의 길이가 플랫폼과 관련된 것을 결정한다 더 긴 거리가 더 넓다 당신이 온라인으로 구입한 자동차를 보유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다.

실제 주소에 대한 어려움의 주인에게 묻기. 당신은 또한 당신이 자동차를 배달하기를 원하는 당신의 장소에 대한 정보를 준다.가격이 달러보다 작을 경우, 소수점 앞에 0을 입력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매우입니다(즉, 65센트가 아닌 65센트에 065번 유형).착용 기간 이것은 정말로 중요한 질문이며 즉시 해결 될 수 있다.

그것은 각 병에 대해 가는 선적 컨테이너의 구매 또는 임대를 위한 결정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몇 년 동안 동일한 선적 컨테이너를 사용하기로 준비한다면, 컨테이너를 구입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1주일 또는 1개월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면, 가끔 임대용 컨테이너를 배송하기 위해 방문하도록 권할 수 있습니다. 수년 전, eBay(TM) 파워셀러(이베이(TM)에서 환상적인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가 많은 고가 품목을 가격 경매에 팔았다는 뉴스에 등장했습니다. 진정한 핵심 효율성의 발송인은 임씨입니다.회사가 그의 명령을 전달하거나 돈을 환불하지 않고 갑자기 문을 닫았을 때 그의 고뇌를 다시금 느낀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