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양이의 (새로운) 음주 스타일에 맞는 분수 선택

고양이에게 맞는 분수 선택(새) 고양이가 수도꼭지나 수도꼭지를 이용해 술을 좋아하는 경우 개울이 있는 분수 선택 고양이가 사발처럼 생긴 표면에서 물을 마시고 싶다면 대형 수영장이 있는 분수 선택바이올렛이 하루 동안 충분히 마신 것 같거나 우리가 그들을 감독할 시간과 에너지가 부족했을 때, 나는 스타를 그녀의 방에 많은 음식, 물, 장난감, 그리고 내가 조금 늦게 돌아온 것을 확신하면서 세션을 마칩니다.개는 역사적으로 무리를 지어 살지만 고양이는 혼자 있는 것을 선택하고 많은 경우 고양이보다 훨씬 단순하게 몇 시간 동안 즐겁게 지낼 수 있다.

먹이를 주는 장소를 위한 식탁보는 꽤 유용할 수 있다.

고양이는 종종 안에서 먹기 위해 그의 그릇에서 음식을 꺼낼 것이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외부 표면을 남겨둔 어떤 여분의 음식을 치워야 한다.

그릇 새끼고양이분양 안에 매트를 넣거나 당신의 직물에 대해 꽤 많은 식탁보를 만드는 것을 생각하라.모든 사람이 반드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지 않고, 마찬가지로 그들의 시각과 감정을 듣고 이해하도록 텔레파시 통신을 사용합니다.개를 위한 찬성: 개는 항상 행복합니다, 문제 없어 보입니다. 어린 딸 나이에 강아지를 구입하고 자라면서 많은 사랑을 주는 한, 개들의 태도는 재미있고 사랑스런 것으로 여겨져야 합니다. 그리고 개들이 사랑스럽고, 충성스럽고, 그리고 개들이 여러분을 즐겁게 해주기를 원하는 바로 그런 경향이 있습니다. 사실, 저는 그렇습니다.개들이 기쁨 외에 다른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실현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말라! 흠, 그들은 또한 그들이 한번 잘못을 저지르면 죄책감을 느끼지만, 그것 외에도, 개들은 항상 긍정으로 완전하고, 또한 때때로 완전히 전염성이 있다.

직장에서 피곤한 하루를 상상해봐, 집으로 돌아가 소파에 털썩 주저앉아, 그리고 그래서 여러분을 최고의 레벨까지 응원하고 싶어하는 당신의 행복한 애완동물의 환영을 받는다.와, 정말 멋진 녀석들이군!오늘날 고양이 3마리 모두 함께 살고, 함께 놀고, 함께 자고, 몸치장을 더 많이 한다.

싸움은 없고 통합 과정에서 다친 사람은 없다.내가 고양이들이 살기를 바란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개와 같이 노동과 의무에 관련된 것을 받아들이도록 길러진 다른 애완동물들과 달리, 고양이는 그 일을 하거나 다른 일을 하기 위해 어떤 것도 하는 개념이 없다. 고양이들은 신경쓰지 않고 다루지 않는다. 이것은 많은 고양이들이 결코 완전히 길들여지지 않은 이유이다. 고양이에게 어떤 것을 하도록 훈련시키고, 여드름 제어가 고양이를 간식과 놀이로 유혹한다.

그리고 심지어 그는 여전히 그가 원하는 것을 얻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