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휘감으면 적포도주가 산소와 접촉할 수 있어 향기가 방출됩니다.

휘몰아치는 적포도주를 공기처럼 증발시켜 산소와 접촉하게 하여 향을 발산합니다. 적포도주 잔은 큰 그릇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코를 아래로 향할 수 있습니다. 맛으로 인식하는 것의 많은 부분이 실제로 냄새이기 때문에 이것은 포도주를 맛보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입니다.백포도주가 수확될 때, 백포도는 보통 15~28%의 설탕으로 구성되어 있다.

발효 중에 알코올로 전환되지 않는 설탕은 리터당 그램으로 측정된다(g/l) 잔류 설탕이 4g/l 미만인 적포도주는 건조함, 중간 건조 와인은 4~12g/l의 적포도주를 포함한다.

20~150g/L 범위(대조적으로 콜라는 111g/L)Chenin Blanc – 프랑스 출신, 이것은 매우 산성인 금색 와인을 생산하는 유연한 포도입니다. 이 레드 와인은 건조함에서 달콤함까지 가무하며 멜론, 바닐라, 배, 사과 맛을 낼 수 있습니다. 이 와인은 입을 가리는 거의 두꺼운 감촉을 가져야 합니다. 이것은 훌륭한 해물백포도주입니다.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꿈의 백포도주 냉장고를 찾기 위해 아웃렛 상점에 가기 전에, 잠시 머무르며 당신의 웹을 약간의 연구 연구 연구에 이용하라 당신이 실제로 쇼핑하기 전에 조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시장에서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을 알고 그것을 기초로 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들에 쉽게 압도될 것이다.보다 더 높은 것처음에 여러분이 주목해야 할 것에 대해 간단히 요약하면, 저는 각각의 특징인 신체, 알코올 함유량, 산도, 질감, 탄닌 수준과 품질, 당분 함유량, 맛의 강도, 맛의 질, 뒷맛, 맛의 질, 균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여기서 실제로 재미는 여기서 시작됩니다. 맛의 질은 제외하고, 객관적으로 평가될 수 있는 동료들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지식이 풍부한 전문 전문가를 같은 방에 두고 같은 와인을 마신다면, 그들은 이러한 특성에 관한 매우 유사한 읽을거리를 얻게 될 것입니다.얼티밋 리얼리붉은 포도주나 흰 백포도주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일일 유리는, 여러분이 선택하지 않는 한 손이 그릇에 닿지 않도록 충분히 긴 줄기가 있는 다용도 도깨비 스타일의 유리를 찾으세요. 그리고 테두리보다 넓은 그릇으로 유리는 두꺼운 대신 얇아야 하고, 유리는 최소한 12온스의 리비와 스피가를 담을 수 있어야 합니다.lau는 좋은 다목적 유리를 가진 두 라인이며 Costco는 또한 다른 브랜드 이름을 제공한다.

당신의 유리잔의 모양은 당신이 약간의 공간을 가지고 싶어하는 것 만큼 중요하다. 포레스는 당신이 쉽게 소용돌이칠 수 있게 할 것이고, 더 좁은 테두리의 향기가 진화하고, 더 좁은 테두리는 향기를 코에 집중시킬 수 있도록 더 얇은 그릇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게우르즈트람의 더 차가운 온도 수준을 유지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 잔은 또한 코에 향기를 집중시키기 위해 가장자리가 더 좁아야 한다.

진판델은 만약 파스타를 제공한다 http://smilealba.co.kr/ 면 당신의 방문자들을 위한 와인 선택으로 구성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파스타 소스에서 토마토의 풍부함을 더해주는 적포도주에 베리와 후추를 맛볼 수 있다.

#4 음식과의 좋은 기능: 내가 밤에 한잔을 즐기기 위해 간단히 병을 따는 많은 축하 행사들이 있다 – 그리고 내가 소비하는 것을 서있거나 칭찬하고 싶을 때가 많다. 나의 대부분의 적포도주 구매는 음식을 염두에 두고 이루어지기 때문에 나는 내가 가장 자주 즐기는 음식을 칭찬하는 선택을 하는 경향이 있다.

만약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한 잔 가득히 개구리 오줌을 싸라고 한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느낄까요? 아니면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미친 주부를 갖고 싶은지 물어본다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당황하실 건가요? 혼란스러우신가요? 아니면 단순히 당사자의 대담함에 경악했을까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