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아마도 그것은 곧 일어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배우고, 제품을 빨리 제공하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배운다면, 당신은 당신의 방법에 잘 맞을 것이다.

웹에서 온라인 검색엔진에 참여하고 있는 키워드를 몇 가지 발견해야 한다.

경쟁이 적고 트래픽이 충분한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키워드 연구 연구에 활용할 수 있는 도구가 많다.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으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다양한 정확한 일치가 있어야 하며 AdWords 광고가 공개되는 것을 보고 싶기도 한다.

유료 마케팅이 있을 경우 특정 틈새에 현금이 있는 것도 기회다.

종합적인 평가는 당신이 구성하는 것에 대한 독자의 신뢰를 높일 것이다. 따라서 그 항목이 가장 잘 작동하고 누가 가장 잘 작동하는지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에게 잘 작동하는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기능적이지 않을 수 있다.

프레드는 비용을 다루는 제휴 온라인 마케터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춰진 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이 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그것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어떤 아이템이 다시 수없이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아이템을 설정한다.

일단 그것이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다른 아이템을 건설한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은 것이고 특히 당신이 그 첫 번째 제품을 개발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약간의 현금을 만들어 줄 때, 당신은 닮을 것이다. 난 할 수 있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는다. 매달 나는 내 제휴 마케팅 전략의 주요 부분으로 게시물을 활용한 제휴 프로그램에서 큰 돈을 번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보 안동출장안마 기 흉한 클릭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을 제안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바닥 라인에 대해 90퍼센트의 클릭 증가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아무도 당신의 못생긴 클릭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사실, 당신은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것이라고 근사하다. 개인 URL을 사용하여 링크 90% 클릭의 증가가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처음 선택한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그 방법을 통해 돈을 벌고 있을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거래를 홍보할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을 선택할 수 있고, 그 후에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

백금 아이디어!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무시하기보다는 사기라고 즉시 가정하지 말고 세부사항에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

그래서 당신은 인내를 드러낼 필요가 있다.

끊임없이 부진한 기술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순위가 더 쉽고 일관성이 있다면, 효율적으로 순위를 매기는 다른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사이트에서 많은 자료를 개발하려고 시도하라.

조직화 – 제휴 마케팅과 오래 연관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관리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여러 가지 다양한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에 관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세부사항에 접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정보를 정리할 어떤 시스템이 없다면, 당신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보는 것은 간단하다. 빠르게 압도당합니다.여러분은 노트 패드,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계열사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정보에 빠르고 신속하게 액세스하고 복구할 수 있는 모든 항목에 세부사항을 저장할 시스템을 설정하려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한 개의 게시물이나 두 개의 게시물을 올리고, 특정한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는 대신에 백링크를 만들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성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 게시물보다 더 비싼 기술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된 친구가 저에게 공개한 15,000달러의 정기적인 월별 수표를 개인적으로 보았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에지 몇 개를 사용하는 것을 주목하십시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