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시장 투자의 또 다른 “이익”은 “돈 필요 없다!”이다. 여기서 현실을 보자.

시장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단지 어떤 사람이 약속을 하는 것만으로도 아무도 너에게 집을 주지 않을 것이다. 교육을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목록을 보기 위해 차를 운전하는 데 돈이 필요할 것이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을 받는 데 돈이 필요하다. 비록 내가 필요한 돈 없이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리고 우리가 요청받은 많은 첫 번째 질문 중 하나는 우리가 범할 수 있을까? 한 달에 300달러씩 내놔!얻을 것이 너무 많다

효과적인 팀을 구축하면 중요한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개인과 캐럿은 모든 것을 하거나 부동산 투자의 모든 요인에 대한 전문가가 될 것이다. 프로젝트에 혼자 가는 것은 환상과 마주칠 수 있는 꽤 좌절감과 꽤 부동산 투자 경험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너무 많은 것들을 버리고 저글링하기 때문이다. 팀을 구성할 때 모든 사람에게 윈윈 기회를 제공하도록 하라. 누군가가 당신을 매우 잘 상대한다는 것을 알 때 그들이 당신을 리스트의 우선순위로 올려놓을 돈을 벌 것 같지만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짜 구매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15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개인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실제 시장에서 주요 업체를 기부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함께 하고 개인 개인 자금을 투자할 수 없는 상태에서 이익의 상당 부분(20%에서 50% 사이)을 넘겨받는다. 이것은 당신이 단일 거래에서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많은 것을 가질수록, 쓰레기는 여러분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그것을 끝내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하든). 그리고 더 많은 잠재적인 거래만을 할 것이다 – 심지어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을 고려하는 것까지도.

두 번째 접근방식은 많은 매체(직접 우편 등,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보상을 주거나, 그에 대한 반응을 요구하고, 판매자가 당신을 진격하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또한 마케팅이 작동하는지 여부에 따라 작동하는 플랫폼이기도 하다. 또는

오늘날 경제 환경에서는 개인으로부터 훔치는 꿈을 꾸고자 하는 군중 속에서 한 사람이 부동산 투자에서 어떤 삼촌에 대해 항상 듣게 될 것이다. 어떤 삼촌은 결국 친구가 그들의 집을 임대하게 되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문제는 낮은 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Create 투자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우연히도 어떤 것이든 당신의 가계를 위해 구매자를 성취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이것은 장기 투자자들에게 적합하지 않다. 지금, 나는 RIM이 나에게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비즈니스 마인드 중 2개 하에서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트러블이 60달러를 계속 쓰고 싶어하는 양복을 입는 것에 지쳤다. 80시간 1주일 근무까지는 후속 19개 조건을 충족시킬 소규모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했다.

하지만 당면한 문제에 대해서는 당신은 정말로 부동산에 투자하면서 생계를 꾸릴 수 있다!압류를 쫓는 것에서 올 수 없다. 다른 공공 정보원과 사실과 함께 판사실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기 위해 시간을 멈춘다. 그것은 돈의 양이 있는 곳이 아니다. 음, 내가 그것을 되찾게 해줘!

나는 특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돈을 돌리기 위한 자금이 필요한 주택에 관심이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었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고, 이상적인 것보다 낮다.

목표를 설정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나는 많은 방법을 배웠고 목표를 설정할 수 있고, 옳고 그름이 전혀 없다. 내가 당신의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운정현대아산 프라힐스 두 개의 클래스로 설정하는 것이다. 첫째, 당신의 단기적 방향 이것은 30일에서 12개월 사이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 이 목표들은 당신이 미래에 대해 실제로 보는 큰 목표를 생각한다.

애플 주식과 매코필리 주식으로 쓰인 것이 아니라면, 소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기술 주식을 살펴보는 것이죠.부동산이지만, 단지 당신의 재산에 자부심을 갖는 경향이 있지만, 주식 비유를 매수와 보유의 사고방식으로 확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그들이 주문하기 쉽다는 것이다. 처음에, 그것은 약간 정신이 없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당신은 까다로운 시장을 가진 그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다면, 그것은 훨씬 더 많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