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샌안토니오에서 도로가 갈 수 있다.

2001년 후반의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 스퍼는 NBA 내의 라스푸틴을 포함한다.

그들이 탈락하기 위해, 아마도 포포비치 감독이 그의 잘 무장한 군인들이 팝의 조용한 힘으로 경기를 하게 할 때까지,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 G의 재등장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이노빌리는 앞으로 다가올 좋은 일들을 암시했다. TV에서 셀틱스(보스턴에서)를 20점 차로 때리는 것은 단지 맛일 수도 있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첫 번째 종류의 농구 리그가 구겨지고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반면 네츠는 이 시기에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다.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제공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M을 필라델피아에 단지 300만 달러에 보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시즌을 마쳤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에 달려있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코트를 날며, 아마도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고 있다.

그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일 뿐만 아니라 D 태도에 대해서도 당신과 함께 그 난장판을 만들 수 있다.

그는 선수들의 피부 밑으로 들어가기를 좋아한다.

그리고, 그는 단지 nba에서만,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끌지 않을 것이다.

인공지능은 아마도 버릇없는 스포츠들을 많이 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이중으로 팀을 구성하고 잘못된 샷을 하는 것과 관련된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크게 열어놓을 것인가? 정말로 당신이 경기를 더 쉽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동이다. 그러나 게임은 그렇지 않다. 거의 모든 것이 힘들었다.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는 거의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는 것은 이 게임에서 쉽게 점수를 매기는 것이 간단했기 때문이다.

또한 특정 열렬한 게이머보다는 클럽을 축하하기 위한 NBA 유니폼도 있다.

그러한 유니폼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NBA 클래스에 충성을 보여주는 최고의 선수가 된다. 당신의 팀이 누구인가에 참석할 때 그것들을 착용하라. 레 해외농구중계 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팀에서 그렇게 많은 팬들이 나오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아준다. 셀틱과 함께 다른 모든 선수들도 훌륭하고 시크한 유니폼이 자랑스럽게 선보여야 한다.

벅스와의 5시즌 동안, 그들은 NBA 선수 생활 동안 그들의 부문 왕관을 차지했다. 라니에르는 경기당 평균 201점, 그리고 각 경기마다 201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다음 6시즌 동안 덴버 너겟은 4번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지만, 1984-1985년 12개월까지는 1977-1978년 플레이오프 성공에 필적하지 못할 것이다. 너겟은 그 해의 첫 번째 점프볼에 대담하고 현명한 트레이드를 했다. 그들은 52-30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고, 다시 NBA의 중서부 디비전에서 우승했다. 너겟은 3-2 시리즈를 사용하여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처음 이겼다. 4-1 시리즈 우승으로 유타 재즈를 파괴했지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너겟은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에게 4-1로 졌다. 모든 최고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센터는 당신의 소프트웨어 순위에 오를 수 있다.

거의 모든 슈퍼스타들이 순조롭게 경기를 하고 있다는 것에 사람들은 날아갈 것이다. 사실, 일부 선수들은 기본적으로 많은 슛을 하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받는다. 사용자로부터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정 개인이 과대평가된 팀에 돈을 투자하는 것을 피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어떤 사람이든 그 팀이 슈퍼스타와 랭킹 매니아를 동반하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그 팀이 이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그 사람에게 확신시켜 줄 것이다.

이 게임에 대한 나의 유일한 불만은 건전한 논평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때때로 논평은 정말 복잡하다. 컬러 해설자(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단지 당신 자신의 시간 동안 말을 멈추는 것이다. 비디오 게임의 해설은 다소 로봇적이었다. 도로 모드가 돌아왔고, 그것은 시즌 게임 플레이의 이유로 그렇게 몰입하지 않을 수 있다.

심지어 팀도 있다.

단백질 도박이 많은 음식들이 존재하는 도나기 도박 훈련 모드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요소가 매우 훌륭하다. 나는 분명히 장난꾸러기인 반면, 당신이 테이블에서 놀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면 놀라지 않을 것이다.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넓은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NBA의 큰 것이지만, 사실상 모든 스포츠와 팀은 그들 자신의 제자들과 함께 있다.

어떤 스포츠와 팀은 이용 가능한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한 다이하드 팬이다. 또한 그들의 집을 그들의 팀 색깔 안에 장식하고 스포츠 도구들을 뿌려 놓는 경향이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